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에게 서리를 만들고 미니 디저트를 장식하도록 하라. 빨간색과 파란색의 음식 색소로 착색된 서리를 사용할 수 있다.

디저트 위에 딸기와 블루베리를 올려라. 독립 기념일을 위해 그것들을 입혀라.

케이크와 아이스크림이 없다면 생일 파티가 아니다. 그리고 각각의 생일이 특별하지만, 딸이 16살이 되거나 21살이 되는 것과 같은 정말 특별한 생일이 다가오면, 당신은 특별한 디저트를 먹고 싶을 것이다. 게다가, 그 행사는 30살이 되고, 40살이 되거나, 50살이 되는 것에 관한 것일 수도 있다.

어떤 경우든, 당신은 그 일을 처리할 좋은 케이크 빵집을 믿고 싶어한다.

대부분의 파티의 하이라이트는 마지막에 멋진 디저트 많은 장소들은 여러분이 갈 수 있는 어떤 주제를 따를 수도 있고 여러분에게만 어울리는 특별한 디저트를 만들 수도 있다.

어떤 의료 전문가라도 여러분의 식단이 여러분의 건강과 많은 관련이 있다고 말할 것이다. 여러분은 실제 음식을 먹고 운동하는 것과 함께 저지방 식단을 포함시켜야 한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이 하루에 적어도 8온스의 물을 마실 때 도움이 될 것이다.

저지방 식사와 저지방 디저트에 대한 메뉴 제안이 너무 많은 잡지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책을 살 수도 있고, 저지방 디저트에 관한 온라인 연구를 할 수도 있다.

저지방 생활을 재미있고 쉽게 할 수 있는 많은 맛있는 방법 델리타스 다쿠아즈 들이 있다.

사탕 사과는 모든 사람들이 즐길 결혼식 음식입니다!각각의 사과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나 턱시도를 입은 신랑처럼 보인다. 따뜻한 미식가 초콜릿에 담그고 캐러멜에 코팅된 맛있는 사과를 상상해보라!사탕 사과는 정말로 DIY 웨딩 특혜다. 만약 당신이 신랑과 신부 사과를 원하지 않는다면, 사과는 단순히 초콜릿이나 캐러멜에 담그고 당신이 선택한 토핑을 뿌릴 수 있다.

토핑의 선택은 끝이 없다!M&M, 스니커즈, 땅콩, 스프링클, 오레오스는 단지 몇 가지 기본적인 토핑일 뿐이다

치즈케이크 공장 오레오 치즈케이크의 레시피를 아래에서 먹어보세요!비밀 레시피 책에서 찾을 수 있는 이것과 비슷한 많은 레시피들이 있다.

이 맛있는 레시피로 디저트 파티를 인상하라!

글쎄, 많은 미스터리와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내 아들이 이 디저트를 초콜릿 푸딩이라고 부르는 레시피로 바로 시작하자!친구들, 몇 번의 시행착오 끝에, 이것은 내가 내 디저트에 가장 적합한 질감을 위해 만들어 주거나 체계화한 비율이다. 너는 너의 필요에 따라 측정량을 바꿀 수 있다.

모두를 위해 간단하게 하기 위해, 내가 그것을 숟가락에 비유할 수 있다.

너는 네가 준비하는 푸딩의 양에 따라 숟가락이나 컵을 선택할 수 있다.

우리는 또한 디저트를 가져오고 싶어하는 친구들이 있었다. 나는 그들이 얼마나 많은 것을 가지고 왔는지 더 잘 세었어야 했다. 내가 한 것만큼 많은 과일을 살 필요가 없었을 것이다.

크래프트 푸드는 웹사이트에 고전적인 디저트의 빠른 버전을 게시했다. 케이크는 노란색 믹스로 만들어지고 속을 즉시 바닐라 푸딩으로 만든다. 나는 이 요리법을 시도해 보았지만, 그것은 맛이 좋았지만, 스크래치 버전만큼 맛이 없었다.

설탕은 대사 증후군을 유발하는 직접적인 연관성 때문에 비만의 가장 큰 기여자 중 한 명으로, 인슐린 수치가 높아지면 신체가 지속적으로 지방을 저장하게 되는 모든 미국인의 4분의 1에 영향을 미치는 질병이다. 만약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면, 대사 증후군은 당뇨병, 심혈관 질환, 암의 전조다.

나는 항상 디저트로 화이트 초콜릿 무스를 손에 들고 있다.

그것은 보통 초콜릿 무스와 같다. 대신에 화이트 초콜릿 맛을 가지고 있을 뿐이다. 어떤 사람들은 실제로 표준 초콜릿보다 화이트 초콜릿 무스를 더 좋아한다.

이렇게 하면 모든 손님들에게 내면의 아이가 나올 거야!누구나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맛을 골라서 소다, 맥주, 심지어 와인과 섞을 수 있습니다!많은 믹스 앤 매치 옵션으로, 모든 사람들은 행복할 것이다.

식사가 끝난 후 입맛을 없애라 디저트를 계속 먹고 싶은 큰 이유는 식사 후 차나 커피를 홀짝이며 입에서 맛을 내기 위해 물 한 잔을 마시거나 이를 닦아 입에서 식욕이 녹아내리기 때문이다. 디저트를 먹고 싶은 갈망은 녹아 없어질 것이다.

많은 딸기 젤라토 애호가들은 디저트를 좋아하는데, 이것은 보통 많은 대량 제조 디저트와는 달리, 보통 방부제 없이 만들어지기 때문이다. 이것은 더 많은 맛을 낼 수 있게 해준다. 그것은 또한 디저트를 집에서 직접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것으로 만들었다. 분명히, 방부제 없이 브랜드를 사는 데는 단점이 있다.

그들은 훨씬 더 짧은 유통기한을 가지고 온다. 즉, 짧은 양 안에 먹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물론, 만약 그것이 그렇게 좋다면, 그것은 문제를 일으키지 않을 것이다.

디저트를 작고 어두운 정신적인 그림으로 만들어라. 이 정신적인 속임수는 놀랍도록 잘 작동한다.

디저트 아이템에 대해 생각할 때, 그 간식의 그림을 더 작고 어두운 마음으로 만들면, 이것은 즉시 덜 매력적으로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