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아마도 과일, 야채, 생선, 가금류, 그리고 쇠고기와 새에서 비타민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건강한 식단을 먹음으로써, 사람은 많은 양의 비타민을 소비한다.

통밀과 농축 곡물 제품은 이것을 만든다.틀림없이 올바른 식습관에 대한 구성 요소 파업은 단순한 습관이다. 우리는 아침 식사에 좋은 사과나 바나나 한 꾸러미를 먹는 경향이 있다.

도넛과 가끔 머핀, 과일 주스 또는 우유와 함께 대체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잠시 동안만이라도 건강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효과적으로 갈망하는 웹 사업들은 서로 협력할 수 있다.

매일의 음식 섭취에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비타민과 관련된 것을 고려하라. 당신은 쉽게 몇 가지 대체품이 사라질지도 모른다.당신은 지쳤습니까? 평소답지 않으세요? 하루하루가 더 힘든가요, 쉬운가요? 만약 삶이 더 강해진다면, 당신은 당 뉴질랜드초록홍합 신을 격려하기 위해 약간의 비타민이 필요할 것이다.비타민 B6, B12 같은 비타민들도 있을 수 있고, 판토텐산 그리고 머리카락의 실크림과 비타민 B는 실제로 머리카락의 빠른 회복을 도와준다.비타민 B-소화에 도움을 주는 12가지 비타민 B가 있다.

세포 수준에서 에너지를 공급하고, 내장 기관을 해독하며, 신경 기능을 돕고, 혈류에 관한 산소 수준을 돕는다.이것들은 당신이 비타민을 섭취해야 할 때 매우 특정한 경우이고, 만약 가능하면 의료 감독 하에 그것을 하기 위해 훨씬 더 잘 할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비타민을 섭취하기 시작하기 전에 당신에게 연락하는 것을 충고합니다 당신의 건강 관련 조건들은 적절한 검사를 할 수 있고 그리고 그것이 정확히 개인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 후에 그것을 처방한 후에 발견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을 위한 비타민합법적인 호르몬인 비타민 D는 신체 내의 모든 시스템에 정확하게 작용하지만, 필수적인 기능은 뼈와 치아에 힘을 공급하고 피부 본질을 유지하는 것이다.비타민 D는 머리카락과 손톱 또는 발톱에 완벽한 또 다른 비타민입니다. 그것은 태양으로부터 쉽게 섭취됩니다. 그래서 태양에서 약간의 시간을 보내는 것은 비타민 D 결핍을 예방하는 정말 좋은 방법입니다. 많은 건강 문제를 야기합니다. 또한 남성들이 대부분의 여성들보다 더 많은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배우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제 우리는 새로운 중요한 질문에 도달합니다. 위험한 미네랄 단점이 있습니까? 예를 들어, 셀레늄이 부족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불규칙한 심장박동, 불임, 또는 근육위축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주석의 결핍은 남성 패턴의 탈모를 일으킬 수 있고 리튬의 부족은 생식 능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Yike!하지만 걱정마, 나는 하루에 커피가 보통 차인 커피는 한 잔도 더 두드리지 않을 거야, 네가 현재 커피에 인공 감미료와 가공 크림으로 주스를 넣지 않는 걸 보면 말이야.그래, 내 친구, 만약 무식한 사람들이 매일 비타민과 미네랄을 어디서 얻을 수 있을까 하는 기본적인 사실들뿐만 아니라, 물 속에서 죽었다고 한다면, 왜? 누구나 다음 고객으로 부상하여 이번 달에 새로이 개선된 놀라운 발견으로 건강을 되찾을 것입니다. 비즈니스에서 제공되는 수많은 개선되고, 더 우수하며, 더 강력한 공식을 생각하면 왜 이렇게 아픈 사람들이 많은지 궁금하지 않습니까? 나는 단지 한 사람만을 고집할 것이다. 건강병 산업은 큰 사업일 뿐만 아니라 그들은 당신이 건강해지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비타민 D! NO!!! 일광욕에 지쳤어 걱정없어. 하지만 넌 잠재적으로 햇빛을 쬐는 비타민 넌 대구 간유와 생선기름, 우유와 다른 강화된 식품과 식이요법 보조식품으로 강한 비소성 물질을 만들어. 비타민 D는 또한 너의 혈액세포의 건조를 증가시켜. 하지만, 가끔은 성욕도 증진시킬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해. 비타민 D는 성체 호르몬의 전체 생산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보고된다.나는 당신이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대부분의 영양 보충제는 쓰레기라고 추천할 수 있다.

영양 참호 안에서 싸운 사람들은 하수구 사람으로부터 한 번 이상 들은 적이 있습니다. 하수구에서 회수된 소화되지 않은 비타민 알약들 중 많은 것들이 여전히 알약에 선명하게 나타나 있다는 것을 말해 줄 하수구 사람으로부터 말이죠. 여러분은 알고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