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의 작동 방식을 이해하면 시장 투자는 쉽다 만약 당신이 규칙을 통해 행동하고, 또한 시장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과 관련됨으로써 위험을 제한한다면주식 거래를 시작할 때는 주식의 움직임을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하며, 주가는 회사 실적과 시장 상황에 따라 직결되므로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한다.

사람들이 그들의 돈을 그 산업에 투자한다는 것은 전 세계적으로 사고 팔 수 있는 소기업의 주식 보유를 의미한다 – 더 낮은 가격에 그 주식을 사고 더 높은 이자율 안에서 파는 것은 돈을 벌 수 있는 실제 세계 주식 시장을 어떻게 도울 것인가이다. 당신은 융통성 없는 주식 중개인에 등록함으로써 당신의 주식을 온라인으로 살 수 있다.

필요할 때 사용 가능한 지침으로 위험을 최소화합니다.이 기사에서 제가 여러분과 나눌 것은 모든 사람들이 시장을 이기거나 항상 여러분의 사업에서 우위에 설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하는 것입니다.내가 이 정보에서 당신과 함께 공유해야 할 것은 모든 사람들이 피로 시장을 이용하는 방법을 발견하는 것이다. 항상 당신의 무역에서 자신을 올바른 방향으로 유지하는 것이다.성공적인 거래를 할 때, 건전한 돈보다 더 본질적인 것은 없다. 만약 당신이 큰 손실을 본다면, 당신은 반드시 당신의 금전적 자본을 잃을 것이 아니라, 당신의 심리적 자본을 모두 잃을 것이다. 모든 당신의 손실을 작게 유지하라. 시장이 당신과 반대라면 빨리 빠져라. 예를 들어, 내가 주식을 사듯이, 내가 주식을 사게 하라.r 구입 시점보다 10% 이상 가격이 하락합니다. 주당 50달러에 구입하면, 나는 무엇을 구매하든 상관없이, 45달러에 팔 것입니다. 나는 여러 번 구매 수수료보다 5% 떨어지는 주식을 팔 것입니다. 당신의 손실을 줄이는 데는 규율이 필요하지만, 예외적인 주식 시장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원치 않는 가중치가 필요합니다.4단계: 모든 거래를 직접 한다면 현지 회사 주식을 누구와도 구매하여 투자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신뢰와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증권거래소는 거대하고 종종 매우 혼란스러운 지수와 주가의 표시이다. 상황이 너무 빠르게 오르락내리락하여 엉망이 될 수 있다.

이것이 당신이 주식 계약을 탐구하기 위해 브로커를 고용하는 이유이다. 많은 증권 거래자들이 같은 실수를 반복하고 또 반복하는 것을 결정하는 것은 흔하지 않다. 주식시장 거래 심지어 경험 많은 거래자들 조차도 실수를 저지른다 그것은 주로 주식과 주식에는 확실하거나 이상적인 것과 같은 것이 거의 없기 때문이다. 여기 모든 것은 현실적이다. 어떤 주식 거래자가 상향식 실수를 저지를 수 있는 기회가 있다.

그러나 그들은 오직 그들의 실수를 통해서 교훈을 배울 수 있다.

그들의 주식 거래 활동 내부의 높은 규율.불 마켓은 꾸준히 상승하는 염가 시장에 의해 계획되어 있다.

경제는 번창하고 회사들은 일반적으로 수입을 만든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이 추세가 일정 기간 동안 지속된다고 느낀다. 대조적으로 약세 마켓 1은 가격이 하락하고 있다.

경제는 아마도 하락하고 있을 것이다. 많은 회사들은 지금 어려움을 가지고 있다.

주식시장의 미래 수익성에 대한 mistic 투자자들의 태도가 이러한 경향들을 팔거나 구매하려는 그들의 의향을 이끄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보통 의견의 반전을 발전시키기 위해 중요한 외부 사건들이 개입될 때까지 그들 자신을 영속시킨다.하지만 실제로 그것보다 더 큰 매출을 올릴 수 있는 가능성이 더 많습니다. 여러분은 급등과 함께 거래해야 하지만 예상해야 합니다. 추세와 시장 모멘텀을 판단하고 현물 가격으로 판매하기 위해 체크 아웃해야 합니다.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주식들이 스크린 상의 숫자의 집합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이에 대한 대안으로 당신을 회사가 투자한 부분으로 간주한다.

투자 세계의 일부였던 특정한 위험이라고 불리는 것이 있다; 그리고 여전히 2011년, 2012년 그리고 미래에 있을 것이다. 그것은 꽤 최고의 주식 투자를 찾는 투자자들이 쉽게 피할 수 있는 위험이다. 그러므로 내가 그것을 예를 들어 2011년, 그리고 그것을 설명하도록 하겠다. 주식시장에 대한 당신의 열정은, 큰 성장과 기술 전문가들을 선호한다.

당신은 그 부문 내에서 가장 효과적인 주식의 선택이 무엇인지를 산다.모든 훌륭한 주식 시장 운영자들은 적절하게 관찰하고 해석할 수 있으며, 그 후에 그들의 돈의 편익 관리와 밀접한 관 로얄홀덤 계가 있는 확률로 거래를 실행할 수 있는 것은 이 방정식의 또 다른 필수적인 부분이다. 모든 손실을 작게 유지하라 이 방정식이 틀리고 옳다.마진 포지션 회피 – 약세 시장은 일반적으로 마진 포지션을 취하기에 그다지 좋은 시기는 아니다. 왜냐하면 예상 시장 하락 중 대부분의 전문가와 경험 많은 투자자들은 마진 포지션을 폐쇄하고 시장 상황이 더 유리해질 때까지 피해야 한다고 조언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