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블로깅은 세계 최고의 발명품 중 하나이다. 블로그는 말 그대로 자신의 아이디어, 의견, 경험, 다양한 주제에 대한 요점을 발음할 수 있는 고통 없는 모든 사람을 제공한다.

이 블로그를 방문하는 많은 개인 금융 블로그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개인적인 점을 교육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에게 비용을 다루는 것에 대한 경험을 읽음으로써 돈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교육시키는 데 더 좋은 것은 무엇인가?

역병이 시작되면 빚이 발생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빚을 피하라. 당신은 매달 이자 및 기타 부채와 관련된 수수료에 훨씬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낭비할 기회조차 갖지 못할 돈이다. 당신은 그들이 문 밖으로 나가 다른 사람의 손에 들어가는 것 외에는 그 달러를 결코 볼 수 없을 것이다.

인생에서 기쁨과 자유가 종종 돈을 다루는 방식이라면, 우리는 현명하게 대처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돈을 통제할 필요가 있다.

우리의 돈이 우리 둘을 통제할 수 있게 할 필요가 없다.

개인 금융 관리와 관련된 것들을 먼저 살펴보자. 안정된 소득이 매월 확실히 얻을 수 있는 세계의 수익을 변화시킨 달에 당신의 안정된 수입의 대부분을 스스로 리스트에 올려라. 이것은 당신의 월간 투자 수익 외에 당신의 급여를 포함할 수 있다.

신용카드는 훌륭할 수 있지만, 높은 이자율과 월 수수료로 인해, 요금 카드는 당신이 예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늦게 사람에게 비용을 지불하게 될 수도 있다.

4) 네가 버는 비용보다 줄이면 나는 네가 비명을 지르는 것을 들을 수 있어. 왜 나한테 이 세상에서 가장 분명한 것을 말하는 거야? 글쎄, 당신은 그들이 버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지 않는 사람들과 관련된 것에 매우 놀랄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가져오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쓴다. 이것은 재정에 관한 한, 당신이 얻지 못한 돈을 쓰는 개념은 상상할 수 없다. 하지 마라.

이 계획은 당신의 재정적인 후속 계획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만약 당신이 계획을 개발하고 그것을 꽤 잘 따를 수 있다면, 당신은 확실히 재정적으로 밝고 행복한 임박을 추구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효과적인 계획을 할 수 없다면, 나는 당신이 파산할 매우 끔찍한 재정 상태에 빠져들고 있다고 말하고 싶다. 시작은 시작이다. 재정적인 병을 다룰 때 어디서부터 시작하는지 알아내는 것이 불가능할 수도 있다.

비용과 수입을 간단히 살펴보자

이것은 종종 가격이 빠듯할 때 가장 하고 싶은 일인데, 그것은 단지 가장 중요한 단계일 수도 있다고 말했다. The Wealth Barber에 따르면 당신은 매달 급여의 10%를 절약해야 한다.

그것은 꽤 빨리 오지 않을 것 같고 현명하게 투자한다면 당신의 은퇴에 도움이 될 것이다.

사실, 개인 금융 서적은 정말 십여 푼이다. 한 권을 때리지 않고는 돌을 굴릴 수 없다. 무엇이 한 권의 책을 다른 책보다 더 좋게 만드는가? 1997년 이후로 나는 12개월에 10-15권의 개인 금융 서적을 읽었다. 100권이 넘는 책들, 내 인생에서 진정한 차이를 선택한 사람은 10명뿐이다. 참여자는 젤이었다. 필러 주사에 쓸 돈이 정말 많은 가이드 한 장에 10달러.

그들은 특정 은행과 차입 옵션에 대한 조언을 받을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그들이 그 과정의 시작에서 했던 것보다 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러한 종류의 것들은 금융 재단과 의사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더 큰 위치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Go Green을 돕는 것은 멋진 일이며 여러분도 돈을 절약해야 한다!지금 상점들과 관련해서 비닐봉지를 10센트나 만드는 것과는 반대로, 당신은 아마도 가장 가까운 곳에 1,000센트 정도 숨겨져 있을 것이다. 당신은 그것들을 가게에 가지고 와서 그것들을 태우는 것을 사용할 수 있는가? 재활용하고 현금화하는 또 다른 방법은 가게에서 나오는 비닐봉지를 부엌 싱크대나 실제 세계 화장실을 통해 쓰레기 더미에 사용하는 것이다. 이미 집에서 만드는 부엌 쓰레기 봉지 한 상자에 5달러씩 투자하지 않는다.

또한, 대출이 어떻게 수반될 것인지와 같은 또 다른 숨겨진 요금에 관한 것은 대출자와의 담보대출 계약에 관한 모든 세부사항을 명확히 하라. 특히, 당신이 결코 이해하지 못하는 어떤 부분이라면, 당신의 대출 대리인에게 그것을 매우 잘 홍보해 달라고 요청하라.

금융회사에 거액을 지불하기 위해 저축한 돈을 쓰는 사람도 있다.

금융회사에 거액을 지불하기 위해 저축한 돈을 다 써버리는 경우도 있다.

금융회사의 목적을 잘못 해석한 사람은 거의 다 있다.

플라스틱 화폐를 사용하는 용도로 현금을 대체하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현금이 호환되지 않는 경우에만 사용해야 하는 지출 특징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2만 달러를 들고 금패션에 투자하는 것이 안전하지 않을 것이다. 이제 당신은 금패션 5차 재난지원금 신청대상 에 대한 당신의 시장 투자를 볼 수 있다.

구호프로그램의 역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