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형 당뇨병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여러분의 진실을 받아들이는 것이고, 오직 여러분만이 제2형 당뇨병을 가진 사람들이 자신의 건강을 관리하도록 하는 것이다. 여러분의 주치의와 당신의 건강 관리 팀에 있는 다른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매일 여러분 자신의 치료를 관리하도록 도울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복용하는 것을 분명히 보여주는 예다. 여기서의 목표는 그 질병을 정확히 다루는 것이다. 그리고 따라서, 다른 개인이 실제로 그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아는 유일한 방법은, 만약 그렇다면, 당신이 그들에게 알려라. 그들은 당신이 필수적인 행동을 따르고 있다면 여전히 당신을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처음 진단을 받았을 때 부정에 들어간다. 당뇨병을 통제하는 초기 단계는 당신의 의학 진단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당신이 무엇을 다루어야 하는지 아는 즉시 질병을 치료하고 관리하기 위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더 간단해질 것이다. 당신의 의학 진단을 무시하고 예방 절차를 밟지 않음으로써, 당신은 단지 당신의 건강을 위험에 빠뜨림으로써 상황을 더 악화시키고 있을 뿐이다.

당뇨병에 걸렸을 때, 당신은 당신의 소비 습관을 절대적으로 바꿀 필요가 있다.

이것은 올바른 음식을 먹고 설탕이 많은 음식을 멀리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당신이 너무 전형적으로 소비하는 설탕이 많은 음료로 구성되어 있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받아들이기 위해 많이 들릴 것 같지만, 당신이 그것에 이용되고 당신이 갈망하는 것에 빠져들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건강하고 건강한 식단을 소비하도록 하라.

당신이 당뇨병에 걸렸을 때 당신이 해야 할 어떤 것들이 있을 병원같이가줄사람 것이고 당신의 의사와 함께 준비할 것이고 이 계획은 따라야 할 필요가 있다.

전략은 당신을 화나게 하기 위해 장소에 투입된 것이 아니라, 당신이 당뇨병을 다룰 때 건강을 유지하도록 돕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

그 세포들이 설탕을 다 써버리면, 바로 에너지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면, 근육과 간에서 글리코겐으로, 그리고 지방 세포에서 지방으로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제2형 당뇨병으로 확인되는 것은 질병이 발병하는 것을 막기에는 너무 늦었다는 것을 암시하지만, 그것을 통제하기에는 너무 늦었다는 것을 의미할 필요는 없다. 이제 선택을 해야 한다: 당뇨병은 당신의 삶을 심각하게 제한하고, 당신을 마비시키고, 당신의 삶의 질을 떨어뜨릴 것인가? 아니면 지금 필요한 일을 해야만 상태를 억제하고, 심지어 그것을 뒤집고, 평범하고 효율적이며 건강한 삶을 살 수 있을까?

제1형 당뇨병과 제2형 당뇨병이 있다면 제1형 당뇨병이 있을 경우, 제2형 당뇨병이 있을 경우, 신체가 인슐린을 거의 생산하지 못하거나 제2형 당뇨병이 있을 경우, 이는 신체가 생산한 인슐린이 혈당 수치를 조절하기 위해 효과적으로 활용되지 못하거나 적절한 인슐린을 생산하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뇨병 경험이 있는 성인의 대다수는 혈당과 나쁜 체중 조절과 직결된다. 또한 그들은 더 큰 혈당과 나쁜 체중 조절과 관련이 있다.

운동, 그리고 신체 활동은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으면 건강에 덜 영향을 미친다

뚱뚱한 사람들은 당뇨병에 걸린다. 그렇다, 과체중인 많은 사람들은 제2형 당뇨병에 걸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이 추가적인 체중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이 병을 확실히 확립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말랐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즉시 얻을 것이라는 것을 나타내지 않을 것이다.

미국 소아 의학 협회(APMA)의 수탁자인 조셉 M 카포루소는 멕시코계 미국인과 주로 텍사스 맥칼렌의 히스패닉 공동체에서 환자들을 볼 때 예방을 걱정한다.

왜냐하면 유색인종들이 비 히스패닉계 백인 미국인들보다 당뇨병에 걸릴 위험이 더 크기 때문이다. 그를 보기 위해 관련된 많은 사람들은 당뇨병과 관련된 발 문제를 가지고 있지만 이 질병이 그들의 발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당뇨병은 진행성 질환이 아니다. 1형 당뇨병이 있으면 직접 당뇨병을 치료하고 관리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1형 당뇨병이 있으면 인슐린을 사용해야 한다.

그러나 주사된 인슐린, 건강한 식이요법, 규칙적인 운동으로 당뇨병을 관리할 수 있다.

반면에 2형 당뇨병이 있다면, 당신의 몸은 여전히 인슐린을 생산하고 있다.

이것은 정확히 사용하고 있다.

건강한 식이요법 계획, 운동, 규칙적인 혈당 추적, 그리고 때로는 구강 약물로 관리된다.

페누그릭, 쓴 멜론, 구스베리를 같은 양으로 함께 복용하여 며칠 동안 햇볕에 말린 다음 미세 분말 형태로 갈아라. 매일 3배씩 이 가루를 섞어라. 이 가루를 매일 복용하라. 이 가루를 섞으면 당뇨병에 대한 훌륭한 자연적인 가정 치료제가 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이것을 약 한 달 동안 따라다닌다면 당뇨병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10년 전에 그녀가 처음 진단을 받았을 때, 그녀는 어느 날 어떻게 그녀가 2형 당뇨병을 앓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지 나에게 알려주었다. 그녀는 나에게 그녀가 휴가 중이라고 알려주었고 그녀의 엄지발가락에 감염이 생겼다. 감염은 악화되었고 어떤 일이 있어도 치유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