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여러분의 천체에 사는 것이 어떤 것처럼 보일지 상상할 수 있는가? 당신은 이미 당신이 오늘 당신의 천체체격에 살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그 느낌을 알고 있다.

정말로, 당신은 당신의 천체체가 당신이라는 사실 때문에 당신의 신체적인 타입에 사는 것이 어떻게 보이는지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나는 그 것에 대해 조금 더 논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의료 전문가들은 끊임없이 모유 수유에 최상의 영양분을 제공하라고 충고해 왔다. 모유 수유에 참여함으로써 아이를 위해 무엇을 하고 있든지 간에, 마찬가지로 더 나은 몸을 위해 일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여러분의 아이가 우유를 만드는 데 필요한 우유를 생산하는 것만으로도 하루에 500칼로리까지 소모됩니다. 우유를 만드는 데만 추가 칼로리를 섭취하지 않도록 함으로써, 여러분은 이러한 칼로리를 태우고, 여러분의 아기가 건강하게 지내고 자라는데 필요한 모든 우유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는 우리가 이 일을 했다는 것을 잊었다. 우리는 우리가 진정 무엇이고 왜 여기에 오기로 결정했는지를 잊었다. 우리는 우리가 살고 있는 체격이라고 믿기 시작했다. 그것은 우리의 동물 몸에서 우리의 경험의 이야기였던 어두운 시대를 시작했다.

나는 그녀가 원하는 것을 깨닫고(그리고 필요한 것!) 이 일을 서둘러 처리하는 것에 지쳤다. 수많은 업무와 상담 사이에서 우아하게 숨쉬고 전환할 수 있도록

보통 오염물질과 죽은 피부세포를 제거하여 작동한다.

랩에 존재하는 열의 사실 때문에 모공도 풀었다. 랩도 크림이나 랩에서 항산화제, 비타민 E와 같은 영양분을 섭취하게 함으로써 피부를 키운다. 그리고 나서 바디랩을 경험하는 사람은 치료 직후에 빛나는 피부를 남긴다.

물 치료의 배후에 있는 생각은 양치질하기 전부터 이른 아침 일찍 물을 소비하는 것이라고 15리터는 말한다.

이것은 모든 도취가 몸에서 배출되게 하고 따라서 지방을 줄이는 데도 중요하다.

아침에 비타민을 몇 개 터뜨려 건강한 마음과 몸을 유지하고 싶다면 건강과 웰빙에 절대적으로 부합하는 생활방식을 개발해야 한다.

일을 하는 전체적인 방법은 절대적으로 생활방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왜냐하면 감각은 일상의 요법에 무엇이 고정되어야 하는지를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되고, 영적인 몸을 획득하는 것뿐만 아니라 확대해야 할 것은 바로 그 방법에서 벗어나기 때문이다. 우리의 젊음과 위대한 건강을 유지하는 가장 효과적인 해결책 신성한 몸은 우리의 몸을 차지하려고 하는 한 빨리 질병과 질병을 제거한다.

이 신성한 몸은 부정적인 조건, 걱정, 시나리오에 의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분해될 수 있는 면역 체계보다 훨씬 더 크다. 영적인 몸은 영원한 신의 존재와 힘을 가지고 있다.

이 몸 안에는 신의 에너지가 풍부하게 공급되어 있다.

의자 가장자리에 앉아 있는 것은 정신적이고 육체적인 동요를 보여주는 분명한 표시다. 그것은 여러분 주변의 다른 사람들을 약간 불쾌하게 만든다.

신참이라면 15분씩, 운동 30~50회씩, 체력이 더 큰 운동이라면 운동 50~100회씩, 운동 30~60분 동안 할 수 있는 한 자주 이 사이클을 한다.

개인이 왼쪽을 올려다볼 때, 그들은 여러분을 생각하거나, 과거를 생각하거나, 중요한 것을 명심하려고 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덴마크에서 수행된 연구 결과 2002년 5월 미국 의학영양학저널에 따르면, 체중 감량 60% 미만의 다이어트를 한 남성이 지방을 섭취했을 때, 나머지는 마른 조직이었다. 남성들이 체중 감량 후 회복된 체중의 24%만이 마른 조직이었다. 즉, 체중 감량 후 회복된 체중의 75% 이상이 더 지방이었다. 이것은 요요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체중 감량 주기에 거주하여 다시 다시 다시 올려놓는 것을 암시한다.

그들의 몸의 조직은 천천히 지방으로 대체되고 있다

운동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아침을 먹기 전 이른 아침 마사지 이다. 운동은 몸에 끊임없이 도움이 되지만, 이른 아침에 운동하는 것은 몸이 타버리면서 체지방을 줄이는 좋은 방법이다.

작은 행동을 취하는 것은 당신의 성격을 약화시킨다. 그것은 당신이 긍정적인 개인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자신감 있는 사람들은 작은 행동을 하지 않는다. 오히려 그들은 긍정적이고 권위 있는 것처럼 보이기 위해 큰 행동을 취한다.

그리스도를 믿는 사람이 영적인 몸을 이룰 때, 추종자의 모습은 활기찬 광채를 다룬다. 그녀는 많은 즐거움과 웃음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어둠의 왕국의 모든 공격에 맞설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영적인 몸은 우리 삶의 모든 장소에서 신의 화려함을 대표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