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그리고 나는 살충제에 대해 말하지 않는다, 그것들은 전체적으로 다양한 범주에 있다.

나는 가공식품, 유전적으로 맞춤화된 식품, 식품 첨가물, 식품 염료와 향료 (MSG, aspartame) 심지어 술과 포도주에도 황화물이 있다.

이것들은 모두 오염물질이다.시각적으로, 당신은 날씬하고 매우 매력적인 몸을 갖게 될 것이다. 다른이들의 부러움을 사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몸을 성취하고 보존하려고 노력한다면, 당신의 힘과 지구력을 향상시킬 것이다. 이것은 단순히 건강상의 이점 외에도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전형적인 제스처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행동을 미러링하는 사람을 본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을 감동시키고 관계를 발전시키려고 시도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당신이 만약 당신이 당신의 행동과 일치하는 누군가를 느낀다면, 당신은 당신의 신체 위치와 제스처를 의도적으로 변화시킴으로써 그것을 검증할 수 있다가벼운 신체는 우리가 생리대에 있는 동안 우리에게 제공되지 않는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가벼운 신체는 질병과 생태학적 위험에 취약하다. 그것은 다칠 수 없다. 또한 신체와 달리, 가벼운 신체는 높은 유지력이 없다. 오히려 가벼운 신체는 부정적인 감정을 견딜 수 없다. 그 안의 걱정과 분노처럼, 가벼운 몸 안에서, 우리는 신에 훨씬 더 가까이 있다.

지방은 빠른 몸무게를 증가시키는 음식의 주요한 구성 요소이다. 그러므로 당신이 특정한 종류의 음식을 좋아하는 만큼, 항상 음식에 존재하는 지방의 양을 검사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당신의 신체 시스템에 낮은 지방을 넣을수록, 좋은 몸매를 유지할 가능성이 더 커진다.개인이 왼쪽 위를 올려다 볼 때, 그들은 당신을 생각하거나, 과거를 생각하거나, 중요한 것을 기억하려고 하는 것 같다.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을 받아들이고 여전히 살을 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하지만 걱정이나 판단으로 살을 빼는 것은 사랑에서 살을 빼는 것과는 정반대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이 원하는 것을 먹고 천천히 소비할 때, 그 음식을 경험하면서, 여러분은 자연스럽게 더 적게 소비하고 살을 뺄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나요? 외롭고, 화가 나고, 실망할 때 얼굴을 싸매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고, 여러분의 몸이 생명에 의해 먹고 있을 때 그리고 그것이 여러분의 몸을 좋아하는 다른 모든 것들이 그렇게 많이 소비하기를 바라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음식은 단지 즐거움의 원천이 아닐 것이기 때문이다.허벅지와 엉덩이에 지방이 쌓이는 경향이 있는 사람도 있다.

연구결과에 따르면, 복부와 허리에 지방이 쌓이는 사람보다 복부와 허리에 지방이 쌓이는 사람이 훨씬 더 가난하고 기초적인 여성보다 더 위협적이다.그들의 허벅지와 엉덩이를 감싸다.그것은 전형적으로 몸에 독성물질과 각질을 제거함으로써 작용한다.

랩 전체에 존재하는 열 때문에 마찬가지로 모공을 벗겨낸다. 랩은 또한 크림으로부터 항산화제나 비타민 E와 같은 영양소를 흡수하거나 랩을 하는 것으로 피부를 성장시킨다. 그리고 바디랩을 바로 복사하는 것을 경험하는 사람은 피부로 맡긴다.치료를 받다전체적으로 볼 때, 가벼운 신체는 우리의 신체보다 덜 독특해 보이는 기능을 가진 신체와 유사하다. 그러나 가벼운 신체는 구성이나 주거 또는 상업적인 특성에서 체격에 따라 매우 다양하다. 가벼운 신체는 빛나고 대체로 맑다. 그것은 주로 흰색과 보라색으로 빛난다. 그것은 그것의 높은 진동률 때문에 물리적인 차원에서는 눈에 띄지 않을 수 있다 그것은 물리적인 신체에 비해 엄청난 양의 빛을 가지고 있다.

체외수정을 이용해서 임신한 여성이 해야 할 일을 하지 않았다는 것에 대한 연민이나 굴욕감을 갖게 된 몇몇 여성들. 이것은 내가 여성들에게 두려움의 이야기보다는 사랑의 이야기를 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강력한 이야기이다. 임신에 어려움을 겪은 여성들을 대할 평택출장마사지 때, 나는 조언을 받는다. IVF가 필요로 하는 시간, 돈, 에너지의 재정적인 투자 이것은 당신의 아이에 대한 당신의 사랑과 헌신을 효과적으로 보여주는 것으로 볼 수 있다.

나는 그들의 어머니가 그들을 세상으로 데려오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아이들을 위해 감격한다.

당신은 스스로에게 어떤 사랑의 이야기를 할 수 있고, 어떻게 될까?레스토랑에서 음식을 먹을 때 얼마나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는지 전혀 모른다는 사실 때문에 집에서만 섭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