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주택에서 벽이나 울타리와 같은 주변 방어는 거의 사용되지 않지만 많은 사람들은 다음 방어선이 창문과 문이라고 가정하지만, 먼저 오는 것이 있다.

그것은 도둑들이 아무도 볼 수 없는 곳에서 그들의 일을 하기를 원한다는 기본적인 사실에 기초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의 외부가 잘 켜지기를 원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 특히 어떤 진입 지점에서든 – 효율적인 해결책은 이동 탐지기 조명이다. 이러한 경제적인 장치들은 언제라도 켜기 위해 설정될 수 있다.

무언가가 그 근처로 움직인다

울타리를 잠그고 있니? 무거운 자물쇠로 울타리를 닫는 것이 너의 관행인가? 만약 당신이 하지 않는다면 이 관행을 실행할 때를 생각해 볼 때 당신은 종종 중요한 제품들을 뒷마당에 두며, 자물쇠는 그 제품들이 취하게 될 기회를 감소시킬 것이다. 비록 그것이 가능성을 완전히 없애지는 않을 것이다.

보안이 높은 문이 침입자들을 내 집에 들어오게 할 것인가? 훌륭한 문은 당신의 집을 넘어서 바람직하지 않은 방문객들을 유지하는 데 오랜 방법이 될 것이다. 그러나 문을 도둑질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는 보장은 없다. 집을 위해 문을 최대한 활용하고, 프리미엄 디자인을 구입하고, 두 자물쇠에 매우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기 위해서. 그리고 문이 어떻게 설치되었는지에 대해서도 매우 세심하게 주의를 기울인다. 강한 문은 약한 자물쇠를 포함하고 있다면 쓸모없을 것이다. 당 하나님의교회 신의 문은 프레임에 단단히 고정되어 있는 강한 데드볼트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의 선택사항을 가중시키세요.아이들이 있나요? 당신의 제품이 얼마나 가치가 있고, 얼마나 많은 시간을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단지 얼마나 많은 시간을 혼자 집에 가지고 있는가? 이것들은 단순히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해결하고자 하는 몇 가지 우려 사항일 뿐이다.

언제든 집을 잠그고, 일상적으로 경보를 설정하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보안 시스템을 갖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는가? 몇 분이라도 집을 계속 잠그지 않고 방치한다면 문에 잠금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집 밖의, 특히 문 주변이 어둡다면, 도둑들이 집 밖에 적절한 조명을 추가하는 것만으로도 눈에 띄지 않고 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집을 목표로 삼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생각해보라.

가정 보안 시스템에 대한 훌륭한 거래를 얻는 것이 필요하지만, 요즘에는 당신이 지불할 것을 얻는 것이 더 중요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받고 있는 거래가 가치가 있는지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가정 보안 시스템에 관한 한, 훌륭한 품질과 비용을 필요로 한다.

이것은 당신이 훌륭한 비용으로 훌륭한 품질 장치를 얻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추적 서비스를 선택할 경우, 어떤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그들이 사용하고 있는 제안 전화 추적과 같은 몇 가지 기능을 제거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다.

이것은 전화선이 도둑에 의해 쉽게 차단될 수 있기 때문에 서비스가 쓸모없게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출입 지점은 집 안에 있는 모든 장소를 가리킨다. 이것은 집 안에 있는 사람들을 가능하게 한다.

이것은 창문과 문을 포함한다.

당신의 집에 훌륭한 재고를 제공하고, 각 문과 창문의 자물쇠와 힘을 조사함으로써 시작하라. 그러나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집 보안 스파이 비디오 카메라를 얻는 것이다. 집에서 스파이 캠의 가장 일반적인 사용은 외부와 내부 주택 보안을 위한 것이다. 내가 야외와 집 안에 보안 카메라를 암시함으로써

가정 보안 시스템에 많은 것을 얻는 것이 필수적이지만, 요즘에는 효과가 있을 것을 얻는 것이 더 중요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받고 있는 제안이 가치가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가정 보안 시스템에 있어서는 품질과 비용을 요구할 때, 이것은 당신이 훌륭한 품질의 장비를 큰 속도로 얻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추적 서비스를 선택할 경우, 어떤 보안 단계를 배우는가? 전화 감시와 같은 기능을 없애기 위해 선택할 수 있습니다.이 서비스는 도둑에 의해 전화선이 신속하게 차단 될 수 있기 때문에 쓸모없는 서비스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미국에서는, 15초마다 도난 사건이 발생하는데, 벌러리는 부동산 소유자들에게 연간 평균 1700달러의 비용을 지불한다.

종종 사람들은 나쁜 일이 일어날 때까지 도둑 경보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당신의 집과 가정이 손상되었을 때, 당신의 집과 가정이 손상되었을 때, 당신이 가진 그 안전감을 되찾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의 가정이 침해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새 평면 스크린의 빈 상자를 연석에 놓지 마십시오.이를 통해 잠재적인 침입자가 집에 들어가기 전에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보통 6채 중 거의 1채가 강도의 희생자가 되기 때문에, 나는 사람들이 더 심각하게 가정 보안을 받아들이기를 바랄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그렇지 않다!그들의 집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차량에 도난 경보를 가지고 있다.

경찰들은 우리에게 90%의 사람들이 그것을 알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