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종 수업을 위해 수백 달러를 쓸 필요는 없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에 관한 많은 형태의 보상을 가지고 있다면, 그에게 그를 초과하는 어떤 행동이나 행동을 가르칠 준비가 되어 있는 경향이 있다.

당신은 클릭기 재교육을 통해 이 모든 것을 성취할 수 있다.

또한 훈련은 지속적인 과정이라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개가 평생 동안 좋은 행동을 유지하길 원한다면, 여러분은 순종적인 개를 찾는 것을 강화하고 싶을 것이다. 순종적인 개는 그의 일생 동안 훈련되고 상기되는 개이기 때문에 그는 항상 예수의 기대를 알고 있다.

이것은 보람 있는 정보입니다.훈련 중에 강아지는 스스로 훈련하는 것을 배우는 것을 재미있게 배워야 합니다.그렇게 훈련과 연관이 있는 것처럼, 여러분의 남자에게 좋은 시간을 줄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일 수도 있습니다

반대로 재미없는 개는 지루하고, 산만하고, 혼란스럽고, 겁을 먹고, 또는 이슈가 될 수 있다.

그러면 재미가 줄어들수록 이 기둥이 짧아지고, 훈련이 실패할 현실이 커진다.

즐거운 – 기본적으로 여러분의 말을 듣는 잘 행동하는 개를 갖는 것은 힘을 실어주고 애완동물이 여러분을 그의 최고의 개나 강아지로 도울 것이다. 애완동물 주인들에게 가장 흔한 불평은 여러분을 산책시키고 아픈 팔로 데려가는 것이다. 여러분의 개 기본 명령을 가르치는 것은 여러분의 경험을 즐겁게 할 것이고 여러분의 특별한 사랑하는 애완동물이 목적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즐길 수 있을 것이고 그는 여러분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조용한 곳에서 연습하라 – 비록 목표는 공원에 들어가는 것을 진행하고 다른 많은 산만함이 아무리 많아도 죽은 것을 되찾을 수 있는 능력을 갖는 것일 수도 있지만, 이 자리에 오르는 데는 시간이 걸릴 수 있다.

특히 초기에는, 훈련이 끝난 후에 확실히 몇 가지 산만함이 있는 버려진 곳에서 훈련해야 한다는 것이 완벽하다. 하지만, 그들을 어딘가로 데려가서 좋은 것에 대한 최종 시행으로 그들 모두를 가지고 있는 것이 좋다. 운동 중 행동

개 훈련은 어려운 운동이 아니다. 개에게 우월성을 설득하는 데 번성하는 순간, “어떻게 모든 말을 할 수 있느냐”는 당신의 목소리의 나쁜 어조로서 가능하고 훨씬 더 중요한 방법 언어. 전문 과정이나 복종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명령을 배우는 것은 어렵지 않다. 당신이 보스라는 것을 납득시킬 수 없는 것을 소비한다.

장기적으로는 중요하지 않다.

참고: 명령과 수정이 일관성이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가정의 규칙도 일정해야 한다.

만약 한 사람이 강아지나 개를 침대나 소파에 앉히고, 규칙이 당신의 가구에 애완동물이 아니라면, 그것은 적절한 훈련에서 고려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을 혼동한다.

훈련 칼라를 사용하는 것. 이러한 방법은 다양한 기술로부터 일을 한다.

만약 그가 불균형한 다른 것에 대해 한다면, 그 개에게 불쾌한 오디오를 방송함으로써 여러 가지 기능을 한다.

만약 그가 선을 넘으면 당신의 개에게 약간의 전기 충격을 제공함으로써 기능한다.

이 방법들, 둘 다 매우 유용하다.

강화견을 사용하는 것은 순전히 언어적 학습자가 아니다. 언어적 명령을 강화하기 위해, 치료와 같은 비언어적 유도는 개 훈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매우 편리한 도구를 제공한다.

Treats, 훈련에서 강화되는 것은 필수적이다. 또 다른 편리한 도구는 종종 조건화 방법을 강화할 수 있는 클릭기다. 클릭기는 특정 순간에 어떤 개에게든 즉시 어떤 일을 처리한다는 신호를 보내는 즉각적인 피드 강남고양이분양 백 신호다.

재미있고 단순하고 성공적인 개 훈련을 이루기 위해서는 무엇을 할 수 있어야 하는지와 연관될 필요가 있고, 많은 사람들이 잘못의 편안함, 복용량, 돈으로부터 무엇을 결정해서는 안 되며, 또한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의 비교적 미니멀리즘적인 특성이나 성격으로서 필수적이기도 하다. 게다가 어떤 개 실수가 큰 훈련을 통해 긍정적인 훈련을 받을 수 있는지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개 훈련 경험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개와 눈을 마주치지 않고 다시 오래 머물도록 개에게 알려라. 행사장에서 개와 눈을 마주치지 않게 함으로써 시작하라. 행사장에서 개는 일어나며, 다시 한번 적절한 개 훈련을 명심하라. 당신은 개와 함께 앉는 다른 사람이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할 것이다. 당신은 개와 함께 앉아 있는 것이 초기 몇 가지 사례로 남으려면 다른 사람이 죽을 때까지 기다려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애완동물이 당신이 걷고 있는 내용물을 끌어당기고 있다면, 그가 옆에 앉아 그를 기다리게 하라. 당신이 걷기 시작할 준비가 될 때까지 그와 당신 자신을 그곳에 있게 하라. 개가 당김으로써, 걷는 것은 쉽게 할 수 있고 그녀는 앉아야 할 것이다. 이것은 당기는 것을 제거하고 그를 옆에 두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나는 사람들이 그들의 애완동물에게 복종을 멈추기 위해 수많은 사람들에게 언어 명령을 사용하도록 교육하려고 할 때, 개가 걷잡을 수 없이 짖는 것을 예로 들어보자. 개가 걷잡을 수 없이 짖을 때, 현재 자연적인 본능은 그에게 소리를 지르고 “아니오, 멈춰”라고 소리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