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자의 근무 이력은 BPSS 작업 심사 과정에서도 볼 수 있어야 한다.

이는 고용자에 관한 약 3년간의 정보로 구성되어야 한다.

이러한 세부 사항은 개인이 가지고 있는 추천 사항과 이전 작업에 대한 세부 사항을 포함할 수 있다.

둘째, 고용 장소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도시에 있는 회사를 찾는 것입니다. 개인 탐정에게 전화를 걸어 당신을 고용 검색 장소를 찾아 볼 수도 있습니다. 종종 지역 사설 탐정이 값 비싼 감시를 하고 싶어할 수도 있지만

조립과 공예품을 피하라.이 광고는 당신이 집 조립품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말해줄 것이다. 그러나 장비에 수백 달러를 투자하고 당신의 작품을 제출한 후에, 회사는 당신에게 당신의 일이 표준에 맞지 않는다는 것을 알려줄 것이다. 따라서 당신은 돈을 받지 못하고 있다.

걱정을 해라. 너의 동의를 이해하니? 그냥 무시하는 기존의 회색 영역? 당신네 직원들은 그들의 계약을 이해하나요? 그들이 그것을 읽었는지 물어보고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라. 당신은 그것을 알고 놀랄지도 모른다.

집에서의 자기 일의 개념은 너무 쉬워서 복잡해. 오히려 모순이라고 하지 않니? 하지만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자. 인간의 마음은 내가 조금 불편하게 느끼는 것을 만날 때마다, 나의 뇌는 즉시 나의 두려움 충동을 촉발시킨다. 어떤 사람들은 그 걱정을 기만적으로 무시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수정하지 않는다: 많은 경우, 당신이 어렸을 때 그런 걱정에 부딪혔을 때, 나는 작은 고통으로 시작하는 것이 결국 내 인생에서 지배적인 힘이 된다. 옷장이나 침대 밑에 있는 괴물을 어떻게 무서워할지 기억나? 그런 방법을 생각해 보라. 옷장에서 괴물을 만들어 냈고, 그 괴물은 진짜가 아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의 마음속에 있다.

자기고용 아이디어 중 가장 저렴한 것은 온라인에서 자기출판 작업을 시작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글을 쓰는 훌륭한 선택이다. 만약 당신이 지시하는 방법을 쓸 수 있는 어떤 종류의 재능을 가지고 싶다면, 게다가 당신은 이것을 할 수 있다.

면접에서 고용주는 일반적으로 당신이 행동하고 행동심리를 고용심리 검사 과정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관찰할 것이다. 공식적이기는 하지만 진실한 반응을 주는 것이 최선이다. 고용이 단순히 과제를 얻는 문제가 아니라 직업적 삶을 발전시키는 절차다. 만약 그것이 거짓말로 시작된다면, 그것은 전체 절차를 더럽히고 미래에 당신과 대적할 수 있다.

2: 고용을 찾는 다음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다. 도시에 있는 사업을 찾아라. 당신은 심지어 당신을 위한 고용 검색 장소를 찾기 위해 개인 형사들에게 연락할 수도 있다.

비록 때때로 지역 조사관이 값비싼 감시를 하고 싶어할 수도 있다.

틀림없이 당신은 불안해하고 동시에 화를 낼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긴장을 풀고 한 번에 하루씩 그것을 취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여기 도착했을 때, 당신이 이동한 후에 집중하고 특정한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확인되어야 하고, 만약 어떤 일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지 않다면 너무 불만스럽지 않다.

업무법 변호사의 지도는 당신이 작성하거나 사업용 핸드북을 바꿀 때 중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핸드북이 합법적이고, 그것이 오해의 여지가 없다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을 것이다.

만약 전략 A가 잘 되지 않았다면, 한 친구가 나에게 전략 B가 진실이라고 물었을 때, 나는 실제로 자영업자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어떻게 해야 할지에 대한 낙담을 가져본 적이 없다. 내 생각에 출구 전략이나 계획이 없어야 하고, 그것을 실행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 하고 싶어해야 한다.

당신은 장애인이 되어 도움을 받지 않고 집을 떠나는 것이 힘들 수도 있다.

우리 모두는 자립할 가치가 있고, 당신이 어떤 일을 하고 싶을 때마다 다른 사람들에게 의존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집안일에서 일하는 것이 당신에게 유일한 방법이 될 수 있다.

그 세금은 총 153%의 수익을 올린다. 이것은 당신이 직원이었을 때보다 훨씬 더 큰 세금으로 보인다. 그리고 그것은 토익대리시험 자영업의 이익이다. 그리고 그것은 감면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컴퓨터, 회사 점심, 여행, 사무실 비용 등과 같은 장치를 공제할 수 있고, 그렇다, 터보 세금은 당신이 그 공제에 도움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이 희망했던 것만큼 잘 되지 않고 있다고 믿는다면, 당신은 회사나 노동자로서 회사의 중복 정책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고 싶을 것이다. 아마도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중복을 만들 필요가 있을 것이고, 만약 당신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합법적으로 받을 자격이 있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도록 확실히 하고 싶을 것이다.

우선, 다른 한 사람이 줄을 서지 않는 한 결코 어떤 직장도 떠나지 말아야 한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직업의 조건이 당신의 요구에 의해 끔찍하더라도, 항상 당신이 다른 고용을 먼저 찾도록 하라. 게다가, 회사들은 또한 당신이 현재 일하고 있는 것을 보면 당신을 고용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훌륭한 원칙을 가지고 있고 일자리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