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몇 달 동안, 경제가 단지 심각한 문제로 향할 수도 있다는 것이 명백해졌다. 철강 생산이 처음 감소했을 때 경제 포인터들은 가장 좋아 보이지 않았고, 주택 건설이 둔화되고 다른 상품들이 그들의 인종을 잃어가면서 시멘트 생산이 주춤했다.

주식시장 거래 애플리케이션은 트레이더들이 관심을 가져야 할 수 있는 도구다. 프 해외선물미니계좌업체 로그램이기 때문에, 예를 들어, 그것은 트레이더 재고에 대한 특정한 편견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것은 금에 부딪힐 의도가 없다. 그것은 때때로 몇 가지 결함을 가질 수도 있지만 실제로 온라인 오퍼링에서 자신을 발견하는 어떤 사람보다 더 기능적이다.

1971년 이후 10년마다 수수료가 낮고 낮았다. 수수료가 하락했을 때, 점점 더 많은 투자자들이 금리를 무시할 수 있다고 느꼈다. 첫 번째 주석은 주식의 방향을 추측할 여유가 있을 것이다. 그들은 더 이상 그들의 주식을 세심하게 연구한 확신 투자자들이 될 수 밖에 없었다. 90년대 내의 붐은 이 날의 브로커에게 완전한 꽃을 피웠다. 개와 조랑말 쇼의 나이는 시작되었다.

이러한 추세는 종종 훌륭한 투자 기회에 대한 정보를 숨긴다. 특정 시장의 경험을 즐기면서 특정 개인의 수는 배우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건설 프로젝트가 정체되면서 주택과 건설 회사의 주가가 하락하는 것은 보통 비가 오는 동안 감소한다.

당신은 장마철에 시멘트, 콘크리트, 벽돌과 같은 다른 의존 산업도 하락할 수 있다.

그리고 지난 2년에서 3년 동안 추세 분석을 해야 하며, 매년 가격이 가정과 일치할 때, 사용된 건설 관련 주식을 사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기업

또한, 과거 실적에 대한 더 강력한 데이터가 있을 수 있으므로 향후 예측이 훨씬 더 정확할 수 있으므로, 새로 거래 주식에 진입한 기업의 주식 행동을 예측하기 위해 주식 추세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포커스 더 많은 주식은 오랜 실적을 가지고 있다.

비결은 당신이 주식의 중심점에 있는 당신의 구매 시간을 맞추는 것이다. 이 특별한 것은 정말로 성공의 가장 좋은 기회인 가능성에 초점을 맞춘 모든 거래가 가능한 가격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주식은 평준한 기반 운동 안에 있다고 하자. 그것은 8주 동안 주당 26달러에서 28달러 사이에 거래되어 왔다. 그것은 당신의 신호 구매자다.

하지만, 소프트웨어를 구입하기 전에 다운로드하라는 권고를 받아야 한다.

무료 재판을 받지 않는 프로그램들 만약 이것이 정확히 거래자가 원하는 것이라면, 범죄 이력 검사를 반복해서 하고, 어떤 주식 중개업자들이 어떤 프로그램들이 100%의 환불 보증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지 보아라. 그것은 당신이 정말로 그들이 실제로 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프로그램 내에 투자했을지 확신할 수 없는 것이라면 안심이 된다. 그것은 마치 취미 경기장에 있는 팬들이 정확히 어떻게 찾아야 하는지 정확히 알 수 있는 것과 같다. 업계에서의 행동에 따르는 경기장과 관련된 팬들의 행동을 도핑하기 때문에 경기장에서 가까운 곳에서 승리하는 사람

투자자들로서 우리는 위험을 감수하는 우리의 감정적, 재정적 능력이 수익을 잃고 당황하고 팔지 않고 사업의 감소를 이겨낼 수 있다는 것을 진정으로 알게 된다. 우리가 그 점을 정의할 때 우리는 집을 넘어서는 투자를 증가시키지 않기 위해 독특하다.

비상장주: 비상장주식은 보통이거나 선호될 수 있지만 주식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지 않다. 이러한 종류의 주식은 일반적으로 2차 목표시장에서 구입된다. 이러한 주식은 직접 위치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람들은 단지 친구로부터 주식을 사거나, 중개인으로부터 약속을 받거나, TV 분석기를 통해 추천을 받는다. 그들은 강한 시장에서 산다. 나중에 시장이 하락하기 시작할 때 그들은 당황하고 큰 손실을 입는다. 이것은 우리가 사람들에게서 듣는 전형적인 공포 이야기다. 투자 전략은 없다.

200년 전 민간은행들은 부풀리기 위해 주식을 팔기 시작했다. 이것은 그 부자들이 하루 종일 부자가 되는 방법을 포함한 새로운 투자 방법이었고 대기업들은 뉴욕 증권거래소(NYSE)라고 불리는 시장을 생산하기로 동의했다. 그들은 월가에서 매일 이행하고 주식을 교환하기로 합의했다.

짧은 기간이라도 시장을 탈출하면 투자 성과가 상당히 제한될 것이다. 반면에 주식시장에 대한 투자를 보유하면 수익률이 훨씬 높아질 수 있다.

지난 5년간 주식시장을 연구하면 실제 주식시장의 몰락은 찾기 어렵다. 실제 시장은 5년 동안 87% 상승했다. 체류를 추구하면 주식시장이 10년 동안 상승할 가능성이 높다. 98%의 빈번한 투자자들은 2000년 기술 거품이 터지자 단기 손실을 경험했지만 장기 투자자들은 상당한 이익을 얻었다.

예를 들어, 유럽 티에는 부채 문제에 대한 나쁜 소식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