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모 감염은 환자들에게 끔찍한 경험이다. 효모 감염은 더 많은 약을 사용하여 그것을 치료하고 더 강한 감염으로 진화하게 하고, 그것은 여러분에게 더 많은 해를 끼칠 수 있다.

면역력이 좋지 않은 환자들, 약물은 계속되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효모와 같은 곰팡이이기 때문에 효모 감염은 섭취하기 위해 설탕을 섭취해야 하기 때문에 구운 콩과 같은 많은 통조림과 포장된 음식 등 그 형태의 설탕을 피해야 한다.

그래서 항상 라벨을 조사하기 전에, 정제된 탄수화물이 설탕으로 빨리 분해되기 때문에, 이것들도 피해야 한다.

Pau Darco는 항 진균 성질을 가지고 있으며 칸디디아시스의 치료에 사용될 수 있다.

이 항 진균 성질은 개인을 수용하고 문제를 일으키는 효모의 제거에 유용할 수 있다.

모든 형태의 효모 감염은 정상적인 상황에서 항생제를 섭취하게 될 수 있고, 우리 안의 좋은 박테리아는 효모 곰팡이에 대한 일부를 죽이게 하여 그들을 합리적인 수준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러나, 우리가 나쁜 박테리아를 제거하기 위해 항생제를 복용할 때 우리는 또한 동시에 뛰어난 박테리아를 제거하게 된다. 이것은 효모가 통제할 수 없는 성장을 가능하게 한다.

항생제를 복용하면 전신의 미생물의 자연적인 균형을 교란시켜서 효모균이 효모균을 자극하는 것이다. 항생제가 전적으로 필요하다면, 적절한 고려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현재 제품이 유당에 내성이 없다는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여전히 이 치료법을 이용할 수 있는 선택권을 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편협함이 나타나는 방식에 달려있다.

보통 심각하든 그렇지 않든, 그렇다면, 이 중단을 시도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다시 시도할 수 있는 무시할 만한 사람이 있다면.

가장 악명 높은 것은 좋은 박테리아와 나쁜 박테리아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다. 만약 그 안에 있는 병리학적 약품이 좋은 박테리아에 비해 양이 더 많다면, 효모가 확실히 퍼지고 감염을 훨씬 더 악화시키는 것이 매우 가능하다면, 이 박테리아의 균형을 보존하기 위해 실제로 건강한 식이요법을 소비해야 할 수 있다.

유기농 채소와 과일은 최고 수준의 영양소를 포함하는 것이 가장 좋다. 주스를 가장 많이 섭취하고 이들을 마시기 시작하면 성공하고 주스로부터 필요한 건강상의 이점을 얻을 수 있는 계획이 필요하다. 유기농 과일과 채소를 어디서 얻을지 아는 것. 훨씬 더 훌륭한 과일과 채소를 찾고, 후자를 위해 그것들을 특별히 사용하라.

또 다른 딜레마는 향수를 뿌린 여성용 스프레이, 두치 등과 관련된 것이다. 소음순수술 그들은 이웃의 pH를 거의 변화시키는 것에 대해 충고했다. 이것은 곰팡이 성숙을 돕는 따뜻한, 깨끗한 물을 대신 사용해야 한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향수를 뿌린 탐폰을 사용한다면,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그래서 대신 자연 탐폰으로 바꾸어라.

또 다른 문제는 향수를 뿌린 여성용 스프레이, 두치 등을 사용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공급이 근처의 pH를 변화시키므로 일반적으로 반대된다. 이것은 확실히 생장 온도의 곰팡이 비율,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향수를 뿌린 탐폰을 사용한다면,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그래서 대신 천연 탐폰으로 변화하라.

3일 연속으로 하루에 두 번 효모 감염에 요구르트를 사용하거나 불편함을 없애자마자 필요한 것을 제공하라. 만약 감염이 그렇게 심각하고 가정 치료제가 더 이상 같은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보통 전문적인 이익을 찾는 것이 가장 좋다.

남성과 여성 모두 칸디디아증의 또 다른 중단은 자몽이나 올리브 잎을 얻는 것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두 추출물을 물 한 잔과 결합시키는 것이다. 그것은 효모 탈수에 관한 매우 빠른 방법이다!

효모 감염은 또한 연결에서 전염된다. 만약 당신이 이미 효모 감염으로 고통 받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파트너에게 쉽게 효모 감염에 대한 적절한 약을 얻는 것이 가장 적합하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이 병을 당신의 짝에게 줄 위험이 있고 그것들을 모두 돌려받을 위험이 있다.

중요한 것은 이런 종류의 감염이 다른 사람들에게 전염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그래서 일단 그것을 소유하게 되면, 다른 가족들 사이에서 멀리 떨어져있기 위해 노력합니다.특히 여러분의 여자와 성관계를 갖는 것에 대해서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