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의 경험은 제한적입니다.자매와 함께 발달하지 않고, 아이를 갖지 않고, 부모의 도움과 지도 없이 성장한 새로운 부모에게 양육 수업을 통해, 젊은 나이와 노년의 많은 부모들에게 좋은 것이 열려있는지 깨닫고, 자격증을 가진 컨설턴트의 지시뿐만 아니라 유용한 아이디어와 조언을 얻고자 하는 부모에게 이 사례를 제공하고자 하는 겁니다.

권위주의적인 양육방식은 통제에 의해 결정된다. 이러한 특정한 양육방식은 항상 완전한 통제력을 유지한다.

이러한 형태의 양육방식에 따라 엄격한 규칙과 매일의 부모규칙은 철권으로 감시하는 부모규칙은 예외가 없다. 필요한 경우 지침과 처벌은 매우 질서있고 신속한 방식으로 굴복한다.

권위주의적인 양육방식의 단점은 항상 많은 사랑이나 따뜻함을 허용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이러한 양육방식으로 자란 아이들은 대개 허용되지 않기 때문이다. 자유롭게 또는 개인적인 결정을 내리는 것에 관해서 그들은 종종 그들 스스로 생각하는 것과 함께 성장한다.

해결책은 쉽게 구할 수 있을 것 같은데, 그 중에서 당신이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만든 좋은 상식적인 육아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이것들을 제안할 수 있다.

또한 부모의 양육수업은 중학생과 대학생의 약물제거를 지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많은 세션을 통해 또래의 압박과 12세, 10대 등을 통해 그들을 지도할 수 있는 방법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어머니나 아버지로서의 직업이 어떻게 그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역할 모델이 되는가에 대해 논의된다. 당신의 행동은 당신이 유능하다고 믿지 않고도 모든 사람에게 옳고 그름의 차이를 발견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육아와 다른 아버지 기술을 비교한다.

다른 아버지와 자신을 비교하는 것을 중단하라. 그들은 지구상의 흥미로운 부모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이 사람들은 24시간 내내 살고 있다.

당신은 그들이 공공의 눈에 있을 때 좋은 부모처럼 행동하는 방법을 아는 끔찍한 부모일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의 재능을 다른 부모와 비교하는 것을 중단하라.

자녀에게 좋은 직업윤리를 갖는 책임을 가르치는 대부분의 부모들은 자녀에게 집안일을 할당함으로써 이것을 가져온다. 그들의 행동과 행동에 대한 임무를 부여하고 그들의 삶에서 일을 책임지는 것이 좋다. 우리는 아이들이 자라면서 그들에게 더 많은 책임감을 주고, 더 나아가 훌륭한 직업 정신을 갖는 것의 중요성에 대한 그들의 생각을 더 많이 주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 아이들은 그것을 완성한다면, 행복하고 자랑스러운 합창과 합창을 느낀다. 책임은 그들에게 감각적인 의무와 유용성을 제공할 것이다.

3단계 과정은 경계를 만들고 명확한 전망을 만들어낸다. 일관성 있는 성인 행동은 아이 https://www.va-waste.com/ 들이 그들이 무엇을 기대하는지 더 많이 알 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병합을 시행하는 것은 당신이 일관성 있는 아이들이 자신을 교육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그들은 그들을 데리러 가고 싶어 한다.

그러나 그들이 배우는 방법은 강의되고 있지 않다. 그것은 당신의 시스템 언어를 보고 당신의 목소리 톤을 듣는 것으로 긴장과 갈등을 원하지 않는다. 당신이 일관된 부모에 대해 하룻밤 사이에 배울 수 없는 추정된 부모를 원하지 않는다. 그러나 이 특별한 방법은 아기 단계를 허용한다.

부모와 타이크솔루션 모두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특히 당신의 가족을 위해 만든 좋은 상식적인 육아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다.

결혼을 한 사람이 서로에게 친절하게 대하고, 목욕시간, 요리, 숙제 돕기, 활동 운전, 아기와 어울리는 등 일상적인 일의 양으로 교대로 일을 한다면, 당신의 아이는 여러분 모두가 보호받는 다른 사람이 잠을 자게 되는 날에 시간 앞에서 동의하게 할 때 여러분과 한 번에서 한 번 정도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회전을 보다

그들의 정신적, 심리적인 욕구는 어떨까? 사랑과 애정에 대한 그들의 정서적 욕구는? 누가 이런 걸 어린 아이들에게 제공하죠? 유모? 베이비시터? 그게 좋은 육아법이야? 확실히 안돼! 그래, 아저씨!그것은 전통적인 형태의 육아이다. 좋은 육아는 그 이상을 한다.

모든 아이들이 잘 살도록 지도하고 긍정적이고 건설적인 태도로 생각하도록 유도하라. 이런 유형의 아이들을 오도하거나 오도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나는 항상 내 아이들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도록 연구하고 조사하도록 격려한다.

또한 그들이 질문에 대해 묻거나 온라인에서 너무 많은 정보를 질문하도록 격려한다.

나는 그들이 자율적이 되도록 한다.

우리는 부모님의 최종 결과로서 우리가 잘 될 수 있다는 개인적인 우려를 다루기 위해 시간과 개인적인 에너지를 가져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 단계를 밟지 않는다면, 우리는 부모님의 범죄를 반복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