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일반적으로 새로운 정원 침대를 시작한다면, 당신은 토양이 버거링할 수 있을 만큼 느슨하게 이해될 때까지 그것을 이해할 의무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일단 당신이 다른 모든 것을 제대로 할 수 있다면, 그렇게 자주 할 필요가 없다.

우선, 수경재배는 아마도 토양을 사용하지 않고 식물을 재배하는 것일 것이다. 꽃, 야채, 허브를 재배하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지, 정원 가꾸기와 마찬가지로, 여러분은 그들이 영양소의 적절한 균형, 풍부한 빛, 그리고 실제 최고의 배지를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또한, 어떤 종류의 식물을 재배할 것인지 결정하라. 각각의 화분은 크기와 깊이를 처리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식물 뿌리 시스템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올바른 화분과 위로 일치해야 한다.

수경재배에는 특정한 재배 배지가 필요하다. 그들은 펄라이트, 자갈, 질석, 코코넛 섬유, 공기, 록울이 보육원이나 단순히 정원 가꾸기 가게에서 이것들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그 부품들과 식물을 확실히 얻을 수 있다.

또한, 시장에서 구할 수 있는 기성 키트들, 특히 정원 가꾸기 공급 매장량이 있다.

식물을 재배하는 동안 등 자세에 대해 주의하라. 당신은 척추를 돌고 잡초를 뽑을 때 직감하는가?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요통 후 고통을 겪고 있을 것이다. 즉, 요통을 찾는다는 것은 여러분이 현재 마당에 고용되어 있는 동안 길고 평평한 등을 유지하도록 하는 것이다. 게다가 잡초를 위한 긴 손을 피하라. 대신에, 여러분의 하체를 예술의전당꽃집 이동시켜라.

만약 당신의 집이 콘도미니엄 유닛이라면, 보통 그러한 활동을 위한 영역을 가지고 있고, 충격적인 정원 가꾸기 위한 리조트를 수행하라. 임팩트 정원 가꾸기는 여전히 식물을 함께 재배하고 있기 때문에 공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따라서 여전히 유닛 내부의 자연의 감촉을 줄 수 있다.

첫째, 식물의 생명은 적절한 재배 배지가 필요할 것이다. 그들이 원하는 정상적인 물과 영양분을 쉽게 흡수할 수 있다.

그것은 아파트 중간 어딘가에 고정시키는 접근법이 될 수 있다.

내가 실제로 더 이상 파고 싶지 않을 것이라는 입증된 사실은 전력 자체로 유리하다. 내 등은 나에 대한 잡담뿐만 아니라 늙지 않았다. 게다가 나는 종종 내가 하는 것보다 환상적인 거래를 덜 구부리고, 단지 내가 당신의 침대에서 흙에 결코 얻을 필요가 없는 중요한 것을 하기 위해 침대 옆에 앉는 경향이 있다.

그래서 가장 효과적인 몇 개의 잡초는 쉽게 뽑힐 것이다. 잡초는 거의 좋은 것이 되었다. 간헐적인 즐거움 전기로 움직이는 도구를 선택하라 지압의사들이 여러분에게 말하듯이, 더 중요한 것은 신체의 더 많은 스트레스를 의미한다.

전기 에너지 도구는 가스로 움직이는 도구와 비교했을 때 종종 무게가 나간다.

이런 건강한 정원 가꾸기 경향은 정말로 우리 자신의 뒷마당과 우리 집 안에서 일어나고 있다.

만약 당신이 가정 정원 가꾸기의 핵심 혜택을 즐기기 시작하지 않았다면, 아마도 당신의 모든 것일 것이다!당신이 고전적인 토양 정원 가꾸기를 즐기든, 아니면 그 아버지에게 조금 더 모험적인 선택을 하든지, 당신의 가족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 있다.

이 새로운 건강한 정원 가꾸기 추세의 가장 큰 점은 작은 것을 시작하고 빠른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수경재배/에로포닉스뿐만 아니라, 당신은 빠른 결과를 얻을 수 있고, 아무리 쉬워도, 그리고 이제 당신은 당신의 식료품 청구서에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정원 전체를 꽃으로 채우지 마라, 구석에 심을 수 있는 꽃을 볼 수 있는 유능하지 않기 위해서, 길을 만들어 사람들이 당신의 기술을 즐기기 위해 정원을 자유롭게 걸을 수 있도록 하라. 그러나 꽃을 활용하면서 나와 함께 놀지 말라는 것을 확실히 하라. 이것은 당신의 파괴적인 친구들로부터 꽃을 구할 것이다.

훌륭한 정원 가꾸기 선물은 달력이다. 그것은 두 가지 용도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정원사가 많은 식물에 영향을 미치는 달 주기를 감시하는 장식과 게으름으로 놓일 수 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토양의 정원 가꾸기가 충분한 빛을 필요로 하는 것처럼, 수경재배 원예는 또한 적절하고 효과적인 성장을 위해 점점 더 많이 사용되는 관행을 위해 충분한 빛을 필요로 한다.

셋째, 컨테이너 뒷마당 저장소의 위치를 고려하십시오. 비록 여러분의 식물이 번성하고 타오르기 위해 햇빛이 필요하고 어떤 식물들은 더 직접적인 햇빛을 선호한다면, 다른 사람들은 보호된 장소를 선호한다.

만약 항상 증가하는 지침을 읽거나 정원 보육원이나 온라인 웹사이트에 확인한다면.

수경재배 원예는 보통 우리가 컴퓨터에서 센서를 사용하여 식물 내의 빛, 영양소, 물 순환을 규칙적으로 제어하도록 한다면 어려울 것이다. 성장 1 식물을 찾는 것은 소프트웨어를 유지하려는 수동적인 노력 덕분에 아이디어가 더 쉽게 나올 수 있다.

당신의 가정 수경재배 시스템에 필요한 몇 가지 기본적인 것들이 있다.

그것들은 빛(인공 또는 자연), 물 조절 펌프(또는 다른 물 공급 장비), 성장 트레이, 그리고 에어 펌프를 제공한다.

영양소에 대한 산소 공급

우리는 이 질문의 목록을 만들지도 모른다. 토양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수경재배에 아무런 목적이 없는가? 물론 그것은 토양이 익숙해서 식물 아부인 뿌리에 힘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