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의 자신감은 자신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아는 데서 온다. 고양이의 삶은 인간보다 덜 복잡하지만, 그들은 해야 할 일을 복잡하게 만들고 싶지 않기 때문에, 인간은 자신의 삶을 어떻게 설정해야 하는지에 대한 이 예를 얻는다. 인간은 꿈을 꾸고 관리 가능한 덩어리로 그것을 향해 일하는 것에 대해, 당신이 의도하는 곳이 필요한 것보다 더 빨리 어떤 경로를 고려하는지 아는 것은 두 번째 기사일 수 있다.

고양이 찬성: 개와 달리 고양이는 더 높은 경험을 한다!그들은 또한 훨씬 더 독립적이고 보수적인 고양이들은 항상 주인을 좋아할 것이지만, 그들은 마음의 틀을 방문하는 한 그것을 보여주기로 선택한다.

고양이는 잠시 쉬고 나서 침대에서 일어날지도 모른다. 그리고 자발적으로 다음과 같이 생각한다.

음, 나는 지금 약간의 관심을 받고 싶어, 그리고 그들은 조용히 숙청하면서 네 다리에 문지르고 있을 거야. 네가 염두에 두고 있을 때 고양이는 기분이 좋아. 소형 자동차용 모터

여러분이 즐겁게 참여하고 고양이와 연결되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여러분이 필요한 것은 한 조각의 끈 하나뿐일 것이다. 진지하게, 고양이들은 여러분이 밤에 고양이를 깨우더라도 끈을 사용하여 우연한 놀이를 거부할 수 없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보다 먼저 힘차게 현을 보는 것, 그들은 즉시 크게 깨어나서 그것을 가지고 놀기 시작할 것이다.

먹이를 주는 부위의 식탁보가 다소 유용할 수 있다.

종종, 고양이는 그의 그릇에서 음식을 제거해서 그것을 따라 먹는다. 만약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밖에 남겨진 과도한 음식을 치워야 할 것이다. 그릇에 있는 장소를 놓거나 당신의 개인 식탁보를 직물에서 멀리 떼어놓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우리는 4,000평방피트의 마당을 가지고 있다.

사실 고양이 가족을 가두기 위해 특별한 고양이 펜싱과 함께 울타리가 쳐져 있지 않다. 때때로 길 잃은 고양이나 야생 고양이가 돌아서 돌 경계선에 다가갈 것이다. 이것이 일어날 때, 우리 고양이들 중 약 8-10마리가 문에서 약 4피트 떨어진 반원형으로 모여서 불쌍한 길 잃은 고양이를 쳐다볼 것이다. Ive는 고양이들 중 일부가 으르렁거리고 나서 으르렁거리는 패턴을 시작한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하지만 그들은 불쾌한 길 잃은 잎사귀들이 아마도 이 으르렁거리는 대결 동안 우리 고양이들이 길 잃은 고양이를 긴장하거나 두려워한다고 믿게 될 때까지 이 패턴을 계속할 것이다. 그러나, 전투를 위해 또는 적어도 입장을 취하기 위해 스스로를 진정시키고 싶은 욕구가 있다.

때때로 아이들은 새로운 고양이를 가질 때 너무 흥분하고 그룹을 잘못 다룰 수도 있다.

당신의 아이에게 페렛을 제대로 다루는 방법을 가르쳐라. 그들에게 고양이를 정확히 어떤 종류의 활동이 적절한지 보여주는 것은 고양이들이 개보다 더 연약한 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생각해 본 후에 그들을 돌보는 것이 확실히 중요하다.

전형적으로 고양이들은 물을 무서워하지만 이런 종류의 흐르는 물 특징에 매우 매료된 것 같다. 드링크웰 분수는 달리는 물이 고양이들에게 매우 관심을 갖게 하고 그들이 일반적으로 마시는 것에 비해 더 많은 물을 마시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고양이들이 선호한다.

고기를 사냥해야 했던 시대는 끝났다. 그렇다면 왜 소총을 가지고 늑대나 곰에 관한 터무니없고 아름다운 짐승을 쏘는 그런 활동을 하는 것일까? 최근 한 애완동물 운동가가 사냥 휴일에 대해 아무것도 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사냥을 하도록 강요당한 TV 프로그램을 보았다. 그가 어떻게 동물이었는지 상상해보라. 나는 이 활동가들에게 강한 동정심을 불러일으키지 않는다. 나는 수십 마리의 고양이를 갖고 싶지 않다. 실제로, 나는 고양이에게 약간 알레르기가 있다.

심지어 동물을 둘러싸고 있는 느낌을 볼 수 있고, 그것을 둘러싸고 있는 느낌과 같지 않다. 하지만 고양이를 완전히 관찰하기 전에 집으로 보내는 것은 치료할 수 없는 딜레마를 시술자에게 줄 수 있다.

그래서 그 동물들은 가장 낮은 가격을 받는다!우리는 그들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왜냐하면 그들은 여전히 가정에 있기 때문입니다

음, 나의 소중한 작은 고양이는, 다른 고양이들과 마찬가지로, 그녀가 사업을 계속하도록 돕기 위해 그녀의 어머니로부터 사냥하는 스토킹 키를 배웠고, 그녀는 그녀의 새끼 고양이들에게 그녀의 살인을 집으로 가져와서 쇼와 묘사를 함으로써 사냥에 대해 가르쳤다.

개에 대한 반대: 우선, 해피 포티를 사는 것은 아직 당신의 개를 훈련시켰어, 너는 해야 해!그렇지 않으면 개는 그들이 원하는 곳이면 어디든 오줌이나 똥을 누게 될 것이다. 그 엄청난 문제 위에 개들은 와이어가 가지고 있는 덤불들 중에서 전선, 신발, 또는 다른 모든 것에 접근할 수 있는 것을 씹는 것으로 유명하다. 와이어가 씹힌 것은 어떤 가전제품이든 전원 공급이 완전히 시간 낭비가 될 것이다. 응용이 무엇이었느냐에 따라, 그것은 교체될 필요가 있을 것이고, 같은 것을 사는 강남고양이분양 것은 테니스화를 선택한다.

고양이는 낭포염에 걸리기 쉽다. 수분 섭취가 적기 때문에 고양이 소변을 집중시킬 수 있고, 낭포염을 일으키는 경향이 있는 방법을 가지고 있다.

애완동물 식품 제조업체들은 결국 그것을 알게 되고 그들의 음식은 약간 산성인 소변 PH 수준을 제공하기 위해 신중하게 균형을 맞춰야 한다.

또한 아웃도어 페와 같은 매우 혁신적인 형태의 아웃도어 디스펜서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