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므로 당신은 사과 모양이다. 당신의 중간 부분이 당신의 몸에 가장 넓은 부분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생일복을 벗어야 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이것을 확인하기 위해 이것을 확인해야 할 것은 오직 당신의 누군가를 포함하고 있는 펑키한 냄새나는 엘리베이터와 비교해서, 당신은 사과 체형으로 당신이 그것을 결정할 것이다. 당신이 그것을 선택하는 것은 당신이 허리를 가지고 있고 당신의 다리 쪽으로 더 높은 방향으로 주의를 돌리거나 당신의 다리 아래로 주의를 돌리게 한다.

저자 제임스 레드필드는 『천상의 예언』에서 인간 진화의 미래를 그가 ‘9차 통찰력’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묘사한다.

그는 우리가 그렇게 선택한 후에, 우리는 진동을 같은 결심이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를 영의 영역으로부터 분리시키는 장벽을 넘어설 수 있다는 것을 공유할 수 있다.

공포를 없애야 할 필요가 있다

나의 최고의 수면은 아침일 수 있다, 6시에서 9시 사이에. 나의 몸 체계는 그 때부터 매우 질투한다; 그녀는 내가 잠 이외의 것들을 위해 예약할 때 그것을 정말 좋아하지 않는다.

엘리트들은 결코 이상해 보이지 않는다. 그들은 그들의 드레스 체격을 통해 그들 자신에게 적합하다. 그들은 그 경우에 따라 그들의 옷을 조정한다.

그리고 그것이 그들이 그렇게 카리스마 있어 보이는 이유다.

여러분은 진행 중이기 때문에 체중을 없애는 것이 더 어렵고 더 느려 보이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따라온 적이 있는가? 그것은 아마도 여러분이 프로그램을 따라갈 때 여러분의 몸이 새로운 중단을 갈기 시작하고, 멈추기, 심지어 폐지하기까지 하기 전에 여러분의 몸은 점점 더 적은 칼로리를 견딜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일 것이다!여러분의 몸은 실제 지방을 천천히 흘릴 수 있다.

체중 감량을 더 빨리 하면, 지방 대신 마른 조직을 더 빨리 줄일 수 있다!체중 감량 주기를 깨고 회복하려면, 여러분에게 거대하고 빠른 체중 감량을 약속하는 건강하지 않은 계획을 피해야 한다.

과도한 지방 감량 프로그램 동안 규율을 행사하지 말고, 나중에 지방 확립의 lbs에서 대가를 치를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아스트랄 건강 안에 사는 것을 더 좋아한다고 느낄 수 있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는가? 당신은 이미 그 감각을 알고 있다.

왜냐하면 당신의 아스트랄이 실제로 당신이기 때문에, 나는 내가 조금 더 설명해야 할 것 같다. 왜냐하면 나는 이것이 당신의 신체적인 형태 안에 있는 것을 더 선호한다는 것을 정말로 정말로 알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몸을 사랑하고, 그것이 누구인지, 무엇인지 발견하고, 수세기 동안의 속박에서 벗어나, 당신의 여성적 힘, 아름다움, 그리고 안에서의 자유를 되찾을 준비가 되었는가? ?

오래 전에 우리는 모든 영혼의 영역에 가벼운 몸을 살았고, 어느 순간 우리는 그 프로그램의 모험과 관능성을 경험하고 싶은 물리적 크기로 내려갈 필요가 있었다. 그러나 이것을 하기 위해서는 우리는 지금 개인의 몰락이라고 불리는 것에 대한 진동을 줄여야 했다. 우리는 물리적 차원에서 살고 기능하기 위한 노력으로 물리적 몸을 창조했고, 그리고 나서 우리는 이러한 신체적 몸을 입혔고, 많은 우주비행사들은 살기 위해 우주복을 입는다. 우주공간에서의 기능 우리는 물리적 영역을 통과하기 위해 정신영역에서 우리의 존재를 포기했다. 전체적인 외관에서 경량체는 우리의 물리적 신체와 덜 구별되는 특징을 가진 물리적 신체와 닮았지만, 가벼운 신체는 그것의 구성과 특성에서 물리적 신체와는 크게 같지 않다. 쉬운 신체는 빛나고 보통 반투명하다. 그것은 반짝이고 빛난다. 우세하게 흰색과 보라색으로 빛날지도 모른다. 높은 우르릉거리는 속도 때문에 물리적 차원 내에서 우리에게 보이지 않는다. 그것은 물리적인 몸보다 엄청난 수준의 빛을 가지고 있다.

또 다른 프린지 경험은 어떤 이점을 경험하는가? 당신은 당신의 핵심을 깊이 관여하고 있고, 모든 운동으로 당신의 몸의 거의 모든 주요 근육들을 그것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하라!하지만, 예를 들어, 여러분은 복부 근육, 등 전체, 가슴, 다리, 심지어 반복을 끝내기 위해 발까지 사용해야 한다.

여러분은 또한 많은 근육들을 참여시키고, 전통적인 스쿼트 스니커즈를 하는 것은 여러분이 생각할 1인샵 수 있는 문서 칼리스테닉 운동을 위해 사실이다!그리고 또 다른 이점은, 여러분이 모든 좋은 톤 근육 그룹을 한꺼번에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대신 신체 부위를 분리하는 것, 여러분은 운동 중에 많은 열린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이를 닦기 전부터 이른 아침 물을 마실 수 있도록 물 치료의 배후에 있는 개념은 5리터라고 한다.

이것은 모든 도취가 몸에 밖으로 나오게 하기 때문에 지방을 줄이기 위해 필수적이다.

교회 아버지들 중 한 명인 예루살렘의 시릴은 비와 같은 비가 전 세계에 내려갔지만 그것은 하얀 지구 백합, 장미 속의 붉은, 보라색 테니스 신발의 보라색이 되어 각 수령자가 항상 의도할 수 있는 것이 되도록 만든다고 말한다.

바울은 고린도인들에게 그리스도를 제외한 이전의 경험을 상기시키는 것으로 시작합니다.그들이 길을 잃고 봉사하게 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