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정보를 투자하는 것에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정보를 강화하기 위해 돈을 벌지 마라. 1주일 정도 안에 할 수 있는 일은 절대 없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그러한 변덕을 광고하는 회사가 돈을 버는 경향이 있다.

현실을 직시하자; 모든 사람들이 부동산 백만장자가 되었을 때 쉬웠을 것이다!누구나 자연스럽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하여 모든 것을 잃은 많은 사람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현실은 부동산 투자 노하우 전략을 사는 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배울 수 있는 것이 분명하지만, 다른 어떤 제품과도 같다. 일단 방법을 잘 배우면 부동산 투자자는 그것을 가지고 아주 잘 살 수 있지만, 또한 먼저 구덩이와 함께 꽤 힘든 길이 될 수 있다.

또 다른 시작 방법은 이전 및 임대라고 합니다. 기존 주택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 현재 집을 임대하고 다른 집을 구입하는 사람입니다. 다시 한번 소유자가 점유한 자금 조달 우성테크노파크 과 관련된 다른 집을 구입하여 이익을 창출하는 것입니다.이 시나리오의 도전 과제는 오늘날 당신이 대출을 위한 후보자에게 즐기거나 현재 자신의 주택에서 20% 이상의 지분을 취득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누군가가 완전히 새로운 주택과 집을 구입할 때 발생하는 구매 및 덤프를 방지합니다. 옛날 것의 자금 조달을 중단하다

이러한 파격적인 방법들이 하는 일이라면, 일단 이런 가능성을 고려하고 나면, 계속하여 매일 온라인 검색에 대해 배우고, 전자책 구입하고, 기사를 읽고, 부동산 포럼에 가입하고, 지역 부동산 투자 퍼브에서 네트워킹 이벤트에 갈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창조적인 시장 인수에 대해 배우지 않았다면, 아직 읽지 못한 상황에 처할 수도 있다.

습관을 버리면, 사람은 분명히 당신의 경험을 조정할 것이다

네, 진짜 개인적인 돈으로 돈이 필요하겠죠. 하지만 당신은 당신 자신의 돈 OPM, 약어를 얻을까 봐 두렵다. 그것은 다른 돈 사용이 필요한 열정을 의미하는 계획이 있다.

그리고 당신이 화가 났을 때 그리고 동기부여가 된 사람들이 당신에게 기꺼이 많은 돈을 생산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투자 꿈을 현실로 만들어야 한다.

물론 이것은 단지 더 잘 팔리고, 당신의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보내도록 내버려두는 것은 아니다. 결국 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가 되고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하게 된다.

당신이 여기 있는 사진을 볼 수 있기를 바라며 직접 대응 마케팅은 당신의 광고비를 50% 절감한다.

그것은 당신의 전망을 걸러내고, 분류하고, 스크린한다.

그것은 당신에게 가장 자격이 있고, 꽤 동기부여가 되는 반응과 발견되지 않은 대화 중 하나만을 보장하기 위해서,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당신이 당신에게 덜 일하는 동안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이 알고 있는 두 개의 거래는 당신이 일주일에 할 수 있는 어떤 제품보다도 더 예측가능하고 일관성 있고 통제력이 있다.

탐욕스럽지 않다 이제 그것이 거래를 찾을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을 보여주었다는 것이 어디였을까? 여기 법원에 가서 이름을 확인하고, 회계사에게 전화를 하고, 계약자들에게 전화를 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를 걸어라.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궁극적으로 당신이 운영하기 위한 것이고, 그것은 경미할 수도 있고, 언제 어려운 시장에 세워진 당신의 위대한 집을 찾기 위한 의지가 있을 것이다. 처음부터 건설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계약자들을 상대하는 것이 훨씬 더 지루할 것이다. 당신이 실제로 건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또한 세입자를 찾기 위해 일을 잘 해낼 것이다. 그러나, 일단, 당신은 이 모든 것을 했을 것이다, 나머지는 기본이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어떤 부동산도 부동산 소유자가 돌보도록 선택할 수 있다.

왜냐하면 정말로 막힘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검증을 얻기만 하면 된다.

성공적인 장기 부동산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단지 그들의 방법을 이익으로 돌리기만 하면 된다. 주제는 먼저 제2의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그리고 타이밍이 가장 좋을 때 현금화하라. 이것은 거의 누구나 모델링할 수 있는 기술이다.

다른 하나는 부동산 투자가 어느 정도 더 이상 하지 않기 때문에 유리하다는 종종 선전된 사실에 비해, 그것의 유형적인 주식과 주식은 확실히 부동산 투자가 전통적으로 구매, 임대, 그리고 유지 및 임차인과 함께 부동산이 유동적이지 않다는 사실(중대한 비용 없이 빠르게 거래하기 쉽다)은 이전 소유 부동산에서 더 쉽게 느껴질 수 있다.

그것의 단점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감사했지만, 나의 (비용이 비싸고 고통스러운) 지주 오디세이를 고려했을 때, 그것은 모든 훌륭한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나는 내가 처음 문을 열었을 때와 여전히 같은 위치에 있었다.

연세는 1톤보다 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