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 식사 트럭을 즐겼던 곳으로 갈 수 있는 고객들 만약 그들이 기억하는 음식이 한번 기억되면, 쉽게 집주인을 잃는다.

워싱턴 중심부의 식당들은 장식과 관련된 다양한 종류와 어떤 식당들은 오래된 고전적인 외관을 사용하는 반면, 어떤 식당들은 새로운 현대적인 시선을 제공한다.

그들의 인테리어 또한 같은 형태를 반영한다.

어떤 식당들은 고전적인 외모에 맞는 가구를 찾을 것이고, 다른 어떤 식당들은 새로운 스타일의 가구를 찾을 것이다.

우리는 샌프란시스코의 한 시내 식당에서 저녁을 먹었다. 나는 여행 무화과 샐러드와 함께 시작한 산 디에고의 좋은 식당에서 또 다른 식당으로 이름을 올릴 것이다. 그리고 저녁으로 데이보트 가리비 빅터에게 페탈루마 유기 수탉을 먹으라고 명령했다. 우리 친구들과 함께 있던 친구들도 리비 스테이크와 오리를 즐겼다. 디저트를 위해 우리는 미시시피 진흙 케이크를 주문했다. 사실 모셀은 남겨졌다!

가틀린버그 4번지: 알라모 스테이크와 살롱 스테이크와 살롱은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당신의 동반자 가틀린버그 식당 중 하나이기도 하다. 이곳은 또한 그들의 앵거스 쇠고기 스테이크로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샐러드와 해산물(특히 스모키 산맥의 가장 유명한 송어로 채워지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을 제공한다.

아이들을 데리고 오기 위해, 그 식당은 또한 어린 소년들을 위한 특별한 메뉴를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빠른 서비스와 편안한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다면, 이 곳은 단지 적절한 장소일 뿐이다.

정원은 380개 이상의 소비지와 팀을 이루고 있다.

이 식당들은 또한 조용한 저녁 시간을 보내는 것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수많은 크고 눈부신 술집과 술집들을 제공한다.

디저트로 나가라: 집에서 메인 식사를 한 다음 맛있는 단것과 커피를 먹으러 가게에 가라. 당신은 상당한 돈을 절약할 것이다. 이 모든 것이 디저트 선택에 관한 한 만족할 것이다.

레스토랑 음식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는 음식 내에서 품질을 높일 수 있는 모든 라운드 능력이다. 메뉴에 달리 말하지 않는 한, 우리는 스테로이드, 항생제, 호르몬, 살충제, 방부제를 함유한 독성이 있는 음식을 먹는 것이라고 가정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일반적인 식당을 인정한다면, 당신은 그 사업의 가장 큰 비용 중 식사 트럭 비용이라는 것을 인정하게 될 것이다. 그 라인을 통제할 수 없다. 당신은 또한 가틀린버그 4번지에서 먹을 식당 뒷마당의 증가하는 목록에 사업 이름을 추가할 수 있다: 알라모 스테이크와 살롱 그리고 살롱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모든 개틀린버그 식당들. 이 곳은 그들의 앙구로 자부심을 느낀다. 쇠고기 스테이크도 제공하지만 샐러드(대개 엄격한 채식주의 식단을 위한 것)와 해산물(특히 스모키 산맥에서 가장 유명한 송어 안에 그들의 음식을 채우기를 원하는 강남오피 사람들을 위한 것)도 제공한다.

같은 것들이 가족을 데리고 오는 경향이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그 식당은 또한 작은 음식을 위한 특별한 메뉴를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빠른 서비스와 편안한 인테리어에 관한 모든 것이라면, 다음 장소는 당신과 정확히 일치한다.

음식 가격을 결정하는 두 번째 단계는 영업에서 폐기물의 양을 조절하는 것이다. 올바른 가격에 물건을 파는 것은 음식을 버리는 것이나 직원들이 당신의 이익을 먹거나 훔치는 것이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숙소에는 8개의 식당이 있다.

프랑스 음식에 비해 유익하다면, 르 노르망디 중국 요리를 전문으로 한다.

그들은 또한 다른 아시아 음식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해산물을 원한다면, 짐스 경과 베란다를 방문하라. 당신이 원하는 사고는 커피와 몇몇 페이스트리이다. 집은 충분히 환상적이지만 또한 차가운 커피/에스프레소를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집에서 구매를 느끼고 싶다면 BBQ 리버사이드 테라스를 근육질로 조직할 수 있다.

진짜 태국 요리를 원하는 살라림 나암 타이 레스토랑은 테라스 림 나암과 시아오에서 햇빛 아래서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술을 마시기엔 너무 많은 것이 있다면, 오후 차와 대나무 바벨을 먹어보라.

게임을 하는 것 외에도, 빵집이나 샐러드와 같은 좋은 에피타이저는 음식을 제공받기 위해 음식을 제공해야 할 때까지 따뜻한 충동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열린다. 어떤 피자 식당들은 파스타 요리와 칼존을 포함한 다른 추구를 제공한다.

그들이 디저트 피자를 사는 선택을 알아내기 위해 간단히 그들의 메뉴를 가지고 간다. 또한 좋은 판매 기술에 대한 최신 선택이다.

이탈리아 식당에 관한 한 조금 전에 폐쇄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면, 더 이상 어떤 상황이 아니기를 바란다. 당신은 당신의 생일, 당신의 엄마와 아빠, 혹은 당신의 특별한 저녁 외출에 대해 어디에서 당신의 여자친구를 생각할지 궁금해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선택해야 할 식당과 관련된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친척들과 친구들은 결코 당신과 같은 것을 알아차릴 수 있다.

이런 식당이 어떤 훌륭한 것을 제공해야 하는지, 그래서 당신은 그들을 설득하기 위해 후에.

인터넷은 당신이 당신이 당신이 F에 익숙하지 않은 마을에 있을 경우에 대비한 놀라운 도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