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 당신이 구글 제안을 클릭하도록 위임하는 것을 취한다.

구글 애드센스를 워드 프레스 블로그에 추가함으로써, 한 사람이 구글 애드센스를 클릭하는 것을 의뢰하는 것은 매우 현명하다. 이 사람들은 당신이 쓰고 있는 광고주들과 당신이 읽고 있는 것과 일치하기 때문에 당신의 기사를 읽는 누군가가 그들의 관심을 끄는 광고를 클릭하는 것은 당연하다. 나는 구글 애드센스보다 인터넷에 자금을 대는 더 쉬운 전략을 발견하지 못했지만, 보통 커플이다. 필요한 재주가 있는

구글이 블로거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블로거 계정을 선호하는 것 같다는 선전이 있다.

나는 이 특정이 비논리적이라고 말할 수 없지만, 내 경험으로는, 그런 편애는 없다.

Jakob 블로그 로드를 빠르게 얻기 위해 나는 헤더나 바닥 그래픽을 사용하지 않았다. 그리고 디자인이 기본적으로 새로운 코트로 기본 워드프레스 테마를 작동시킬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약간의 그래픽 디자인 작업만 사용해야 한다.

사실, 나는 단지 두 개의 칼럼 효과로 사이트를 생성하기 위해 하나의 그래픽을 만들 필요가 있었다. 블로그 페이지는 어두운 파란색 배경을 중심으로 떠다니게 될 것이다.

워드프레스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호스트는 Msn 공간을 설치하는 스크립트를 제공합니다. 호스트가 CPanel을 사용하는 경우 Fantastico 아이콘을 클릭하여 워드프레스 스크립트를 설치하십시오.

여기를 클릭하는 이유의 높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구글에서 클릭을 검색하면 # 1 위치에서 Adobe Human이 여기를 클릭하기 위해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지 않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Adobe는 여기를 클릭하기 위해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지 않습니다. 많은 웹 사이트에서 Adobe Reader 소프트웨어에 링크하는 앵커 텍스트 클릭을 사용합니다. 아마 수백만 명일 거야!

먼저 파일질라가 될 FTP를 다운로드하고 웹 파일을 가져오고 웹호스트 주소, 사용자 이름 및 계정 정보를 사용하여 FTP에 서명하십시오. 기본 포트 연결은 21이지만 비어 있을 수 있음

이는 워드프레스 자체주도 블로그가 더 나은 평결인 주요한 이유다. 예를 들어 구글은 블로거의 소유자로서 사용자들에게 어떠한 통지도 하지 않고 블로거 계정을 삭제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사용자 지정 도메인 기능을 사용하더라도, 스팸 구글이 웹로그를 제거할 수 있는 것으로 블로거 사이트에 플래그를 달거나 보고될 가능성이 더 높다. 이 문제는 최근 많은 블로거들이 직면했고 스스로 호스팅한 워드프레스로 전환함으로써 피할 수 있다.

창조된

하지만 시간을 보내라! 그게 컴퓨터가 찾아야 할 거 아냐? 인간이 탐욕스럽게 여기지 않는 모든 평범한 반복적인 것들을 하기 위해서? 컴퓨터가 돌아가 워드프레스에 쓴 아틀란타 이혼 변호사들의 게시물, 기사, 페이지마다 당신이 쓰는 하이퍼링크 코드를 삽입할 수 있다면 좋을 것 같지 않은가? 이제 캐시링크 라이트 덕분에, 당신이 한 개의 게시물을 가지고 있든 수천 개의 게시물을 가지고 있든지 간에, 캐시링크 라이트는 당신이 워드프레스 404 페이지의 간단한 메타 리디렉션이 IE Include에서 작동하지 않는 모든 키워드나 구에 하이퍼링크 코드를 동적으로 삽입할 것이다. 404가 정확하게 리디렉션되도록 512바이트가 넘을 수 있는 충분한 코드를 추가하기 위해서.

하지만, 여러분은 습윤 도장 안에 있는 사용자 지정 404 페이지를 사용하는지 궁금할 수도 있다.

특히 여러분이 나처럼 워드프레스 밖에 100페이지가 있는 오래된 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더욱 그렇다.

오늘날의 강연은 WordPress를 완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콘텐츠 관리 시스템 또는 C 총판 MS로 사용하고 있다.

PHPPostNuke, B2, Mambo 또는 심지어 Jomla와 같은 복잡한 전임자들과는 달리, WordPress는 사용자 친화적인 Plus, 강력한 커뮤니티를 사용하여 결합된 이 오픈 소스 시스템에서 소스 코드의 가용성은 WordPress를 훌륭한 물품 관리 시스템, 분류 시스템, 직접 판매 사이트 및 많은 유료 회원 자격으로 가능하게 한다.

웹 사이트

WordPress는 사용하기 쉬운 페이지 편집기를 포함하고 있으며, 온라인과 웹 리소스 페이지가 어떤 저장소에서 정적 콘텐츠(일반적으로 업데이트되지 않는 콘텐츠)를 허용하는지에 대한 선을 정확히 흐리게 할 수 있다.

파일 전송 프로토콜(File Transfer Protocol, FTP)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웹 호스팅 공급자에 연결한 다음 설치 파일을 도메인(여러 도메인이 호스트된 경우) 및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설치할 폴더로 업로드하십시오.

WordPress가 최신 버전을 발행할 때 새로운 설치를 구입하려는 의지가 단점이다. WordPress는 점점 더 자주 최신 버전을 발행할 수 있다.

나는 어제 아침에 Fantastico를 사용하여 새로운 블로그를 개설했지만 결국 마지막 버전이 되었다. 그리고 나서 나는 그것을 오늘날 다른 버전으로 대체된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했다.

만약 이 짧은 기사가 워드프레스 안에 있다면, 이 특정 기사의 몇 가지 링크를 낮추어, 실제로 나는 하이퍼링크를 수동으로 삽입하거나 팁을 다시 편집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모든 것이 할 수 있는 것은 이 짧은 기사를 내가 사실상 어떤 게시물을 하는 것으로 쓰는 것이고, 캐쉬링크 라이트는 매일 블로그를 하는 우리들과 대화하면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이 얼마나 많은 시간을 절약하는지 이해한다!블로그에 수백 페이지가 있는 우리와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그것은 기적이다!

블로거로 출판하는 것은 골칫거리가 될 수 있다.

아마도 앞날이 걸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