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중요한 것은 한계와 관리의 이익이 되어야 한다.

이것은 감정을 위해 행동하는 아이들에게 특히 중요하다. 본질적으로, 자기 통제를 가르치는 개인은 평생 동안 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인내심과 분노의 통제는 어린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교훈이다.

대부분의 부모들은 부모양육모듈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이혼양육수업은 아마도 시간낭비일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일단 그들을 끌어들이고 즐겁게 배우도록 구성된 육아수업을 찾으면, 그들은 그들이 저지른 실수를 보고 매우 흥분하게 된다. 그들의 육아방식을 간단히 바꾸면 더 행복한 가정생활이 된다. 보행기대여

또한 다른 사람의 실수로부터 무언가를 배우는 올바른 방법을 배우라. 다른 사람들의 경험과 예를 통해 지식을 얻는 것은 훌륭한 선생님이 될 수 있고, 당신의 양육 기술을 배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자녀들도 훌륭한 선생님을 할 수 있다.

그들의 말에 주의를 기울이고 그들의 말에 대해 어느 정도 생각을 할 수 있다.

내가 기억할 때 나는 그들의 말을 관찰하고 수용할 수 있다.

내 자녀들에게 최선의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질문지를 썼다. 그것은 나의 육아와 소득 창출과 관련된 것으로, 남성들의 마음속에서 부모나 보호자로서 하고 있었다. 어떤 대답은 재미있고 가능성이 낮았다. 다른 대답들은 매우 흥미로웠고 나에게 좋은 통찰력을 주었다. 그것은 매우 유익하고 중요했다.

만약 보통 한 부모라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도움에 훨씬 더 중요해질 것이다. 때때로 당신의 아이가 그들의 다른 부모를 방문할 때마다 당신에게 약간의 휴가를 줄 방문 일정이 있다.

당신이 이 기회에 쾌락을 얻고 당신의 청록색으로 회복할 수 있는 다른 자원을 찾아라.

하지만 그 활기찬 아이를 생각해 보는 건 어때요? 네 머리털을 모두 뽑게 하는 데 단호해 보이는 반란군을 생각해 보는 게 어때? 아이가 내가 왜 잘못했는지 궁금하게 만들 것이다. 그렇게 쉽지 않은 일이기 때문에. 당신은 육아가 그렇게 어려울 수 있다고는 생각도 하지 않았고, 때로는 이 모든 것으로부터 도망치고 숨기려고 당신처럼 느껴지기도 한다.

당신은 매일 눈물을 흘리며 아마도 신에게 왜 그러느냐고 물을지도 모른다. 이 일에 대한 초기 스크래치가 바로 그것이다!

제발 그 단어들이 네 어린 단어보다 훨씬 덜한 그 남자에게 좋은 단어들이니? 만약 배우자가 당신이 한 일에 상관없이 당신에게 그런 말을 한다면, 당신은 행복할 것인가, 아니면 상처를 받을 것인가? 그럼 왜 특정 아이들에게 그런 말을 하는 거지?

힘든 사랑 부모와 자녀 양육 수업 사이에 힘든 사랑이 있는 시간은 당신이 아이들을 훈육할 때 우위를 점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마찬가지로 우리가 자란 표준적인 때리기 내에서 그들에게 실제 교훈을 가르쳐 줄 수 있게 한다.

힘든 사랑은 쉬운 것이거나 그들이 배운 목적을 위해 그들을 풀어주는 것이 아니다.

그리고 내 좋은 친구여, 많은 부유한 사람들이 자식들의 양육 건강의 흔적을 놓치는 곳이면 어디든 그들은 사랑과 관심에 대한 그들의 아이들의 필요를 비싼 장난감, 텔레비전, 컴퓨터 게임, 그리고 여전히 더 비싼 장난감으로 대체한다.

그리고 설상가상으로, 그들은 보모와 보모들의 손에 맡겨서 함께 돌본다. 그들은 그들이 보통, 그래, 돈이 필요할 때 아이들을 위해 그곳에 있는 적이 없다. 많은 값비싼 선물들을 자녀들에게 사용하지만, 이 전화기들이 매일 그들의 특별한 말년에 적절한 다재다능하고 자신감 있고 자신감 있는 성인을 개발하기 위해 필요한 사랑과 관심을 살 수는 없다.

만약 당신이 부모가 되고 싶다면, 그것이 당신의 생활방식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사실을 주목하라. 만약 아기가 작은 놀라움이라면, 훈련이 당신에게 적합할 것이다.

아이가 잘못 행동할 때, 당신은 아이를 주기적으로 둘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이 개인적으로 어떤 양육 접근법이 잘못 행동하는 것에 가장 잘 맞는지를 선택하는 동안: 강인하고, 부드럽거나, 아니면 둘 다를 가질 때, 당신은 적절한 결과를 선택할 수 있는 더 나아져야 한다.

정기적으로 즐기는 어린 아이들에게 아이들이 그들에게 당신이 그들에게 만족한다고 말해줘야 한다고 말해줘. 그들에게 그들 스스로 사랑받고 행복하게 만들어라. 그들에게 상당한 훌륭한 아이들이 중요하다고 느끼게 하고 비판적으로 느끼게 해라. 그들에게 많은 포옹과 키스를 해라. 그들에게 안전하고 위로하게 해라. 그들에게 항상 곁에 있을 것이고, 당신은 항상 그들을 사랑할 수 있다고 말해라.

이것은 사랑과 존경을 가진 아이들을 다룰 수 있는 것이다. 부모들은 아이들을 치료받고 싶은 욕구처럼 대한다.

부모의 엄격한 역할의 대안으로서, 대신에 부모는 캠페인과 파트너다.

청소년들이 훈련 과정에 있다는 것을 잊지 마라. 그러니 기억하면서 나쁘게 행동했다고 징계함으로써 부적절한 행동으로부터 적절한 행동을 가르쳐줌으로써 기술을 돕도록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