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직원들이 자신의 개인 블로그를 당신의 조직 웹사이트에 올릴 수 있도록 요청하는 것이 어떨까? 당신의 직원 블로그를 가지고 있는 것은 당신의 소비자들과 직원들에게 그들의 직원들에 대해 정말로 신경쓰는 전문가라는 것을 보여주어야 한다.

당신의 회사 가치를 공유하는 것은 확실히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를 더 뚜렷하고 견고하게 할 수 있다.

소셜 북마크 사이트 만들기에 대한 마케팅 방문자를 공유하십시오 – 소셜 북마크 사이트는 유용한 사이트와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마다 다양합니다. 키를 기억할 수 있고 여기 있습니다.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거나 소셜 미디어 피어와 개인 브랜드 및 느슨한 상태를 평가 절하할 수 있습니다.

이는 대부분의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을 중단하고, 광고와 마케팅 마케팅에서 인터넷 마케팅의 가능성을 깨닫지 못하는 것이 커뮤니티에 대한 공유, 학습, 부가가치에 관한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하버드 과학 연구는 개인들이 다른 사람들에 비해 그들 자신에 대해 말할 때 훨씬 더 활동적이고 참여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것은 인터넷 마케팅자들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물건을 무료로 제공하려고 할 때 귀가 들리지 않는 것을 설명한다.

비디오 촬영과 클릭 사진은 최소한의 2MP 카메라로 남아 있으며, 사진과 배경 음악 플레이어와 라디오와 같은 다른 미디어 기능은 항상 규칙적이며 기대되는 임무를 수행합니다.

당신은 단지 집에 둘러앉는 것만으로 6개의 수치를 받을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단지 집에서 단지 어떤 것이든 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이런 종류의 것들이 당신에게 그 정도의 자유를 준다면 그들은 결과를 기대할 것이다.

그래서 소셜 미디어 최적화에서 틈새시장에 파는 사람? 당신의 소셜 미디어 노력을 위해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먼저 파악한 다음, 이것이 정말로 그들에게 알리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결정하라. 이것은 가장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올바른 메시지를 공유해야 하기 때문에 중요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내는 몇몇 사람들이 올바른 사람들을 향해 나아가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연구하기로 결정한다.

소셜 사이트 사용 감소 – 특정 음료 장소의 특정 다수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훨씬 더 효과적인 더 나은 생산 사이트의 몇 가지와 마케팅 노력을 집중시키는 것. 소셜 미디어에 성공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상당하기 때문에 이러한 사이트를 지배하기 보다는 전달 사이트에 강한 존재감을 구축해야 할 것이다.

소셜 네트워킹 폰으로 떠들썩하게 하면서 노키아는 기억상실증에 걸린 것 같았지만, 연결성이 와이파이를 가지고 있는 것을 포함하면 완전한 플롬으로 증명되지만, 3G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다. 모든 나라나 지역이 와이파이 커버리지를 제공하지 않고 일반적으로 상록 GPRS/EDGE에 남겨져 우리를 지원하지 않는다.Dont Be Shy and Mingle – 소셜 미디어를 바이러스형으로 보고 있다면 파티, 그리고 나서 마케팅의 이것을 완전히 검색하는 것 특히 페이스북은 거의 모든 최근 유행하는 HUGE 파티인데, 만약 당신이 단지 실제 행성 공동의 벽을 잡기 위해 몇 개의 파티를 하는 그런 사람이라면, 당신은 온라인에서 어떤 친구를 사귀기 위해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의 사업 내에서 NOT RELATive 대화를 시작하고 얼마나 간단한지 볼 것이다.

하지만 경쟁의 수준은 오늘날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절대적으로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에 없다면, 그것은 단지 수년 동안만 유지될 수 있기 때문이다.

2010년 여름에 제가 지역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를 만드는 것을 돕기 위해 가곤 했던 것을 선택할 때, 저는 잘 알려진 카펫 청소기를 소유한 한 남자를 이용해서 만났습니다

이는 비즈니스 내에서 실행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리드, 전환, 판매)에 적용될 수 있고 적용되어야 하는 마케팅의 네 가지 원칙일 뿐이다.

이것은 당신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힘을 발휘할 수 있는 곳이다. 당신은 많은 임산부 소셜 미디어 블로그에서 당신의 분수에 따라 많은 임산부 소셜 미디어 블로그에서 광고 공간을 구입할 수 있다.

구글 컴의 프리미엄 광고 공간을 위해 넘겨주는 비용으로 많은 대형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광고 공간을 살 수 있는 한 100달러에서 200달러까지 콘텐츠 광고와 함께 사이드바 디스플레이를 허용한다.

그리고 나서 당신의 새로운 캠페인 시장을 이용할 수 있다.

트위터는 종종 멋진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네트워킹 포털이다.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나머지를 스팸으로 만들고 있다.

그것은 단지 선택사항이 아니다. 그것은 트위터를 윤리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것이고 소셜 네트워크 네트워킹 야드 유지 도구로서 당신이 그것을 정확하게 사용하는 즉시, 트위터는 당신이 그렇게 만드는 것을 심각하게 도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