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비타민은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식욕 정상화, 음식 소화를 돕고, 적절한 신진대사 B 비타민은 효소적인 연습을 돕습니다. 그들은 포도당과 필수 지방산을 효소로 변환시키고 부신선을 돕습니다.당신의 몸 안에 축적된 지방의 양은 얼마인가, 개인은 지방들이 가장 잘 기능하기를 원한다.

태아비타민에 대한 강력한 경고 한 마디 적절한 식단에 대한 대체물이 되기 보다는 보충제가 되도록 만들어졌다. 태아비타민에 절대 의존하지 말라 이러한 영양적 요구들은 당신이 어떤 음식을 조리해야 하는지에 대해 의사에게 이야기하라 태아비타민은 건강한 식단과 함께 섭취할 때 더 잘 작동한다.

의사나 영양사에게 말하라 건강한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고수하라 당신의 식단을 인상으로 보충하고 당신이 하고 있는 날씬한 새 몸을 즐길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랫동안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음식을 제공할 것이라고 확신하라.기운이 다 빠졌나요? 평소답지 않으세요? 하루하루가 더 힘든가요, 쉬운가요? 만약 삶이 점점 더 어려워진다면, 당신은 당신이 증진시키기 위해 약간의 비타민이 필요하다.비타민C는 콜라겐 생성, 모세관 벽의 단단함, 상처 치료, 비타민C 부족 시 괴혈로 이어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비타민C를 많이 섭취하면 대부분 신장결석과 설사를 일으킬 수 있다그리고 훌륭한 과일과 야채들 14살에서 18살까지의 사람들은 여성이라면 65밀리그램, 남성이라면 75밀리그램이 매일 90밀리그램, 여성이 75밀리그램이 되어야 한다.

당신은 건강을 유지하고 더 오래 살기 위해 당신의 식단에 중요한 모든 비타민을 섭취하기 위해 넓은 범위의 음식 환경을 추가할 수 있다.

이용 가능한 모든 야채와 당신의 시장을 시도하라, 당신의 조사와 당신의 건강 다이어트 음식 메뉴를 판단하도록 하라.그렇다면 여러분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비타민 C, A, B6, E, D, 엽산 그리고 비오틴은 당신이 건강한 머리카락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고 선전되었다. 사실 일본의 몇몇 과학자들은 머리카락에 해를 입히기 위한 특정한 비타민으로서 비타민 D의 사용을 연구하고 있다.

요약하자면, 당신의 자물쇠는 떨어져 나가고 있고 당신은 이것을 끝낼 필요가 있다.

y는 단순히 당신의 상황을 올리기 위해 약간의 비타민을 섭취한다.

하지만 여러분은 몸 안에 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다른 누구보다도 무엇을 추천할 지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근육과 관련된 모든 것을 살펴보세요. 여러분의 머리카락이 부서지고, 얇아지고, 건조해 지나요? 잇몸에서 피가 나는데 전혀 자극이 없나요? 당신은 임신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나요? 당신은 어떤 노력을 해도 피곤하고 피곤함을 느끼나요? 베인 상처와 긁힌 상처가 빨리 나나요, 아니면 꽤 오래 걸리나요? 당신은 당신 주변에서 일어나는 모든 것을 잡나요? 만약 당신이 이 질문들 중 어떤 것에 예스라고 대답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다이어트 시스템을 생각하기로 결정할 것이다.그래서 만약 여러분의 자신감의 일부로서 머리카락이 빠지고 있다면, 여러분이 과도한 탈모 치료법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한 가지 일을 하게 될 가능성이 있나요? 당신의 딜레마에 대한 답의 일부는 당신이 더 건강한 머리카락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특정한 비타민을 섭취하기 시작하는 것처럼 간단할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은 제대로 일하고, 자라고, 발달하기 위해 비타민을 매우 필요로 한다.

그것은 그들을 매일의 공급원에서 매우 중요하게 만든다. 당신이 그곳에서 칼로리 섭취, 지방, 탄수화물, 운동 등을 감시하는 개인들 중 한 명일지라도 당신이 찾고 있는 비타민을 첨가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이 섭취하는 습관 연구를 얻을 수 없을 것이다.그들은 몇몇 식물들이 질병과 싸우는 영양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식물화학물질은 준비하기 위해 향기뿐만 아니라 색깔과 맛을 더하는 것이다.폴릭산 – 연구들은 폴릭산의 당신의 식단이 우리의 기억력과 정보 처리 속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가장 유명한 폴레이트 연구들 중 하나는 홀랜드 맨의 제인 더가 박사에 의해 수행되었고 50-70세 사이의 여성들에게는 그들의 식단에서 폴릭산의 증가된 레벨이 주어졌습니다.그 개인들은 5살 더 어린 사람에게 전형적인 정신 능력을 보여주었다.대부분의 에너지 드링크의 에너지는 얼마 동안 의심 대상에 올랐다. 왜 달콤한 맛이 당신이 그것들로부터 얻는 에너지와 함께 그것들을 중독시키는지에 대한 좋은 미스테리는 아니다. 카페인 섭취와 같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저렴한 스릴을 발견할 수 있다.

니아신은 당신의 몸이 당분과 지방산을 사용하는 것을 돕습니다. 결핍은 펠라그라 과다 니아신이 피부 무릎관절영양제 문제를 일으키거나 간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남성들은 하루에 16mg을 섭취하고 어떤 여성들은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에서 매일 14mg의 니아신이 발굴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