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여러분이 이 정도 더 강해질 수 있다고 해도, 많은 사람들은 폭발물이 시작되지 않는 불평을 한다.

이것은 그들이 출발 힘이 부족하고 더 많은 데드리프트와 박스 스쿼트를 해야 하기 때문이다.

Matt Ryan : 3개의 TD와 0개의 INTs Ryan이 316 야드에 32/50을 기록하면서 Ryan은 판타지 축구에서 엘리트 계층의 행인에 자신을 넣기 시작했으며이 남성은 MVP 토론에 자신을 배치했습니다. 위대한 아이와 스타덤 완벽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존 키트나: 토니 로모가 6-8주 동안 패한 후 327야드, 1 INT 키트나로 327야드에 13/22로 큰 숫자로 퍼졌고, 그가 첫 번째 건물에서 관절을 따라 스턴트를 했을 때와 같은 양으로 떨어졌던 것보다 더 많은 수의 사람들이 있다.

지금 키트나는 이번 주 수백만에서 두 번의 연속적인 아웃을 할 것 같다. 무기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훌륭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문제가 없다. 여기서 그리고 만약 그가 상대 수비수 유니폼에 공을 넣지 못하게 할 수 있다면 키트나에게 아주 좋은 숫자로 이어질 것이다.

축구 훈련 세계에서 가장 활용도가 낮은 스피드 운동을 없애라. 허리를 다치는 것에 대해 황소를 연루시키는 것은 단지 역사상 가장 위대한 힘과 스피드 빌더일 수도 있는 것을 사용하는 것을 세대에 걸쳐 선수들과 코치들이 두려워하게 만들었다!부상 요인에 관한 한, 보통 매년 벤치로 과도하게 훈련하여 생기는 부상이 데드리프트로 인한 부상보다 더 많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형태를 데드리프트한다면, 당신은 괜찮다.

축구의 신속성을 포함하는 것이 있다면, 무시된다. 그것의 측면 완전 가속 우리는 각 게임이 좌우로 움직이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낸다 – 선을 따라 이동하고, 차단을 통과하고, 다른 구멍으로 미끄러지거나, 줄 아래로 내려가는 것.

맷 카셀: 469야드 4TD와 0 INT로 33/53. 카셀에게 있어 거의 완벽한 경기였다. 우리는 종종 모든 것을 볼 수 없을 것이다. 치프스는 주로 브롱코스가 너무 일찍 뛰어내렸기 때문에 일찍 공중으로 나가야 했다. 왜냐하면 초기 카셀은 그에게 이런 경기를 할 수 있는 것을 가지고 있지만 치프들은 여전히 러닝 지배적인 팀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를 붙잡기 위해 웨이버 와이어를 향해 달려가지 마라.

게다가, 선수들은 항상 그만두고 전근한다.

그래서 지금 당장 필요한 것이 있을 것이라고 해서, 다음 시즌에 채워질 수 있다고, 혹은 그 반대의 반응은 자동이다. 스트레칭 단축 사이클(봄 사이 생각) 동안 근육 수축 속도가 더 빨라진다. 다른 종류의 수축도 그렇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실제로 고려한다면, 그것은 점프하거나 달리기에는 너무 늦었을 것이다. 수축은 너무 거북처럼 생겼을 것이다.

이제 다가오는 경기를 치르고 팀 비교를 홈 이점을 위해 조정하고, 당신이 적절한 다른 조정(새로운 선수나 감독, 핵심 선수와의 부상?)을 해야 한다.

그리고 나서, 경기 결과에 따라 리스트를 정리하라. 리스트의 한쪽 끝은 종종 가장 가능성이 높은 홈 타이틀이 될 것이다. 다른 쪽 끝은 가장 가능성이 높은 것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날 것이다. 중간에는 종종 주스가 있다.

  • 우리가 이해하기 어려운 축구 추첨 청크를 가지고 있는 곳.

어떤 종류의 것이든 얻을 수 있는 많은 선택사항들이 있지만, 가장 잘 보이는 사람, 특히 팀과 함께 훈련하는 사람들은 사전-리프팅 과정이다.

영화 고등학교 때 열정을 알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기울여주길 바란다. 이것은 여러분이 꼭 들어가고 싶은 학교에 대해 좁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열정과 관련된 좋은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야기와 무료 실시간 TV 중계 선수들이 보여준 것은 실제로 코디네이터 대학 운동선수를 의미한다.

이들은 이 NCAA의 규칙을 통해 경기하는 선수들이고, 시간과 노력과 타협을 통해 더 잘 한다.

그들은 패배로 인해 해고되었지만, 졸업 후 명예로운 생산적인 삶을 살면 더 큰 일을 성취했다는 것을 이해하는 코치와 스태프들이다.

그 짧은 딥스쿼트를 개별 도약으로 가져갈 때 그 에너지를 방출하는 거야, 파워? 무릎을 잠근 채 서 있는 자세로 농구공을 덩크슛하려고 하지 마!

만약 2주 안에 누군가로부터 연락이 오면, 보통 그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당신과 함께 돌아올 것이고, 당신은 사람들을 사냥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