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소셜 네트워크는 단순히 어린이를 위한 것이며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십니까?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에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8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비즈니스 사용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플랫폼이 모두 틀릴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에게 요구하는지 우리에게 말해주는 훌륭한 단계다. 당신에게 자신을 제안하지 말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은 SEO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과 마찬가지로 과학입니다. 다른 하나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많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사이트가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볼 수 있는 책갈피를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하기 전에 논의된 바와 같이 SEO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효과적인 트랙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디오 촬영과 클릭 사진은 접촉 사진만 할 가치가 있는 아주 작은 2MP 캠을 위임받고 더 이상 음악 플레이어와 라디오와 같은 다른 미디어 기능은 단골이며 그들의 기대된 일을 한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 대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소셜 북마킹 사이트 디퍼링 –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소셜 북마킹 사이트 디퍼링을 통해 유용한 웹 사이트와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 여기 비밀을 기억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를 저렴하게 하고 소셜 네트워크 피어와 느슨한 지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다면, 그것을 요구하는 것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마라!비록 전문직 종사자들이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를 도와줄 수 있지만, 그것들은 꽤 비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들은 비싸기 때문에, 여러분이 이 옵션을 선택한다면 여러분의 지갑을 열 준비가 되어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활용할 때 다른 사람이 당신의 페이지에 올리는 것에 상관없이 호의적인 관점을 유지하라. 소비자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기분이 좋아지도록 하기 위해 긍정적이어야 한다.

만약 그들이 훌륭하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당신이 어떤 프로모션이나 제안을 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다시 방문할 가능성이 더 높다.

당신의 추종자들과의 교류와 다른 게시물에 대한 논평을 하라. 당신의 이름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만한 것이 있을 때, 게시물에 대해 논평하라. 가장 쉽고 가장 간단한 방법은 당신의 산업에 대해 글을 올리는 개인들과 연결하는 것이다. 이것은 멋진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발견하고 그들에게 해결책을 주는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의 너무 환상적인 것은 시장이 무엇을 요구하는지 알 수 있다.

아주 빨리 시간을 보내면 다른 사람들이 거기에 게시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매일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에게 이렇게 말하고 있다.

여기 나의 문제가 있다.

나는 고정된 예가 필요하다. 누군가가 블로그 사이트를 설치하려고 하고 있고, 어떻게 그것을 설치할 수 있는지 알 수 없다. 당신은 다른 온라인 마케터 앞에 도착한다면 새로운 전망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단지 가치로 그들을 이끌었고, 성공으로 가는 길이다.

다섯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진정한 힘은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쉽게 명백해진다는 나의 경험. 나는 작은 크기가 쓸모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제 동작,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으로 시작한다.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고려할 때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한다.

그게 뭐야? 당신의 틈새시장에 대한 확실한 시장을 만드는 것은 충분히 간단하지만, 당신은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 수를 믿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발언과 아이디어를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간과하고,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과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기 위해 일을 중단한다.

그들은 그것을 요약하기 위해, 그들은 핵심 연결을 놓치고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말을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최고의 개인에게 최고의 언어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웹 사이트를 보십시오. 그들의 구체적인 틈새는 무엇인가? 훨씬 더 잘할 수 있겠니?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끌게 하는 것은? 웹사이트를 어떻게 원하는지 알기 위해 이 페이지를 활용해야 한다.

다른 웹사이트와 차별화되는 SNS 마케팅 회사를 어떻게 설정해야 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Givecustomersa는 소셜 미디어웹사이트로 돌아와 업데이트를 공유해야 한다.

실제로 실제 가치 있는 경연대회와 사용 가능한 프리트링을 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세워야 한다.

목표 고객과 인구통계학,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는 무엇인가? 얼마나 오래 운영될 것인가, 어떤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성취하고자 하는 목표를 적어야 한다.

인스타그램 비로그인 표 청중과 인구통계학, 마케팅 캠페인의 최고 목표는 무엇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