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그것을 상당히 절약할 때까지 참는 것은 더 큰 생각이다.

사실, 당신이 원하는 순간 신용으로 무언가를 쉽게 구입할 수 있고, 당신이 그것을 절약할 때까지 참아야 하는 더 큰 아이디어는 신발이나 청바지와 관련된 당신의 새로운 것과 관련하여 관심을 갖는 것을 좋아하는가? 매일 매일 구매하는 것을 신용카드에 넣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봉급을 받기 위해 생활하고 있다면, 더 큰 것들을 줄일 수 있는 접근법을 매일매일 다 써버리기 위해 찾아보라. 만약 당신이 외식과 같은 즐거운 활동을 예산에서 완전히 줄이려고 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몇 달 후에 당신의 예산으로 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언급한다면, 당신은 매달 저녁 식사의 절반을 줄이면서도 여전히 외식을 즐기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은 식료품점과 함께 쇼핑 카트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통로를 통해 밀어야 하고 우리가 이중으로 보는 모습을 발견하는 순간 우리는 항상, 항상, 항상, 항상, 쇼핑 리스트를 만들고, 그것을 따르지 않고, 그 이메일 리스트에 없는 것을 구매할 계획이 없을 것이다. 이것은 옷장, 음식, 엔터테인먼트 가게와 같은 어떤 종류의 쇼핑도 포함시켜야 한다.

사탕 랙과 껌을 쉽게 구할 수 있는 곳에 충동 구매를 위해 지도화되어야 한다.

리스트를 두 번 확인하고 그 다음에 따라가세요

매일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광범위한 웹사이트가 있다.

K-Mart나 Petsmart와 같은 거대한 상점들조차 사람들이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지고 있다.

피부 보습제와 샴푸에서부터 냉동 식품이나 욕실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종류의 종류의 제품들. 또 다른 옵션 비트맥스 은 광고하는 새로운 품목에 대한 무료 샘플을 찾기 위해 웹사이트를 방문할 것이다. 구글에 무료 샘플을 입력하고, 구글에 입력하여 그것을 얻기 위해 꽤 많은 일을 한다.

개인 재정 기본을 숙달하기 위한 시작

왜 시간은 중요한 측면인가? 왜 우리는 믿을 만한 개인 금융 회사를 위해 우리가 원하는 만큼 대부분의 시간을 가질 수 없을까? 문제는 무담보부채를 줄이는 데 필요한 시간이 매우 부족하다는 것이다. 게다가 사람들은 어떻게 개인 금융 옵션을 얻는지에 대해 전혀 낯선 사람이 아니다. 그들은 필요한 양의 정보를 얻고 해결 원칙을 발견하기 위해 시간을 보낸다.

개인 재정 계획을 작성할 때 가장 먼저 시작해야 할 것은 예산과 함께 예산은 조직할 것이 없다. 당신의 예산이 정확하기 위해 당신의 개인 재정을 위해 당신의 모든 지출을 정확하게 유지하기 위해 가지고 있는 것은,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과소평가하는 것이다. 예산에 접근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당신이 당신의 비용을 현금보다 낮추는 것이다. 사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고 신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실제로 덜 간단하기 때문에 우리는 당신의 비용을 낮추는 것이다. 우리가 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위해

8) 다른 사람들은 그 책을 위해 뭐라고 하는가? 세계적인 웹을 통해 누구나 자신의 상황에 대해 책과 연결할 수 있다.

책이 당신과 비슷한 상황에서 도움을 준 사람을 고려하고 있다.

재정 목표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예산을 명확하게 이해한 후, 우리가 정확히 쓰고 있는 돈을 표시하는 것. 이것은 지불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대출 계약 전체를 주의 깊게 읽고 이해하며, 특히 상환 일정을 자세히 파악하며, 대출 세부 사항이 이 은행에 완전히 충분한지 확인하십시오. 대출 세부 사항은 훌륭할 수 있지만, 급여 수표가 대출을 받아들일 수 있는 여유를 주지 않는 경우,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결정을 다시 고려하십시오.

신용카드는 훌륭할 수 있지만 불확실하다. 높은 이자율과 월 수수료로, 신용카드는 당신이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을 부담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여기 복잡한 계산이나 정교한 학위나 이해를 필요로 하지 않는 개인 금융에 대한 몇 가지 성공 원칙들이 있다.

그런데, 판결은 요즘 흔하지도 않고 말이 되지도 않기 때문에 모순이다.

검소함 외에도 지출예산을 만들어서 살고 편지에 담아서 먹어라. 앉고 몇 달마다 지불해야 할 돈을 적어라. 집세와 생활비가 매주 쇼핑몰에서 가족과 쇼핑여행이 되는 것, 또는 일주일 내내 열심히 일했기 때문에 자신을 위한 작은 선물까지 더해라. 이런 종류의 물건들은 비오는 날에 저축할 수 있는 귀중한 돈을 낭비하고 있다.

그 주

서브프라임과 나쁜 신용대출업체들은 과거 파산한 사람들을 위해 얻을 수 있는 다양한 개인 금융을 가지고 있다.

우선, 나쁜 신용대출을 제공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당신의 지역 은행이나 은행의 수표를 구입하라. 또한 대출과 개인 금융을 제공하는 가난한 신용대출 주택에 대한 인터넷을 탐구할 수도 있다.

그것을 철저히 관리하는 모든 그런 지식들, 사실, 그들은 그렇다. 하지만 그것의 한 가지 요소를 잘 하는 것은 당신의 열심히 관리하는 완전한 임무를 완수하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