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들은 적절한 해결책을 찾는 대신 채권자들이 약해지기를 기다리지만, 그 반대인 것처럼 행동함으로써 그 문제가 사라지지 않을 것이고, 당신의 부채를 간과하는 것은 더 큰 문제를 야기할 뿐이다

그러나 이 금융채무구제 프로그램의 기본 개념은 여러 채권자에게 수많은 지급을 하는 대신 매달 한 번 지급하는 반면, 그렇게 하는 동안에는 최소한의 이자율과 더 작은 크기의 정기적인 월 지급을 하게 된다는 것이다.

절대 인지도탈을 주의하라. 어떤 회사에도 신빙성이 있다는 사실을 알리지 않고 개인 정보를 제공하지 말라. 연구를 자제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회보장번호, 계좌정보, 신용카드 내역, 기타 개인 정보를 사기범에게 제공할 수 있다.

사실: 이것은 끊임없이 사실이 아니다. 채무통합 대출을 제공하는 일부 통화기관들은 매우 높은 이자율을 부과한다.

때때로, 그들은 낮은 이자율로 대출을 사용하지만 그 기간을 연장한다.

그래서 채무자는 장기간에 걸쳐 대출에 대해 지불해야 한다.

그는 결국 더 많은 이자를 지불하게 된다.

특정 부채를 갚기 위해 예산을 강화했을 수도 있지만, 대안을 중시하는 비용을 충당하기에 자금이 국민은행 채무통합대출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은 금융 채무 통합 대출을 받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싶을 것이다. 그러나 하나를 등록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러한 대출과 관련된 다른 것들을 이해하고 싶을 것이다.

지역 CCCS 사무소가 어디인지 잘 모르면 우편번호를 이용해 구글을 검색해 보십시오.직접 방문할 수 없다면 개인으로 가서 2, 3개 사업 제안서를 요청하십시오.

논의한 바와 같이, 그들은 당신에게 대출을 제공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당신이 현금으로 빚진 회사들과 직접 협상할 것이다. 그들은 이 단계를 처리하고 나면, 당신이 빚진 총 수량의 감소, 비용의 감소, 심지어 당신이 빚진 총 수량의 감소까지 얻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이 지불을 요구하는 한 월 지불량을 계산한다.

당신은 이 지불을 비이익 부채 통합 회사에 보낼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을 대신해서 한 개별적인 합의에 근거하여 그것을 분배할 것이다. 그리고, 대출을 받지 못하기 때문에, 회사를 이용하는 것은 신용 보고서를 손대지 않고 남겨둘 수 있다.

4) 극도로 신뢰할 수 있는 파산은 법률에 불과하며, 일반적으로 이용된다. 유능한 파산변호사는 퇴원한 금융채무를 최적화하면서 고객에게 재산손실을 줄일 수 있고, 파산이 당신을 도울 수 없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알릴 수 있을 것이며, 금융채무통합회사에 비해 당신의 돈과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 사이에 그 많은 것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다.

그리고 금융기관, 개인파산은 신뢰할 수 있는 선택이다. 카드 금융 채무에서 벗어나는 방법은 금융 채무 통합 대출을 받는 것이다. 이것은 월 5~6개의 다른 고금리 지불 능력을 갖게 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모든 무담보 채무를 하나의 낮은 정기적인 월간 지불로 얻는 방법이다. 대출은 채무 문제에 대한 이상적인 해답이 아니지만, 이상적인 시나리오에서는 당신이 사기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돈을 절약하라. 그러나 당신은 더 긴 기간 동안 지불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낮은 이자율을 지불해야 한다.

신용카드 이자는 대부분의 경우 예외적으로 높기 때문에 대출 금리가 일반적으로 더 좋다. 만약 당신이 부채 지원을 위해 통합 대출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한 달에 한 번 낮은 지불을 할 것이다.

시장에는 수많은 회사들이 부채 조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것은 그들 모두를 믿을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지불에 대해 합리적인 안부를 제공할 신뢰할 수 있는 부채 조합 대출 기관을 선택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단순히 수익을 내기 위해 대출자로부터 정말로 높은 이자율과 요금을 부과하는 약탈적인 대출 제공자들을 주의하라.

채무통합의 목적은 대부분의 경우 수많은 채권자에게 지급할 필요를 없애고 훨씬 더 쉽게 빚을 갚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높은 이자율에서 회수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저금리 대출을 받거나 DMP가 당신의 자리에서 협상할 때 발생한다.

그래서 당신은 낮은 이자율과 늦은 벌금 부과의 가능한 포기를 얻을 수 있다.

할인율은 최소일 수 있지만, 그것은 당신이 증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빚을 더 빨리 갚도록 지불하다

미래 부채의 가능성이나 통합의 요건을 줄이는 훌륭한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