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 베이스맨: 아마도 올스타전에 이르는 가장 논의된 포지션 때문에 보스턴 데이비드 오르티즈(315, 9 HR, 38 타점)는 지명타자임에도 불구하고 가출 리더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아이러니하게도 뉴욕 제이슨 지암비(262, 7 HR, 23 타점)는 스테로이드 논란에도 불구하고 2위를 달리고 있다.

가장 자격이 있는 선수 중 한 명은 분명히 미네소타다. 저스틴 모노(294, 16HR, 44타점)는 있지만 40만 표 가까이 떨어져 자동 자리를 떠난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에서 6승으로 9경기, 3번의 도시 도로 휴가를 막 끝냈다. 카디널스는 최근 위대한 야구를 하고 있으며, 센트럴에서 열린 5경기에서 밀워키를 이끌고 있다.

카디널스는 264점을 기록하며 리그의 기술 공격팀이다. MVP 알버트 푸졸스가 3번이나 고전하며 그의 첫 번째 타율 270을 밑돌았다. 시즌 후반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이 로드를 밟으며 NL을 이끌었다. 세인트루이스의 피칭은 훌륭했고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로부터 18승을 얻었다.

6) 가벼운 점심이나 충분한 물과 함께 충분한 양의 에너지를 담은 두어 개의 에너지 바를 매일 포장하십시오. 더그아웃에는 냉수기가 있을 수 있지만, 특히 안전한 곳에 있도록 한다.

이 책을 포함한 다음 몇 가지 장소는 당신이 스포츠북에 따라 다르다. 당신이 그렇게 멀리 볼 때, mlb 예측은 선택하기 어려워진다. 그래서 나는 메츠 지구 2위를 차지한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지난 시즌 말에 메츠의 현금이 붕괴된 당신의 스포츠 책에 대한 모든 합의에 불과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나는 그들이 이번 달에 같은 것을 기대하지 않는다. 그들은 에이스 조한 산타나를 추가했고 남자는 공동으로 만들었다. 손실 차이 그들은 실제 세계 경기 중 최고의 투수였고, 그리고 나서 그는 그들을 1년 동안 그리고 포스트 트렌드 머니 라인에 +400에서 +638로 도와야 한다.

포수: 디트로이트 이반 로드리게스(276, 5 HR, 26 타점)는 부상당한 미네소타 포수 조 마우어를 거의 5만 표 차로 앞서며, 빅터 마르티네즈는 홈에서 MLB 선두로 올라설 수 있는 유능한 선수로 성장하고 있으며, 야구 양키스의 베테랑 호르헤 포사다에서의 더 두꺼운 공격 중 하나로 41 타점으로 1위를 차지할 수 있다.

(357) 타율에서 메이저를 리드하고 시즌 후반 주행에 도움을 준다.

음, 당신은 단지 재미를 얻고 흥분하기 위해 내기를 할 수도 있지만, 당신이 구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확한 내기를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손실을 확실히 승리로 바꿀 수 있고 더 많은 손실이 일어날 것이다.

여러분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컵스를 사랑스런 비승리자로 부르는 것에 익숙하십니까? 심지어 피상적인 야구팬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손을 들어줄 것 같은 팬인 사람을 알고 있다.

우리 모두는 컵스가 시리즈에서 우승한 이후로 그것이 정말 영원하다는 것을 안다. 모든 사람들은 그들의 부적당한 부상, 경영상의 실수, 그리고 심지어 최근에도 배터리 컨소시엄 사이의 주먹다짐에 웃는다. 요컨대, 컵스는 제리 스프링의 MLB 버전처럼 우리를 위해 있다.

우리 모두가 매일, 수년, 아니 적어도, 언론이 우리에게 보여주는 것이 바로, 3007개의 안타로 은퇴한 케일린은 야구에서 22년 동안 단 한 번의 실수도 하지 않고 야구 시즌 내내 한 번 실책으로 은퇴했던 것을, 케일린은 모든 곳에서 MLB 팬들에게 일관성과 견고함을 나타내었고 디트로이트의 밤하늘을 조명한 것은 전설적인 타이 콥 이후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의 가장 오래 지속되는 스타였다.

탬파베이 레이스(96-66, 2010년 1위 AL 이스트): 레이스는 지난 3시즌 동안 2부 리그 타이틀을 거머쥘 수도 있지만, 이번 12번의 반복 공연을 기대하지 않을 것이다. 이 팀은 소유권이 급여를 삭감함에 따라 취임 연도를 마감하여 제이슨 바틀렛, 맷 가르자, 카를로스 페나, 칼 크로포드, 그리고 기본적으로 풀 불펜 테레스와 같은 남성들의 출발을 야기시켰을 것이다. 탬파베이의 인재들과 조 매 kbo중계 든 감독은 아마도 치킨푸를 치킨 샐러드로 만드는 데 있어 최고의 실력일 것이다.하지만 이 일은 너무 힘든 달력의 해이다.

강점: 물론, Scioscia는 이 팀이 매년 다투기 전까지 특별한 이유야. 물론, 애너하임은 작년에 부족하게 나왔지. 플레이어들이 Scioscia에서 뛰는 것을 좋아하는 이 명부의 정신을 꺾지 않을 거야. 그리고 그는 그 명부들 중에서 헬 러닝, 달리기, 달리기를 더 많이 하는 경향이 있어. 그리고 그는 아이스 스케이팅의 방법을 설교해. 정확히 네 갈망은 항상 다시 돌아갈 팀일 수 있어. 올해는 경기에서 이기기 위해서입니다

09년 mlb 엑스트라 이닝스 패키지를 혜택을 받은 말린스 위성 가입자인 조시 존슨은 강력한 조시 존슨이 인터리그 경기 중 브롱크스 폭격기와 함께 길을 가던 또 다른 NL 이스트 소방관 조시 존소와 함께 더미를 탈 때마다 진정한 투구 클리닉으로 치료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