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에 참가한 수강생들은 나무로 작업하는 것의 기본을 가르쳐 줄 프로젝트를 완성하도록 안내받을 것이다. 프로젝트는 여러분의 기술을 개발하고 여러분의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또한 표준 수업을 마치면 여러분은 더 어려운 수업을 들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목공 조인트 제작에 있어서 더 복잡한 것은 도브테일 조인트이다. 그러나 이 조인트는 손가락을 사용하여 조각을 함께 연결하기 때문에 정말 튼튼하다. 이 목공 조인트는 나사나 손톱을 필요로 하지 않지만 접착제와 함께 붙인다. 도브테일 조인트의 손가락은 추가적인 힘을 주는 각도로 절단된다. 서랍의 가슴에서 자주 사용되는데, 서랍의 옆면이 전면에 연결되는 경우

우선, 개인적인 목공예 직업 아이디어를 만들 필요가 없다. 목공예에 대한 연습이 없다면 초기에 목공예 계획을 설계하는 것은 약간 어려울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기존 목공예품을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은 온라인과 목공예사들을 위한 출판물과 책에서도 그것들을 발견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도서관에 갈 필요가 없는 한 모든 책을 살 필요가 없다. 그리고 단지 몇 권의 책을 얻을 수 있다.

간단한 목공사업이 있는 책

드릴링 공구를 사용하는 유지의 주요 유형은 선삭 부품에 기름을 바르고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하는 것이다. 또한 날카로운 비트는 다른 에지 공구와 마찬가지로 작업의 질과 용이성에 중요하므로, 공구 관리의 그러한 측면에 대해 더 많이 발견할 수 있을 때까지 그것들을 전문가에게 선삭하도록 해야 할 수도 있다.

테드 맥그라스는 웹사이트의 소유자로 숙련된 목공 전문가다. 그는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전략과 무료 계획을 가지고 가지고 있는 문제들을 이해한다.

그래서 이 전략 모음은 모든 사람들을 위해 개발된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계획을 쉽게 사용하고 발견하기 때문이다.

CJigsaw: 곡선무늬를 자르는 것을 돕기 위해 지그소가 개발되었다. 가장 좋은 용도로는 칼날을 빨리 바꿀 수 있고 손에도 훌륭하게 느낄 수 있는 코드화된 지그소(jigsaw)를 구한다.

우선 사업을 시작할 장소를 찾아야 한다.

그 지역에 조명이 뛰어나고 공기가 잘 차도록 하고 싶다. 내가 충고하는 몇 군데는 차고, 헛간, 여분의 방, 지하실이다. 우선, 당신은 야심차지 않아도 된다. 만약 당신이 환경 보호 단위를 위한 표준 항목을 하는 것으로 시작한다면, 대부분의 경우, 그것은 나무 조각들을 이상적인 크기로 자르고 그것들을 결합하는 문제일 것이다. 서로 붙거나 엉망으로 만들어서 서로에게 약간의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실제로 기초를 다듬었다고 확신할 때까지 복잡한 관절을 만들려고 하지 마세요

먼저 사업을 시작할 장소를 찾아야 한다.

당신은 그 장소에 조명이 잘 켜져 있고 환기가 잘 되는지 확인하고 싶다. 내가 제안하는 두 개의 장소는 차고, 헛간, 여분의 공간 또는 지하실이다.

VHS 및 CD의 비디오는 훌륭한 품질과 편리성을 제공한다.

당신은 그것들을 전체 스택으로 설명할 수 있다.

당신은 다운로드 문제 없이 언제든지 그것들을 재생할 수 있다.

비디오와 목공예 CD는 온라인에서 제공되는 당신 자신의 홈 비디오의 편리함으로 웹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온라인에서 제공되는 비디오의 비용도 덜 들고 고객 평가를 읽는 것 외에 가격을 비교할 수 있다.

지그소 – 때로는 원형 톱이 특정 작업에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다.

이것은 지그소가 사용할 수 있는 곳이다. 신입생에게 지그소는 쉽게 곡선을 자를 수 있게 해준다.

하지만 성공하기 위해서는 모든 사람이 실제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했다. 아이들과 함께 목공 활동을 끝내는 것은 새로운 공예 아이디어를 불러일으킬 것이다(여러분 모두에게!). 그리고 그들이 그것을 이해하기 전에, 여러분의 아이들은 오직 여러분만이 그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교육을 받을 것이다. 목공 프로젝트와 그 즐거움을 가지고 일하기에는 결코 이르지 않다!

여기에 나열되고 설명된 도구는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다. 기초를 먼저 배우는 것이 최선이며, 개인이 목공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때까지 많은 현금을 투자하지 않는 것이 최선이라는 철학에 따라, 강조점은 수공구에 있으며, 몇 가지 기본 동력 도구가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도구들은 다양한 초보적인 작업을 준비하고, 당신 http:/www.rampaseu.com 에게 기반을 다질 수 있는 장치와 지식의 견고한 토대를 제공해야 한다.

귀하가 귀하의 서비스에서 가장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귀하의 목공 사업비를 계산하는 확실한 방법을 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또한 귀하의 지역 회계 전문가와 재정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 외에, 귀하가 이 6가지 서비스 비용을 고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