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활용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올리는 것이 아닌 관점을 유지하라. 고객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했을 때 기분이 좋아지도록 하는 데 긍정적으로 중요하다. 그들은 당신이 어떤 거래나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재방문할 가능성이 더 높다.

또 다른 마케팅 팁은 실제로 여러분의 블로그에 메시지를 통해 여러분을 위해 매우 간단하게 만드는 것이다. 또한, 다른 블로그에 대한 논평을 해야 한다.

다른 블로그에 대한 논평을 통해, 여러분은 분명히 다른 광고 마케팅 팁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가능한 한 빨리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논평을 남기고 싶다. 해결책

좋은 샴페인을 만드는 것은 포도를 고르고 와인을 섞는 것에서부터 그것을 2번 발효시키는 것, 적어도 1년 반 동안 숙성시키는 것, 그리고 1년 반 동안 숙성시키는 것 등 엄청난 노력과 기술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사회 웹사이트에서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는다. 성공은 그들 중 어느 누구도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는다. 결국 쉽지 않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실제로 실현시키기 위해 열정을 가질 필요가 있다.

노력을 풀다

푸의 도에 속하는 선을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도를 생각해 보라. 꿀 문제를 가진 곰은 모든 모험 푸가 전형적으로 꿀 두통에 초점을 맞췄다. 모든 푸의 이야기는 일반적으로 지혜의 몇 마디였다. (즉 카카오 친구 늘리기 , 내용) 만약 당신이 사람들의 문제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면, MLM 산업 행성에 이것들을 장착하고, 그것을 해결할 수 있는 훌륭한 콘텐츠를 갖추면, 그것을 얻을 수 있다.

많은 추종자들이 번창하는 것을 위해 계속적으로 행해지며, 머지않아 당신은 사회자원 도의 전문가가 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와 변경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를 통해 사용자 프로필을 설정하기 위해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 Pick과 같은 세 가지 주요 소셜 SNS 마케팅 네트워크 선택 설정 설정 프로세스 전체에서 세 가지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고 실제 프로필을 완전히 채우고 거의 모든 동일한 그림을 추가하십시오.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 인터넷에 수백 개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다.

구글은 구글 버즈를 가지고 있고, 야후는 마이블로그를 가지고 있다.

스마트 인터넷 사이트 마케터는 한 번에 여러 서비스를 업데이트할 수 있는 핑프름과 유사한 서비스를 빠르게 실현한다.

나는 시간이 허용하는 이러한 사이트들의 부하로서 계정을 개설할 것을 제안한다.

그리고 나서 결과는 단지 새끼에게 충분히 빨리 오지 않았다. 지금 전문가로서 나는 내가 분명히 말한 공급을 보기 시작하는 데 약 6개월에서 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이해한다.

어쨌든 우리는 정말로 이별을 하고 있었고 나는 의사소통을 잘못하기 위해 위로 분필한다.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전략이 당신의 일의 절반이 마케팅을 위한 특정한 종류의 팁을 선택하지 못하는 것을 항상 기억해야 한다.

그래서 그들은 실패를 겪는다.

세 개의 패널로 나누어 볼 때, 가장 높은 패널은 연락처를 위한 것으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의 중심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의 중심, 멀티미디어 바로 가기의 하단 패널은 카메라, 미디어 플레이어 및 페이스북 및 트위터와 같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선호하며, 연락처를 통해 인수하거나 커뮤니티 기술을 직접 활용하기가 확실히 쉽기 때문에, Nokia C3는 채터박스에 좋은 전화기가 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업데이트하려면 일반적으로 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자주 업데이트를 기대합니다.이를 통해 오는 것보다는 여행자 Aim이 1주일에 두어 번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을 눈에 띄게 잃을 수 있습니다.

훌륭한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는 몇 가지 가장 좋은 팁을 제공하지만 그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사업비를 청구할 수도 있지만, 결국 요즘 이 마을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예에서 당신의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중요한 sns 마케팅이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소셜 미디어를 따라 좋은 평판을 선택해야 하고 그것을 절대 바꾸지 말아야 한다.

소셜 미디어에 대해 모든 것을 다루기 시작하는 마법이 일어난다는 것을 알아차리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진정으로 사람을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군중을 얻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개인이 다른 사람들과 즉시 연결하고 정기적으로 접촉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것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이 방법은 궁극적으로 당신이 의사결정 과정에서 필요 없거나 무관할 수도 있는 페이지와 관련된 내용을 삭제한다.

블로그 대신 내 이론을 경험하기 위해 나는 내 사용자 이름 dr_at_work와 블로그를 입력했다. 이 방법은 즉시 나에게 30가지 옵션을 주었다. 검색을 999%나 줄였습니다.단순 1%의 가능성입니다.이는 검색 비용을 줄이기 위한 어떤 기준에서도 대단한 성과입니다.이전의 259만 달러에서 하루의 비율입니다

아바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