또한, 우리 대다수는 좋은 엄마와 아빠가 되기 위해 어떤 종류의 엄마와 아빠 교육이나 훈련이 필요하다. 개인이 강사나 의사가 되기 위해 필수적인 이해와 훈련을 받기 위해 대학에 갈 것처럼, 우리는 좋은 엄마와 아빠가 되기 위해 지식과 훈련을 추구해야 한다.

우리는 발달 과정에 대해, 무엇을 찾으려고 노력해야 하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그리고 각 단계에서 무엇을 홍보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아야 한다.

우리 애들은 최고의 애들이 될 수 있어

아이들에게 친절하고, 동정심이 많고, 온화하게 가르치도록 가르치라. 그들에게 사회적 인식, 사회적 억압, 구별, 다양성에 대해 가르치라. 그들에게 받아들이고 제공하는 것에 대해 가르치고, 행동과 반응의 지침은 그들이 다른 개인이나 사물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하는 것을 가르친다.

아이가 무언가에 대해 불평하기 시작하면, 처음에는 행동 육아 보조 전문가들이 아이가 계속해서 불평을 한다면 그에게 경고를 해야 한다고 제안하는 것을 중단하라고 그에게 알려야 한다.

당신은 징징이 나쁜 행동이라고 설명해야 하고 징징이 멈추지 않으면 그의 행동에 효과가 있을 것이다.

부모교육은 중·고등학생에게 약물을 멀리하도록 지도할 수 있다.

수많은 세션에 참여함으로써 또래의 압박과 12년, 10대 등을 통해 그들을 돕는 법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엄마와 아빠로서의 일이 아이들에게 어떻게 긍정적인 예가 되는가에 대해 이야기한다.

당신의 행동은 가족에 대한 어조를 정하고 어린 마음은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아도 옳고 그름의 구별을 배울 것이다. 한마디 하다

아이들이 저지르는 실수나 자신이 누구인지에도 불구하고 무조건적으로 아이들을 사랑하라. 이것은 자연스럽게 나오지만, 아이들은 실제로 그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이 단락의 첫 문장은 다음과 같다. 당신의 자녀들에게 무조건적인 사랑을 드러낸다.

광범위하게, 엄마와 아빠의 자녀 관계는 대조적인 관계로 발전되었다. 그것은 우리가 원하지 않는 것을 드러내고 따라서 우리가 유아로서 원하는 것에 영감을 주기 위한 관계다. 우리는 여전히 다른 누군가에게 의존하는 경험을 다루어야 한다.

우리는 우리의 건강과 복지를 통제하지 못하는 것을 경험해야 한다.

그것은 만족스럽지 않다. 어떤 존재에 대해 경험해야 할 것 대조적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인 것은, 자율성을 갈망하게 하는 대조적인 것이다. 자율성은 우리의 신체적 구조가 노화되고 우리 자신을 먹여 살리기 위해 산책하고 도구들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자치적인 행동을 시작하게 하는 것이라고 집중하고 연관시키는 것이다.

매일 6만 개 이상의 아이디어가 머릿속을 스쳐 지나가고, 육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육아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을 끊임없이 생각하고 있다면 육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때때로 멈추고 생각을 명심하라.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가? 이런 생각들이 당신과 당신의 가정에 어떤 도움이 되나요? 생각이 어디로 가는지 보기 시작하면, 생각을 바꿀 수 있는 능력이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육아 기술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3단계 과정은 제한과 분명한 기대를 만들어낸다. 지속적인 성인 행동은 아이들이 그들이 무엇을 기대하는지 배울 수 있게 해준다. 그 과정을 이용하고 실행하는 것은 당신을 끊임없이 배울 수 있다.

모든 아이들은 그들이 발견하기를 원한다.

그러나 그들이 발견하는 방식은 강의되고 있지 않다. 그들은 당신의 바디랭귀지를 즐기고 당신의 목소리 톤을 듣는 것으로 그들은 긴장과 논쟁을 원하지 않는다. 엄마와 아빠보다 더 이상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일관된 엄마와 아빠가 되는 것을 배울 수 없다. 그러나 이 과정은 유아를 허락한다.

부모와 자녀를 위한 단계한 가지 존경할 만한 온라인 추천 자원에 따라: 자녀가 훌륭한 행동을 하거나 새로운 과제를 수행할 때 종종 칭찬하십시오. 자녀가 정확히 무엇을 기대하는지 알 수 있도록 쉽고 일정하며 명확한 지침 설정을 설정하십시오. 그리고 지침을 잘못 행동하거나 어긴 영향도 마찬가지로 그들이 얼마나 높이 평가받았는지에 따라 무엇이 옳고 무엇이 잘못되었는지를 성숙하게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부속 육아는 가정 밖에서 일하는 것이 아이들을 해치고 있다고 생각하는 엄마들에게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으로 꽝꽝 당했다. 그것은 가정을 부양하려고 시도하고 적절한 유대감을 형성하려고 시도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야기시켰다고 알려져 있다.

그것은 오늘날 세계에서는 단순히 비실용적인 많은 노력과 시간을 필요로 하는 일종의 광범위한 육아라고 한다.

그리고 그 아이가 몇 년 전에 개발된 장벽의 결과로 힘든 10대 시절에 그 혹은 자신에게 철수한다는 사실에 놀라지 마라. 당신의 아이가 당신에게 완전히 낯선 10대가 되었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얼마나 끔찍한 일인가!

확정 – 리더십 부모는 아이에게 가장 좋은 것을 바탕으로 결정을 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