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당신이 돈벌이의 즐거움에서 기초들을 완전히 마스터하고 나면, 만약 그렇다면, 나는 지금 일, 놀이 그리고 당신의 삶에 대한 새로운 개념들을 가르치는 책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단지 내가 흥미를 가지고 있는 책을 발견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내 큐에 넣고 기다린다. 나는 항상 내가 이미 가지고 있는 자료들을 다시 우선시하고 점검한다.

책은 30일 후에 관련된다. 나는 책을 구매하고 읽기 위해 나의 활동적인 대기열에 넣을 것이다.즉시 지출과 연결된 지출과 관련된 것을 쓰시오. 이 시점에서 당신은 확실히 모든 것이 나열되도록 하는 것에 당신 자신을 고려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의 지출이나 수입이 다르다면 적절한 평균을 얻기 시작하시오. 당신은 지출이 일상 지출과 월 지출로 구분되어야 하고 그래서 현금의 위치가 명확해 집니다. 정말 잘 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이 현금예산을 할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이러한 문제는 이 산업에서 이전에 경험이 없는 사람들에게 매우 혼란스러울 수 있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우리가 모두 은행과 함께 무엇을 해야 할지에 대해 완전히 확신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다.

그리고 우리가 항상 질문해야 하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오명이 첨부되어 있다.

모든 부모들은 이 사 바이낸스마진 람들이 그것을 관리하고 있다는 것을 안다. 사실, 그들은 그렇다, 그들은 하나의 컴포넌트 pc를 매우 잘 하는 것이 돈 관리의 모든 일을 완성하는 것은 아니다.또한, 개인 금융은 당신이 획득하는 돈의 액수에 관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개인이 이미 쌓아올린 돈을 다루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많은 돈을 가지고 있었다고 믿고 있다.

그 때 그들의 재정적인 모든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믿는다. 더 많은 것을 얻는 것을 생각하는 것보다, 좋은 생각은 당신이 무엇을 다루는 것이다.당신은 돈을 벌고 있습니다. 당신은 적절하게 돈을 다룰 수 있는 사람들의 습관을 적응시킬 것입니다.이를 관리할 만큼 삭감할 수 없다면, 제2의 직장이나 하나 이상의 가족을 통해 추가 수입을 창출하거나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인터넷 사업을 시작하는 것과 관련된 새로운 것에 대해 궁금해하기 시작하라.8)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책에 뭐라고 하나요? 네트는 책 상품 리뷰들을 모을 수 있게 해준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상황에 대해 꽤 개방적이다.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책은 당신의 시나리오에서 누군가와 비슷한 것을 도와주었는가?1) 여러분의 재정 지출에 대한 적절한 아이디어를 통합하기 위해, 일주일 동안 촉촉한 돈을 모두 적으세요. 이것은 음식, 임대료, 문자 그대로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알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고 확실히 꽤 잘 교육된 추측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점은, 확실히 알 수 없을 것이고, 그것을 적음으로써 여러분은 확실히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tainNow 당신은 당신의 개인 금융 정보를 고려해야 합니다 이것은 수표, 저축, 주식과 같은 것들을 포함합니다 당신은 그것들의 현재 가치나 잔고를 포함하여 모든 것을 열거하기를 원합니다여기 뜨겁게 달군다 – 당신이 곡조 경연대회를 들어봤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겨울의 막다른 골목에서 반바지를 입을 목적을 달성해서는 안 된다. 간단한 개인 금융 보조를 제공할 수 있도록 허락된 Ami는 난방 가격표를 낮추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온도 조절기 설정을 2도 떨어뜨리면 당신은 당신 자신의 가스 판매 영수증에 큰 5%를 적립하게 될 것이다.작은 것들이 가장 큰 접촉을 가질 수 있다.

그렇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작은 것들이 가장 많이 합쳐질 수 있다.

하루에 5달러를 더 쓰는 것은 그 달 동안 계획되지 않은 지출에서 150달러에 이를 수 있다.

하지만 이것은 반대로 좋은 방법으로 작용한다.

유리한 부채에 5달러를 더하는 것과 동일할 수 있다.

매달 150달러의 빚이 갚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