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에 투자하고 싶다면, 쉽게 구할 수 있는 다른 가능성이 많다. 금의 느낌과 같은 몇몇 개인들은 그것을 소유하기를 원하지만 안전하게 보관하는 것에 대해 강조할 필요가 없다. 물리적 금을 보유하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교환 거래 펀드(ETF)에서 주식을 사는 것은 하나의 방법이다. 당신은 주식과 같은 ETF 거래가 필요하기 때문에 당신은 주식 중개인과 계좌를 가질 필요가 있을 것이다. 연구, 모든 금 ETF가 정확히 같은 방법을 투자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금괴를 구입하고, 그것을 쇼핑하고, 금 SPDR 골드 트러스트(GLD)의 일부를 바탕으로 주식을 팔게 된다.

고물상 한 보석이나 고철을 구입할 경우, 한 번 생각해 보십시오. 14캐럿 금, 18캐럿 금 또는 24캐럿 금을 구입하십시오. 14캐럿 금보다 스크랩을 녹이는 데 비용이 더 들 것이다. 또한, 당신이 구입하는 귀한 보석의 종류에 대해 논쟁하라. 금 도금이나 속이 빈 것이 아니다. 당신은 단단한 금 조각을 원한다.

그것은 확실히 그의 전 생애를 앞에 두고 있는 젊은 개인에게 이상적인 투자는 아니었다. 내 견해로는 금은 아이들을 즐겁게 하거나 무서운 병을 치료하지 못한다.

당신은 그것을 사용할 수 없다. 장식적인 것 외에는 그것을 사용할 수 없다. 그것은 현금을 보관하는 데 비용이 들고, 그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모든 나쁜 일들을 금을 바라는 사람들은 이자를 지불하지 않는다. 나는 그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모든 나쁜 일들을 망설이는 사람들조차 지불하지 않는다. 나는 나의 사려깊고 사업적인 상대가 개방된 마음으로 세상에 접근하기를 원했다.팔을 벌려보고 1970년대의 금융위기 속에서 스티브 잡스와 스티브 워즈니악이 전자 기기 부품 대신 크루거랜드를 몇 개 구입하기로 선택했는지 생각해 보라.

희귀한 금과 관련된 모든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드물다. 인류 역사상 채굴된 총 금의 양은 17만 톤 미만으로, 올림픽 크기의 풀을 3개만 채울 수 있을 정도로 충분하다. 이것을 철광업(연간 8억 5천만 톤)과 알루미늄 생산(매년 3천만 톤 이상)과 비교하면 금은 정말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금과 디플레이션 금융투자 요인에 관해서는 금광주가 또 다른 문제지만 오늘날 금광주가 너무 비싸긴 하지만, 1930년대에 홈스테이크 현금 소주가 주당 40달러에서 주당 400달러 이상으로 갔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왜? 그들은 안전한 집이었고 그들은 돈을 채굴하고 있었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생산하고 있는 것으로 직원들에게 지불할 수도 있었다. 당신은 어느 시점에서 가장 훌륭한 금광 주식을 조사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훨씬 낮은 가격으로.

자산이 역사적으로 높은 비율보다 더 많이 거품에 빠지려면 중요한 요건은 그 재산이 사람들이 소유해야 한다는 것이다. 투기꾼들은 정말로 사망률을 떨어뜨려 자산을 처분하도록 당황할 것이다.

가운에 맞는 멋진 양복은 1930년대에 20달러짜리 금화였다. 2011년 아르마니 경기는 여기서 1250달러가 되어야 한다.

비록 나는 최근에 가격을 매기지 않았다. 2002년을 고려하면, 연준과 경제에서의 돈의 양은 금의 비율과 같이 실제로 벗어났다. 경제에서 더 많은 돈이 유통되면서, 당신이 가진 달러의 가치는 사라지지만, 금의 비율은 당신이 가진 달러의 공급 증가로 인해 최신 상태로 유지된다. 당신은 예를 들어, 1940년에 중간층 자동차의 경우 약 1,000달러가 들었는데, 그 당시 금의 비율은 온스당 35달러여서 자동차를 구입하는 데 약 28온스의 금이 들었고, 오늘날 중간층 자동차와 트럭은 온스당 1,600달러에 가까운 28온스에 가까운 가격으로 운행된다.

전문가들은 금을 소유하는 것이 동전, 막대, 선물, 주식 또는 옵션이 실물 부의 축적을 위한 구조를 제공할 수 있다고 동의한다.

그리고 오늘날보다 더 좋은 축적을 시작할 시간은 없다.

종이를 쉽게 인쇄하고 나서 우리가 그의 돈을 완전히 갚아야 할 뿐만 아니라, 그의 돈을 사용하는 이익을 위해 그에게 이자를 지불해야 할 필요가 있는 뱅크스터 씨처럼 말이다. 이것은 내가 그에게 돈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나의 의미다. 종이 칩을 개발하고, 그들이 돈인 척 한 다음, 그것의 사용에 대해 진정한 이자를 부과하고, 만약 당신이나 내가 그 칩을 인쇄하려고 한다면, 어떻게 될 것인가? 뱅크스터 씨가 합법적으로 위조할 기회가 있을 뿐이야 그의 침대 동료인 그먼 씨가 그걸 보고 있어

2015년 사촌이 비극적으로 세상을 떠났다는 것을 말하게 되어 유감이다. 그는 매력적이고 겸손한 젊은이였고, 그의 관점에서 볼 때, 나는 그에게 부랑자 조타수를 제공했다고 말하기에는 너무 친절했다. 그러나 나는 내가 그랬다고 믿지 않는다.

중요한 아이디어 : 전염병과 같은 이러한 장소를 방지하십시오!그들은 최고의 사기범이다. 그들은 금 전문가다. 그들은 매일 금을 제공하고 산다. 그들은 매일 금을 제공한다.

그들은 생계를 위해 이것을 한다.

그들은 하루 종일 너를 이길 것이다.

수백 년의 연금술사들은 금이 염기 금속 금 1호로부터 만들어질 수 없다는 사실을 보증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