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예로, 일단 개가 자신의 이름을 알게 되면, 당신이 그를 고양이라고 부를 때 주저 없이 지옥은 대답한다.

그러나 그는 당신이 부르는 소리를 듣지만, 당신을 듣거나 완전히 무시하는 것을 고려할 것이다. 고양이는 심지어 당신의 전화를 들었다는 것을 인정하면서 당신을 향해 고개를 들거나, 그리고 나서 눈을 감고 잠을 자기 위해 바로 갈 것이다. 얼마나 천박한가!고양이들은 때때로 들을 것이다; 그들이 기분이 좋다면 그것은 단지 그들이 일을 할 것이다.

당뇨병을 앓고 있는 고양이는 사람들처럼 치유되지 않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스테인리스강이나 예술과 관련하여 저알러지성 음주 표면으로 만든 분수를 선택하라. 가능한 한 플라스틱 기반 음주 표면은 턱 피부 문제와 같은 알레르기 반응을 예방한다.

적어도 고급 플라스틱형 모틸로 만든 분수를 선택하라.

이 모든 것이 발견되었고 중앙시대 동안 영국은 중세는 세계 내의 이러한 지역에서 위대한 미신의 시기였다. 오늘날 웰빙 사람들에게 위협을 가하는 마녀와 마법에 대한 이슈는 이 기간 동안 검은 고양이들이 곧 마녀들에게 친숙하다는 말을 들었다는 것이다. 즉, 고양이들이 마녀들의 사악한 행동을 도왔고, 친숙한 것 외에 마녀들의 행동을 도왔음을 의미한다.

사람들은 마녀들이 또한 이 어둡게 색칠한 고양이로 변장할 수도 있다고 믿었다

내가 새로운 고양이들의 삶을 살고 싶다고 말하는 사람을 따라온 적이 있는가? 개와 같은 다른 애완동물들과는 달리, 그들은 다양한 노동과 의무를 받아들이도록 길러졌는데, 고양이들은 그 일을 완수하거나 그 문제에 대해 다른 사람을 위해 어떤 것도 하는 개념이 없다!고양이들은 고양이가 완전히 길들여진 적이 없다고 생각하는 이유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고양이는 고양이를 훈련시켜 어떤 것도 공연하게 하지만, 그를 간식이나 놀이로 유인한다.

그리고 그때까지도, 그는 여전히 그가 원하는 것을 얻고 있다!

고양이가 네 다리에 몸을 비비고 나면, 그녀는 네가 아니라 너를 소유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알게 되어 좋지 않니? 음, 적어도 이 영토 행동은 개들보다 가장 쾌적해. 개들은 자신의 영역을 표시하기 위해 소변을 보는 거야.

어떤 고양이들은 실제로 음식을 스토킹한다.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유머러스한 광경이다!결국 그들 모두를 기다리는 요리에 영향을 미치는 키블이나 팬시 축제를 잡는 것이 얼마나 힘들 수 있을까?

더 성숙한 성인으로 행동할지 운전 여행 중에 행동할지를 선택할 수 있는 능력을 갖는 것은 인간 가정 내에서 고양이들이 고양이처럼 일하는 또 다른 현상이다. 고양이 고양이분양 들은 종종 상식을 가진 인간들에 의해 보편적으로 음식을 제공받고 고양이들이 그것을 이해하기 위해 가지고 있지 않은 것처럼 보인다. 고양이들은 단지 이것을 알기 위해서 그들의 인간 자손에 대한 인내심이 놀랍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때때로 그들은 그들 자신의 개인 새끼 고양이들에게 하는 것처럼 규율을 관리할 것이다. 이 반응에 대해 많은 도발이 필요하다. 정원에서 고양이는 모든 종과 크기에 가까운 고양이처럼 행동하는 성인 고양이 세계에 들어간다. 넷째 수업은 여러분이 어린 아이처럼 놀기 위해 추가로 어른이 되어야 하고 많은 고양이 애호가들이 깨닫지 못하는 것을 배우기 위해 추가로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겉보기에는 사소한 문제라도 호랑이를 매일 변화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가구, 또는 아마도 a 폭풍우가 몰아치는 한 주 동안 고양이들이 스트레스를 받을 때, 그들의 환경을 통제하기 위해,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그것은 종종 어떤 지각된 위협, 이상한 새로운 소파, 폭풍을 막기 위해 그들의 영역을 향기롭게 표시하는 것을 의미한다.

고양이들은 항상 놀이 시간에 더 행복할지도 모른다. 고양이들은 야외에서 정원을 갖는 것이 더 행복할지도 모른다. 고양이들은 그들이 선호하는 음식으로 더 행복할지도 모른다. 고양이들은 당신의 관심을 끌 수 있고, 당신은 변덕을 사용해야만 한다.

단지 그들이 이것들을 소유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마도 그들은 약간 우울하다고 여겨질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잘 것이다. 그들은 신선한 방랑자 관찰 잠을 다시 씻을 것이다. 그들은 고양이일 것이다. 고양이들은 슬픔에 면역이 되지 않지만, 다른 다양한 애완동물들보다 훨씬 더 감정적으로 관대하다. 그것은 감정적인 마음이라고 불린다.

고양이는 단순히 우리의 직감을 듣고, 우리 자신을 믿고 자신의 판단을 신뢰하는 행동을 간과하지 않음으로써 질적인 관계가 형성될 수 있다고 가르친다.

최근 외과적 제약으로 인해 당신의 고양이들의 성격이 금지된 후 변화하는 것으로 보고되었다. 슬프게도 모든 전문가들이 이 추가적인 부작용을 인식하는 것은 아니다.

개들을 위한 찬성: 음, 음, 음, 음, 좋아 개들은 가장 깨끗한 동물이 아니야. 좋은 것은 단지 그들을 훈련시킬 수 있고, 바깥 화장실을 위해 가는 훈련은 둘 다 당신의 집에 훨씬 덜 냄새나는 편리해. 그것은 내가 가장 자주 요구하는 긍정적인 해로운 개들이 그들 자신을 돌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아마도 때때로 그들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는 목욕물을 구입해야 할 것이다.

개들을 위한 찬성: 기꺼이 듣는 개들과 함께, 간단히 말해서, 개들과 더 재미있는 활동을 하는 것은 훨씬 더 재미있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