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외식하는 데 올바른 선택을 하는 것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

어디서 소비해야 할지를 찾는 것은 때때로 집에서 먹는다면 이길 수 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레스토랑의 내부는 필수적입니다. 인테리어는 당신의 음식이 제공될 장소입니다. 당신은 청소하고, 낮의 나이에 맞게 불을 밝히고, 편안한 좌석과 깨끗한 화장실 그리고 눈에 띄게 높은 온도를 가지기 위해 그것을 원할 것입니다. 먼지는 어딘가에 오랫동안 앉아있거나 많은 사람들 로하푸드 이 단지 엄마였는지를 꽤 명백해야 합니다.de 당신이 들어올 때, 당신은 아마도 첫번째 인상을 남길 것이다 당신이 적당한 장소를 선택하는 것을 단순히 여주인에게 가르쳐라 당신이 화장실을 이해하는지 알아라 그리고 그들이 따라야 한다 그리고 그들이 따라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내내 걸을 때 온도와 빛을 인식할 수 있어야 한다#9 가짜 계란 샐러드 – 주방장이 두부를 비건 마요네즈나 그녀의 비밀 달걀 샐러드 재료와 섞는 것을 끝냈을 때, 그것은 완전히 다른 곳에서 주문하는 당신의 계란 샐러드와 유사하다. 단지 부족한 것은 지방, 콜레스테롤, 그리고 칼로리뿐이다. 당신은 그것들을 정말 놓치지는 않을 것이다, 그렇게 할 수 있는가?게다가 외식도 하시나요? 당신이 특별 만찬에서 남편이나 아내를 데려가는 것이 적절한 경우라면, 당신은 고급 레스토랑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 경우 호텔 컨시어지에게 그들은 실제 지역에 익숙하고 당신이 샌안토니오에서 가장 좋은 레스토랑을 선택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정원은 380개 이상의 식사와 팀을 이루고 있다.

이 식당들은 또한 다양한 행사를 제공한다.

이 식당들은 조용한 저녁식사를 하는 데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보통 크고 눈부신 술집과 술집도 있다.

사실, 불행한 손님과 함께 그들이 당신의 식당을 떠나기 전에 상황을 호전시킬 수 있는 기회는 몇 번 있다.

손님들이 그들의 불평을 들은 것처럼 느끼게 하고, 무엇이 잘못되었든 고쳐지는 것이라고 느끼도록 하기 위해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 않다.예를 들어, 만약 무게가 35%의 음식 비용뿐만 아니라, 만드는 데 250달러의 비용이 든다면, 250달러를 715달러의 판매 가격에 35%로 나누게 될 것이다. 그 메뉴 아이템을 그것보다 더 싸게 팔기 위해서, 고객들은 그 음식을 기억한다면, 그들이 슬림하면서 즐겼던 곳으로 가고 싶어하는 당신의 음식 비용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r은 그들이 기억하는 방식과는 실제로 같지 않다. 단지 쉽게 소비자를 잃는다.이 앱은 32개 도시에서 고객이 먹고 마시고 구매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사용자는 장치에서 단 한 번의 클릭만으로 좋아하는 음료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예술에서 음식, 쇼핑까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가족 중심 레스토랑은 당신의 가족을 쉽게 덮을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저녁을 만든다. 이 레스토랑들은 보통 어린이 친화적이고 어른과 식탁의 가장 작은 멤버를 위한 메뉴를 제공한다.

그들은 또한 그들이 먹는 식사가 도착할 때까지 당신의 아이들을 바쁘게 하기 위해 손에 크레용과 퍼즐을 가지고 있다.

몇몇 가족 중심 레스토랑은 모두 붐비고 있다.

ut kids는 몇 시간 동안이나 즐길 수 있는 정보 기술을 사용하여 완성되는 적절한 오락거리를 제공한다.

그들은 어린이 생일 축하를 하기에 좋은 장소이다.패밀리 스타일의 레스토랑은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식사할 수 있도록 하는 식당일 것이다. 그러한 레스토랑은 고정 메뉴와 고정 가격으로 제공되며, 어른과 아이들도 식사를 할 수 있는데, 이것은 음식의 크기와 종류가 다를 것이다. 가족들이 식사하기에 아늑한 분위기가 될 수 있다.

카라반이 위치한 살와로 근처에는 다른 작은 식당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가 아침식사를 위해 시도한 식당들은 팔라펠, 험머스, 파울(콩), 가지, 그리고 아랍의 전통적인 아침식사 음식들을 파는 시리아와 레바논 식당들이었습니다.또한, 아이들이 공짜로 먹을 수 있는 약속들을 제공하는 아침과 점심을 제공하는 카페들이 있다.

당신은 자신을 억제할 수 있다, 실제로 비용을 줄일 수 있는 현명한 방법 다시, 만약 그 거래에 대해 확실하지 않은 사람이 회사에 전화를 한다면, 그 식당에 전화를 하면, 포장할 시간이 있을 것이다.젊은이들이 무료로 먹을 수 있는 날과 함께 그 주에 속하므로, 가기 전에 그것을 알아두어라.업그레이드: 여러분의 음식이 진짜 버터가 익기를 바랍니다. 우연히 스테인리스 요리용품이 있는지 완전히 확인해 보세요. 물론, 더 좋은 음식점이 있을수록, 그들이 도울 가능성이 훨씬 더 많은 칼로리들이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주방장은 팬을 사용하는 동안 일반적으로 여러분의 코를 후려칠 수 있습니다!당신의 고객들은 그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안다. 그들은 당신의 파스타 소스를 위해 레스토랑에 다시 돌아올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기억하는 것과 다른 소스를 찾기 위해 왔을 때, 그들은 화가 날 것이다. 당신은 자신을 만회할 수 있는 추가적인 기회를 얻을 수 있지만, 만약 그것이 옳지 않다면, 그들은 차례대로 오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