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최근에 수면에 문제가 있었든, 아니면 지속적인 수면장애에 시달리고 있든, 불면증을 치료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똑같다 만약 실제로 수면장애를 경험하지 않았다면, 수면장애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이상적인 환경을 빨리 제공할수록, 당신은 더 일찍 수면장애를 얻게 될 것이다 좋은 밤 잠을 자는 것 단기 수면장애와 장기 수면장애의 큰 차이는 지난 몇 년 동안 스트레스검사 실제로 잠을 자는 것에 대해 발달한 당신의 정서적 반응이며, 그 결과 피로가 당신의 삶에 끼친 결과. 만성 불면증은 고칠 수 있지만, 잠을 잘 자는 방법을 빨리 발견할수록 더 빨리 얻을 수 있을 것이다.에너지가 가득한 날들과 잠으로 가득 찬 밤들은 보통으로 거슬러 올라간다.포도는 멜라토닌 멜라토닌이 항산화 효능을 가진 과일로 수면위크 패턴에 큰 역할을 한다.

탐정들은 멜라토닌 함량이 높은 포도 품종은 산기오베세, 네볼로, 메를로트, 까베르네 사비뇽, 크로아티아나라고 보고했다.알코올 사용량 감소 알코올은 졸음을 유발할 수 있고 피곤함을 느끼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과도한 알코올 섭취는 초기 졸음 단계를 지나자마자 깨어있게 할 수 있다 취침시간 가까이 과도한 알코올 섭취는 진정 평화로운 수면에 중요한 수면의 빠른 눈 움직임 단계를 감소시킬 수 있다 규칙적인 수면 단계 간 이동 두통, 탈수, 소변을 볼 필요성 때문에 사람이 밤새 일어날 수도 있다.

그 결과는 수면 단계 사이의 잦은 이동으로 인해 편안한 수면을 어렵게 한다.

녹색 잎이 많은 야채는 칼슘의 건강한 양을 함유하고 있다.

칼슘이 부족하면 잠이 잘 오지 않을 수도 있다고 연구 결과 권고되기 때문에 충분한 칼슘을 섭취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따라서 식단에 시금치, 케일, 콜라드 또는 다른 녹색 잎이 많은 야채들을 포함시키는 것이 당신의 수면에 매우 유리할 것이다.당신이 하룻밤과 다음날 밤 8시에 잠을 자러 갈 때 당신은 훌륭한 수면 루틴에 들어가기 위해 당신의 몸에 단순하게 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불규칙한 침대 시간을 끌어서 매일 밤 훌륭한 잠을 잘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현재 수면 장애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침대 시간을 조절하기 시작할 것이다. 매일 밤 특정 시간나는 너를 설득할 필요가 없어, 인생의 좋은 아이디어로 운이 좋은 것으로 자신을 찍을 필요가 없어. 운이 덜 좋은 반면에, 노숙자 같은 사람들은 아무 음식도 없이 다리 밑에서 잠을 자고, 야생동물과 범죄자들로부터 보호도 받지 않으며, 잠을 자지 않을 이유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거야. 좀더 명확한 사진을 원한다면, 작은 드라이브를 해서라도 잠을 청해.노숙자들이 어떤 상태에 있는지 보고 당신이 돌아오면 당신의 불면증은 사라질 것이다.너는 이른 아침에 늦게 자니? 당신이 원하는 것보다 늦게 자고 싶어하기 때문에,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밤에 잠을 잘 때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아침에 알람을 설정하고 일찍 일어나는 것. 이것은 당신이 밤에 더 좋은 시간에 피곤하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불면증이 문제라면 수면장애의 원인을 분석하기 위해 상자 밖에서 생각하기 시작하라 침대와 침구 재료를 보라 가능성이 있는 것은 불면증의 이유 중 하나인데 궁전에 사는 왕이나 왕비가 이렇게 잠을 잘까? 이 현대 시대에 우리는 쇼핑몰로 운전해서 몇 달러를 벌어들이고 왕족에 맞는 편안한 환경을 만들 수 있는 이점이 있다.

졸음 상태를 유발할 수 있는 뿌리 추출물이 있는데, 300~600mg의 농축 추출물은 잠들기 30분 전에 복용해야 한다.

이 뿌리 추출물은 레몬으로 만든 밤, 열화, 카모마일 같은 편안한 허브와 결합할 수 있다.

수면장애를 치료하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한 가지 일은 여러분의 수면 패턴을 분석하는 것이다. 여러분은 낮 동안 낮잠을 자고 있는가, 아니면 밤에 일찍 자고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