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개 트레이너들은 지역사회에서 개 좋은 시민을 볼 자격이 있는 개들을 알고 있다.

모든 상황에서 캐닌 좋은 시민을 다루는 데 많은 가르침을 받은 개들은 이해할 수 없는 모든 상황에서 명령을 따른다. 만약 당신이 궁극적으로 개를 개 공원에서 만날 수 있게 할 수 없다면, 지역적으로 강아지 트레이너에게 연락해서 그가 알고 있는 개 좋은 소비자를 발견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클리닉 이름과 양을 트레이너에게 맡겨야 할 것이다. 그나 그녀가 당신의 가족에게 그것을 허락할 수 있다는 것을. 가족이 당신에게 전화하는 즉시, 당신의 공포증을 설명하고 그들의 개가 당신의 두려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적절한 후보라면 그들과 대화하라.

따뜻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추운 달과 관련된 짧은 코트를 입은 개들은 또한 휘펫, 그레이하운드, 토이 폭스 테리어, 그리고 정상적인 치와와를 포함한 몇 달 동안 당신의 집의 에어컨이 있는 편리함에서 진실되어야 한다.

그들 모두는 내가 보는 곳에서 영리한 티셔츠로 따뜻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지내야 한다.

아마도 푸피아 코트의 코트를 포함하는 레이어링은 재미있는 패션 표현일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친구를 훨씬 더 편안하게 만들어 준다.

야생 머스탱을 위한 길들이기 프로토콜의 또 다른 큰 요령은, 실제로, 개에게 접근하고, 그가 어떤 행동의 개선을 보여주며, 그에게 몇 걸음 더 간단하게 대접하고, 몇 걸음 더 간단하게 한다(또는 심지어 펜을 떠나라). 간식이나 당신의 퇴각은 개 부분 근처에서 긍정적인 행동들이 페이싱에서 비 페이싱으로, 가까이 앉아 있는 것으로 변화를 줄 수 있다.

누워서 눈을 마주치고, 서 있는 마지막 지점의 코를 킁킁거리거나 심지어 마지막으로 만진 것(물건을 만지고 가끔 움직여서 이 기회를 제시하라), 냄새를 맡거나 활을 치거나, 개와 자발적으로 상호작용하는 것과 관련된 어떤 것)

씹기/파괴 – 분리불안을 가진 개들은 주인이 없는 것에 지루해하고 파괴적이 된다. 창턱, 가구, 장난감, 신발 등 혼자 남겨진 것을 씹을 수 있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그들은 우리 집이나 상자에서 길을 파내어 탈출하려고 할지도 모른다. 불행하게도, 이러한 행동은 이빨이 부러지고 발이 손상될 수 있다.

라스칼이 구조용 강아지였다는 것을 기뻐하라. 사실 그것은 약간 촌스럽다. 우리는 그가 그의 꼬리를 흔들 때, 반대쪽에, 항상 열정적인 꼬리 흔들기와 강아지 키스를 했다. 우리는 그것을 매우 좋아한다.

우리는 단지 그들의 반응을 얻기 위해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몰래 여분의 음식을 먹는다. 또한 당신이 감사하다고 말할수록, 당신은 더 많은 유기견보호소 것을 받을 것이다. 사랑, 관심, 호의, 미소, 그리고 어쩌면 여분의 음식도!

한때 서비스견들은 정찰병들에게 적을 폐쇄하는 것에 대해 경고했었다. 그들은 광산을 탐지하기 위해 훈련된 수천 개의 광산, 미사일, 무기 서비스견들을 발견하고 무장해제를 도왔고 부다페스트, 비엔나 그리고 많은 다른 도시들의 광산 개간을 위해 엄청난 공헌을 했다.

7) 당근은 전형적인 개 사료처럼 보이지 않지만,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비타민 C, 비타민 B6, 철분, 칼륨을 포함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할 가능성이 있다.

김을 내거나, 자르거나, 파쇄하여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최고 등급을 받는 것을 발견하라.

수의사와의 정기 검진은 숨겨진 건강 문제를 발견할 수 있다.

문제가 일찍 발견되면 대개 치료가 간단하고 저렴해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것이 잘못되었다고 의심한다면, 기다리지 마라, 문제가 점점 더 커질 뿐이다. 수의사는 또한 당신의 개의 일반적인 건강을 검사하고 식단에 대한 제안을 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의 개 예방접종은 당신이 조용히 앉거나 누워있으면 불필요한 장애를 노출시키지 않도록 하라. 친절한 목줄이나 맛있는 음식으로, 여러분은 또한 그가 여러분이 확실히 목줄을 잘 수 있을 만큼 가까이 도착하도록 할 수도 있다.

개들은 더 나아가 우리의 척추와 매우 유사하다. 사실 개 척추를 일어서기 위해 회전시킬 때, 그것은 거의 인간의 척추와 매우 흡사해 보인다. 인간은 24개의 척추, 7개의 목(경부), 12개의 실제 행성 등(흉부), 5개의 시간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또한 융합된 천골과 코시크 개 27개의 척추를 가지고 있다.

자궁경부 안쪽 7개, 뒤쪽 13개, 지구 요추 개 7개도 융합된 천골이 있다.

닥스훈트는 핫도그로 잘 알려져 있다.

이 작고, 짧은 다리, 그리고 뜨거운 k9와 닮은 긴 몸. 이것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아파트에 들어가는 가장 좋은 개들 중 하나이다. 그들은 적당히 활동적이고 닥스훈트에서 뛰어다닐 뒷마당을 가지고 있지 않을 때 신경 쓸 만큼 충분히 누워있다.

그들은 너무 많이 쓰지 않고 젊은 상속자들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는 아이들과 가장 잘 어울린다.

개는 영토의 통조림이다. 공원이나 이웃 입구와 같은 중립적인 위치에 애완동물을 소개하도록 하라. 그래서 어떻게 새 개가 잘 침입하지 않을 것인가? 모든 사람들은 끈에 묶여 있어야 하고 가능하면 별도의 젊은이와 함께 다루어야 한다.

모든 짖는 것을 멈출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도록 노력하라. 그것은 ab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