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리 전설 버드는 3점선에서 똑같이 능숙하고 자유투 버드는 NBA 챔피언십 3회, MVP 3회 우승으로 평균 243ppg와 10rpg의 훌륭한 팀 선수와 코트에서 그의 농담을 뒷받침할 수 있는 리더로 그의 경력을 마쳤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사람이 환상적인 덩크슛을 끝낼 수 있어야 하지만, 45초 이상의 실패한 시도가 일주일에 한두 번, 아니 어쩌면 네 번 시도했을 때 거의 모든 광채를 잃었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성공시킬 수 없다면, 시도는 해결되어야 하고 당황스럽게 오래가지 말아야 한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경험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2분간의 언더레이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즉시 모든 것을 소유하게 될 것이다.

제임스 익살스러움 덕분에 마이애미 히트는 공공의 적으로 보인다. 코비 브라이언트와 LA 레이커스 (+300)는 지난 몇년 동안 즐겼다.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발견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설상가상으로, 이 특정 경기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공을 덩크슛하는 것을 보기도 했다. 언제 NBA에서 농구를 덩크슛한 적이 있는가? 농구에서의 컨트롤은 나쁘지 않다. 농구를 공격에서 수비수로부터 멀리하기 위해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다.

반대로, 게이머들은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수비에서의 댐 샷을 할 수 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과 비교했을 때,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적이었다.

팀 던컨 그의 밝은 별은 희미해지고 있을지 모르지만, 큰 기초가 지옥 주위에 있을 때 결코 잠들지 말라. 그가 나타나는 것을 들을 수 없을 것이다. 그는 활기가 넘치지 않고 모두 내성적이고 궁정을 도프할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가 킬러 임펄스가 부족하다는 뜻은 아니다. 사실, 그는 일종의 의미 있는 존슨이다. 당신은 던컨이 너무 마지막이 되기 전에 오는 것을 보고 싶다. NBA 타이틀 세 개처럼 놓친

NBA에서 드래프트가 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슈팅, 패스, 수비, 리바운드, 블록샷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프로 선수들은 기본에 숙련되어 있기 때문에 말의 모든 기술을 가져야 한다.

완전한 선수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테니스의 모든 기본 기술을 숙달했어야 한다.

드와인 웨이드 르브론 제임스는 잊어버려. 마이애미에서의 진정한 마무리는 웨이드의 모든 길이가 과거의 전설과 같은 틀에 의해 잘려진 것이다. 이 남자는 공에 속하는 끝에서, 매번 코베와 같은 직업 윤리 웨이드 근처에 자신을 밀어넣는다. 헤스 a로부터 물러서거나 수줍어하는 결승전 MVP를 얻지 못했다. 승자, 모든 면에서

만약 위대한 선수들 중 일부가 유럽에서 1년 계약만 남거나 현재 자유계약선수(FA)가 1년밖에 남지 않은 유럽에 가서 경기를 한다면, 각 팀의 구단주들은 아마도 3명의 큰 선수들을 잃게 될 것이다. 1년 계약을 사용하여 유럽에 머물기로 결정함으로써 3명의 큰 선수들을 갖게 될 것이다. 드와이트 하워드, 크리스 폴, 데론 윌리엄스 유럽에 한번 가면, 그들은 NBA로 돌아갈 필요가 없다. 그들은 그곳에서 공연을 결정하고 여름에 자유계약선수가 될 것이다. 내년 브랜든 로이 이 남자는 침묵하지만 터미널 그는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에 있는 레이더 아래 많이 날아다닌다. 하지만 로이는 정말 조용한 마음의 충격이다. 그는 환상적인 게임일 뿐만 아니라 그의 직업 윤리는 리그 선호와 함께 바로 저 위에 있다.

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강해질 살인 본능을 가지고 있다.

넷째, 모든 훌륭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투쟁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장단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해야 한다!CEO님, 상대팀의 순위를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을 이기십니까? 당신과 수익팀에 대해 요점을 말할 수 있는가? 선언된 것을 이길 수 있는가? 이의를 어떻게 처리합니까? 질문에 어떻게 대답하시겠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회사를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왜 내가 너한테 사줘야 하지? 게다가, 너의 전망과 고객들을 배워? 그들의 도전과 우려는 무엇인가? 그들의 해외 스포츠 중계 고통을 정량화하는 것이 가능한가? 그들이 증가하려고 애쓰고 물라를 마시는 것이 비용이 들까?

1968-1969년 2년 동안 확장팀으로 NBA에 입단한 벅스는 불행하게도 시카고 불스를 이용하여 충돌하면서 첫 번째 전투 89-84를 잃었다. 벅스는 초연 시즌 내내 새끼 돼지처럼 놀았고, 27-55노트를 얻었지만, 동부 배급의 바닥에서 마무리되는 구름 속에 은빛 라이닝이 있을 것이다. 벅스는 다음 NBA 드래프트에서 첫 번째 픽을 허용했다. 루 알신도르, UCLA 올스타

잠시 생각해 보라. 만약 당신이 축구에서 -8점의 우승후보를 걸고 그 경기가 다른 팀뿐만 아니라 6분 남겨두고 동점이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