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트는 2010-2011시즌에 25,790개의 프로 포인트를 기록하여 역대 득점 순위에서 15위로 훌륭하게 진출했다. 32세의 브라이언트는 비디오 게임당 평균 270점을 기록한 프로 선수로서 5번째 챔피언 시즌을 마감하고 있다.

1976-1977년 NBA 시즌 이후, 덴버 너기츠는 실 농구중계 제로 금메달을 따고 있다.

금은 NBA 결승 트로피이다. 너기츠는 실제로 NBA 플레이오프에서 확실히 성공을 거두었다. 그들은 실제로 플레이오프에 19번 출전했고, 실제로 5개 종목에서 디비전 챔피언이 되었으며, NBA 컨퍼런스에도 진출했다.결승 2회, 그러나 그들의 역사를 통틀어 그들은 계속해서 금메달을 따고 있다.

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스올, 라마 오돔과 함께 팀에서 경기할 때, 당신은 바이넘이 많은 득점을 기대할 수 없다. 그는 믿을 수 있다.

그는 필드 골이 높고 공을 많이 넘기지 않으며, 뛰어난 손과 멋진 발놀림을 가지고 있다.

nba West는 모든 방법을 추구하는 nba 그룹에게 상당한 산이 될 것이다. 그들은 피, 땀 그리고 약간의 운을 통해 NBA 결승으로 가는 그들의 여정을 얻었을 것이다. NBA West 그룹이 어느 것이 이기든, 그들은 실제로 현재 Houston 로켓을 타고 있는 매우 건강한 야오 밍 해스에게 필요할 것이다.그의 부상으로 쓰러지다.적어도 트로피 토론은 기대했겠지만, 내가 착각한 것은, 이 비디오 게임에는 완전히 자유로운 회사도 없고 준비도 없다는 것이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농구공을 흠뻑 적신 적이 있는 것을 보았다. NBA에서 농구공을 적셔본 적이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