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 대부분은 배관이 잘 되지 않는 한 배관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다. 하지만 배관 수리가 필요할 때 배관 수리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은 스스로 쉬운 수리 필요를 처리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정말로 배관 수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팁과 함께 일부 일반적인 배관 수리 문제와 큰 연관성을 만든다.

일단 재료를 구입하면, 그것들을 사용하여 배관을 다시 넣을 수 있다.

배관 테이프를 잊지 마라. 이것은 누수 방지 DIY 배관이 누수 문제가 발생하면 집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보장한다.

더 나아가 배관공에게 전화를 걸어 실수를 수리하는 데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섯째, 비슷한 품질과 내구성을 얻기 위해 저렴한 재료를 구입하십시오. 예를 들어 구리 파이프를 설치하기 위해 사용하는 파이프의 종류일 수 있지만 일부 플라스틱 파이프는 똑같이 기능적이고 내구성이 우수하지만 비용이 적게 드는 옵션 위우 및 최상의 선택을 즐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배관 장비에 필요한 플라이어를 한 개 더 두는 것, 너트나 피팅을 조이고 느슨하게 하는 것뿐만 아니라 납땜을 위한 파이프와 피팅을 고정하는 데 필요한 플라이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클로그를 제거할 수 있지만 케이블을 사용하여 고체 나막신을 제거하고 뿌리를 뚫을 수 있지만 고압 물 분사는 끈적끈적한 기름 물질로 인해 나막신에 훨씬 좋습니다.

동결수는 가정 배관 손상의 중요한 원인이다. 많은 배관 수리는 얼음으로 확장된 물에 의해 필요하며, 추가적인 가정 배관 부품을 터뜨린다. 액체에서 고체 상태로 이동할 때, 물은 9% 부풀어 오른다. 이러한 이유로 주택 소유자들은 하드 스톱 전에 물 시스템을 분리하고 배수해야 한다.

대부분의 경우, 당신이 사용하는 물이 어딘가에서 펌핑되어 처리될 수도 있다.

그것은 에너지를 필요로 하고, 에너지를 발생시키는 것은 보통 녹색 집 가스의 방출을 유발한다.

만약 그것이 천연 가스나 석탄 연소 공장에서 나온다면, 만약 당신이 정화 시스템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의 배수구는 아마도 더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는 하수 처리 공장에서 위로 올라갈 것이다. 대부분의 주택 소유자들은 그들이 도관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는 것을 인정하기 위해 전혀 당황하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은 자동적으로 배관공을 부른다. 아무리 사소한 배관 고려 사항이라도, 당신은 현재 당신이 처리할 수 있는 많은 배관 작업이 존재한다.

예를 들어, 새로운 배수 탭이나 수도꼭지 안에 넣는 것과 같은 것이다. 의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어떤 책과 인터넷 기반 웹사이트도 마찬가지로 당신을 안내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심각한 사건이 발생하지 않는 한 배관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지 않지만 배관 수리가 간단한 수리 필요를 스스로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여기 일반적인 배관 수리 문제와 그것을 해결하기 위한 팁이 나열되어 있다.

적절한 화장실 사용 – 화장실은 쓰레기 제거가 아니다. 위생 패드, 스펀지, 면공, 종이 타월, 아기 기저귀 및 기타 펑키한 것들을 화장실 아래로 씻어내지 마십시오.

나막신의 공급을 감지하지 못하면 플런저를 사용하여 직접 플런저를 사용하여 배수구에 플런저를 회수하고 플런저 컵에 자금을 대기에 충분한 물로 욕조를 채우십시오. 오버플로우 배출구를 깔개를 사용하여 밀봉한 후 플런저를 통해 밀어내십시오. 플런저의 도움으로 설계된 압력이 블록을 들어 올려 실린더를 사용할 수 있도록해야하는 6번까지 반복해야 합니다. 플런저 물을 빠르게 배수할 때 플런저 물을 신속하게 배수하십시오 멀리 떨어진 곳에서 나막신을 효과적으로 제거했을 수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빠른 물 배수 지점에 도달할 때까지 추락 동작을 반복한다.

배관의 누수를 효과적으로 관찰하는 방법은 화장실 내의 무음누수시험에 참여하는 것이다. 배관 공급자로부터의 붉은 염료나 붉은 음식 착색제를 사용해야 한다.

단지 얼룩진 물과 탱크의 물이 열리는지 확인할 수 있을 뿐이다. 그리고 물탱크에 염료를 넣고 30분 기다렸다. 화장실 그릇의 물이 빨갛게 변했다면, 개인은 화장실에서 물이 새는 것이다.

여과기 주변 점검 장소 습하고 늪지대이며 냄새나는지 결정 작업의 구성이 적절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오염물은 배출 속도에서 배수수를 흡수하지 않는다. 그것은 부산누수 당신이 더 많은 손님으로 인해 늦게 물을 사용하거나 보통보다 더 많은 강우량 등 다른 원천의 습기가 포화되었기 때문에일 수 있다.

전문가를 즉시 입대시키면 상당한 즉각적인 주의가 필요하다.

대부분의 경우 배관공은 훌륭한 배관 기회가 있다면 할인 배관 요금을 제시할 것이다. 음, 이것은 정말로 배관공이 아직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리고 당신이 배관공을 선택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이 간단히 털어놓을 수 있는 것을 찾기 위해 전문가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배관공 친구를 구하면 배관공 친구를 구해서 배관공 회사와 큰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플런저를 사용하여 변형을 제거하십시오. 더 작은 규격의 나막신에 효과가 있을 것이다. 만약 그것이 여전히 지속된다면, 전문가에게 전화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