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이 진행됨에 따라 위 부위에 더 많은 압력이 있다.

이것은 또한 식도로 더 많은 산성 이동을 유도할 수 있다.

이것이 임신 마지막 몇 달 동안 임신의 환류가 악화되는 이유다. 임신의 환류를 위한 치료법은 당신의 성장하는 아이에게 안전해야 한다.

그러나 환류를 위한 처방약은 거의 모든 것이 당신의 성장하는 아기에게 안전하지 않다.

당신의 방광은 소변을 참는 전형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고, 당신의 자궁 안에서 자라는 태아는 방광에 긴장을 일으켜 소변을 덜 담는다. 이것은 임신 5주에서 8주 정도부터 시작된다. 이 임신 증상이 일어나는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의 몸에 추가적인 액체를 남기는 혈액의 양이 증가하기 때문이다. 위에서 언급한 임신의 징후는 임신과 연결될 수도 있고 연결되지 않을 수도 있다.

임신 중에 몸이 끊임없이 수정되는 것을 경험할 때, 일단 아기가 태어나면, 임신은 곧 잊혀질 것이기 때문에, 그 9개월의 일각으로 사진을 찍을 자격이 있다.

임신 일기는 임신과 임신 일기를 예상할 때 일어나는 모든 환상적인 일들을 기념하는 멋진 방법이다. 임신 일기의 선물은 당신의 아이에게 그만큼 특별할 수 있다.

이 저널에서 당신은 당신의 임신과 관련된 모든 생각과 심지어 당신의 아이에게 당신의 희망과 꿈까지도 메모할 수 있다.

그것은 미래에 당신의 아이에게 멋진 선물이 될 것이다.

어떤 여행이라도 미리 의사와 상의하라. 의료 기록을 가지고 와서 계획을 세우라. 그래서 예측하지 못한 일이 일어나야 한다면 너는 잘 준비되어 있다.

나는 실제로 요통과 두통을 겪고 있다.

그것이 임신의 징후인가? 아래 목과 요통, 허리 통증은 두통과 함께 임신 중에 발생할 수 있으며, 임신 후 2주 이내에 시작될 수 있으며, 자연적으로 경도에서 중등도 호르몬 변화를 위한 다른 요인들을 포함하여 다른 가능한 원인이 있다.

빛 식별 – 이 증상은 임신 초기에 발생한다.

이것은 주로 자궁에 수정란을 이식함으로써 유발된다. 이것은 가벼운 식별이나 빛 출혈로 드러날 수 있다.

그러나 모든 여성들이 이 증상을 경험하는 것은 아니지만, 완전히 제거할 수 있다.

어떤 여성들은 그들이 섭취하고 있는 음식이 피부 문제의 원인이라고 믿을 수 있지만, 이것은 단순히 다양한 크림이 있다.

임신 중 피부 문제를 치료하는 데 활용할 수 있는 치료법. 어떤 것을 피부 상태에 사용하든 임신 중 안전하다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을 것이다. 어떤 것들은 다른 것들보다 더 강력하지만 일반적으로 최선의 선택은 아니다.

이 검사가 유리하게 나타나면, 의료 전문가에게 전화를 걸어야 한다.

임신 테스트가 실패하기 6일 전의 임신을 발견할 수 있는 반면, 일부 임신 테스트는 임신 기간이 끝나기 전의 임신을 발견할 수 있는 반면, 초기 암컷은 초기 암컷이 원래 믿었던 것 뒤에 배란된 다른 암컷을 발견하기에 충분한 hCG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100% 정밀도로 불리한 결과를 취하지 말아야 한다.

이 시점에서 발견할 수 있을 만큼 임신한 시간

임신한 여성이 감당해야 할 긴 성인용품 장은 아니다. 너무 많은 긴장으로 인해 유발될 수 있는 많은 신체적 문제들이 있고, 과도한 스트레스와 불안은 아동학에서는 스트레스가 임신 전 노동과 출산을 가중시킬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준다.

모유 수유는 임신 후 날씬해지는 데 많은 기여를 한다.

요즘 많은 여성들이 모유 수유를 고려하고 있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스스로 할 수 있는 가장 건강한 일이며, 여러분의 아기 모유 수유는 임신 후 체중 감소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마찬가지로 여러분이 임신 후 훨씬 더 건강하고 건강한 시스템을 갖도록 보장한다.

파트너에게 더 건강하게 먹으라고 부탁하라. 이것은 여러분에게 지지를 줄 것이다. 이것을 그룹으로 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변화를 더 간단하게 만들고 길 아래에서 여러분의 관계에 스트레스를 덜 줄 것이다.

이상적으로는 비타민D와 칼슘이 풍부하기 때문에 매일 4인분의 유제품을 섭취해야 한다.

탈지유, 아이스크림, 요구르트, 저지방 우유, 치즈,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아기 장기 개발을 위한 단백질 단백질 공급원에는 양고기, 생선, 쇠고기, 돼지고기, 콩, 견과류와 같은 음식이 포함되어야 한다.

닭고기

일단 아이가 도착하면, 당신은 그나 그녀를 돌보는 데 모든 초점을 맞출 것이고, 자신을 만족시킬 시간은 극히 적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선호하는 오락에 참여하거나 재치 있는 일을 하는 것과 같은 단 하나의 활동을 하고 싶은지, 아니면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하고 싶은지,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하는 것으로 자신을 돌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