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는 어떻게 제대로 포함되었는지 알게 되면 셀 수 없는 트래픽이 될 수 있다.

항상 유튜브를 효과적으로 만드는 방법을 계속 배우면, 인터넷에 3위 사이트로 이동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과 웹사이트를 위한 관련 트래픽 공개가 있다.

유튜브 공유는 우리가 매일 하는 삶의 그 자체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비디오를 단지 소수의 사람들과 공유한다면, 만약 당신이 이 동영상에서 얼마나 외로운지를 보여준다. 인터넷은 모든 면에서 한 사람에게 당신의 가장 좋은 동반자다. 그러므로 유튜브 마케팅 비밀들 중 가장 좋은 것은 당신의 비디오를 공유하는 친구들에 대해 건강하게 만드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매우 좋을 것이다. 출발할 장소

힌트: 여러분, 시즌 답변입니다. 책과 시장을 직접 구입하고 싶은 틈새 집단을 가져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의 비디오가 좋은 지역사회에서 널리 퍼지는 것을 도울 것이고, 그러면 여러분의 제품은 더 잘 팔릴 것이다. 그리고 나서 여러분의 제품은 더 빠르고 더 빨리 팔릴 것이다. 비디오 제목에 가까운 제목을 위해 그 틈새의 키워드를 사용하라. 왜냐하면 사람들은 여전히 여러분의 책의 제목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이다. 핵심 검색 용어를 사용하여 여러분의 책이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이다. 비디오는 더 많은 감정을 얻는다

또한 동영상의 설명 구성 요소에서 사후 관리 비용 링크를 추가하여 링크를 클릭할 수 있게 하십시오. 현재는 효과적인 전략이지만 나중에 대기열에서 사용할 수 없으므로 예방 차원에서 항상 동영상 끝을 향해 웹 사이트 주소를 나열하십시오.

유튜브는 2005년 이후 성장하고 성장했기 때문에, 마케팅 기술에 이것을 사용하는 것이 더 좋다. 단 3개월 만에 유튜브는 사람이 0명에서 400만 명이 넘는 것으로 바뀌었다.

유튜브는 유튜브에 대형 동영상을 업로드할 수 없다. 유튜브는 웹사이트에 업로드할 수 있는 동영상의 파일 비율에 제한이 있다.

이와 일치하며, 동영상을 단순하고 짧게 유지하라. 또한 이 사이트를 방문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길고 지루한 비디오 수업에 끌리지 않는다. 5-6분을 초과하지 않도록 노력하라.

고품질에 관한 것이 없는 작은 비디오를 쉽게 짧은 시간에 유튜브에 업로드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는 작은 도구들을 유튜브에 올릴 수 있다.

당신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그것을 공유하거나 친구들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는 버튼을 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비디오를 주도록 격려함으로써 어떤 바이러스성 비디오 버즈를 만들 수 있게 해준다.이 박스 이론에 정말로 이 박스 이론은 누구나 이 모든 정보를 백업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카드에 있는 훌륭한 비디오를 보면 오류가 나타난다. 만약 당신이 그들을 유튜브에 올려 동료, 가족, 친구를 더 이상 보여주지 않았다면!뒷걸음질 치니까 걱정해라

잠깐 유튜브로 돌아가보죠.이 웹사이트는 우리들 중 많은 사 국산야동 람들이 매일 선호하는 비디오를 보는 웹사이트 입니다. 스포츠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를 보기 위해 링크가 그곳에 가는 한 가지 방법.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뮤직비디오 영상을 보기 위해 그곳에 간다. 어떤 사람들은 매일 그곳에 간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매일 그곳에 간다. 그것은 사업을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훌륭한 후보가 되어야 한다.

3) 키워드 연구는 또한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더 많은 개념을 보여줄 것이다. 검색 엔진 목록은 당신에게 관련해서도 당신이 만족감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

그들의 키워드 도구는 당신이 당신의 키워드와 관련된 많은 다른 것들이 일반적으로 당신의 틈새에 있다는 것을 관찰하기를 원한다.

보통은 완전히 새로운 주제들이다. 사람이 키프레이즈 연구를 하는 노트를 보호하기 위해서 당신은 사람이 해야 할 필요가 있는 것을 기뻐할 것이다.

팁 4는 프로필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비즈니스와 관련된 모든 키워드를 포함하되 게시한 동영상에도 포함시켜야 합니다. 검색 결과 순위를 더 높여 더 많은 뷰를 볼 수 있습니다

기업은 유투브를 통한 노출이나 고객 발생이 우선 순위가 낮을 수 있지만 일부 사업에서는 유투브의 대역폭을 이용한 동영상을 기업 사이트에서 단 하나의 단순한 링크로 주차하는 것이 중요하다.

키워드 위치 지정 – 유투브 마케팅 전략의 한 요소로서, 키워드를 영화 제목, 태그 섹션의 설명에 반드시 배치하십시오.

구글+행아웃에서 얻는 비디오 SEO 혜택은 적절한 최적화와 함께 이 비디오들의 특별한 순위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