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크라와 아스트랄 몸 사이에 어떤 연관성이 있을 거라고 믿어본 적 있어? 빙고!당신의 차크라는 모두 당신의 천체체격의 일부분이고 그 몸은 끊임없이 당신과 함께 있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이 천체를 여행하지 않을 때 당신의 천체 본질이 어디에 있는가에 대한 질문에 진정으로 대답하는가? 여러분의 천체 체격은 여러분의 신체 안에 있습니다.사실, 여러분의 아스트랄 신체가 여러분의 신체형과 겹친다는 것을 더 정확하게 표현하는 방법입니다

우리의 몸이 출산을 하지 못한다는 것이 걱정될 때, 그것은 문제가 우리의 몸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몸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여성의 몸이 그들의 아기를 낳기 위해 완전히 관리되는 일련의 사건을 수행하기 위해 훌륭하게 발전한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을 돕는다. 출생의 춤은 각 숙녀에게 다르다. 그러나 춤이 어떻게 보여도, 마음이 몸을 지탱할 때, 사랑스러운 일들이 일어날 것이다.

여러분의 몸 안의 모든 세포는 특정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구심성 뉴런, 뇌 세포, 심장 세포, 피부 세포, 심지어 지방 세포까지도 모두 특정한 일을 하고 있고, 그들은 그것을 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이제 우리는 모든 기능을 이해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단지 두 가지를 이해해야 한다.

우리는 단지 Lean 조직 세포가 에너지를 태우는 것을 – 그들은 우리가 지방 세포를 소비하는 음식에서 칼로리를 사용한다 – 그들은 우리가 섭취하는 칼로리를 전혀 태우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는 더 적은 양의 마른 질량 세포를 가질수록 우리의 몸이 체지방으로 저장되기 전에 태울 수 있는 칼로리를 더 적게 가질 수 있다.

가정에서,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의 가족 애완동물을 훌륭한 건강 동물에 보관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동물들은 사람들이 그들의 신체 웰빙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건강과 웰빙의 요소들은 여러분이 직장에 있을 때, 여러분은 혈액 흐름이 쇄신되고 마찬가지로 마음을 풀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후속적인 신체 이완을 취하도록 해야 한다.

3) 심혈관과 체중을 분리할 필요가 없어 시간을 절약한다.

체중 운동으로 멋진 지구력과 지방을 태우는 운동, 그리고 뛰어난 힘과 근육을 만드는 운동인 AND를 한 번에 수행할 수 있다.

여기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왼손으로 당신의 몸의 빠른 윤곽을 그려라(살인 피해자를 둘러싼 분필 개요와 같은 것 같다. 그래, 나는 수사관 쇼에 의존할 수 있다) 그래도 왼손으로, 몸 윤곽 안에 그리기 위해 우리에게 접촉한 표지판, 디자인, 단어 또는 무엇이든지 그려라. 이것이 신체적 긴장이나 느낌의 어떤 위치를 묘사하도록 하라.

이들 대부분은 사람들이 숨쉬는 음식과 오염된 공기를 통해 소비된다. 이것들은 오염, 중금속, 화학 물질, 살충제, 그리고 음식에 기여한 불리한 측면 선릉레깅스룸 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장 좋은 신체 해독제는 이것들을 몸에서 제거하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도약 잭 세트 지금 넘어져서 팔굽혀펴기를 한다; 만약 당신이 기본적인 팔굽혀펴기를 잘 하지 못한다면 무릎을 꿇고 할 수 있는 한 많이 한다.

이제 시작하려면 간단한 체중 스쿼트 세트를 하라. 가능한 한 많이 따라가라. 이제 뛰어올라 점프 잭을 한 세트 더 하라.

10세트에 해당하는 전체 초보자라면, 100세트 이상 증가할 수 있다.

30세트에서 50세트까지의 작업은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잘 작동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하루에 30분 동안은 최선을 다하면 힘과 지구력이 매우 빠르게 향상될 것이다!

영적 몸을 얻는 것이 우리의 젊음과 뛰어난 건강을 보존하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해결책이다. 신성한 몸은 우리의 몸을 차지하려고 시도하는 즉시 질병과 질병을 제거한다.

이 신성한 몸은 부정적인 조건, 상황, 우려에 의해 시간에 분해될 수 있는 신체 면역 체계보다 훨씬 높다. 영적 몸은 신의 영원한 존재와 힘을 가지고 있다.

이 몸 안에는 신의 에너지가 충분히 공급되어 있다.

확실히 우리가 생리학적 정의를 통과한다면 그것은 신체의 일반적인 균형에 우수하다. 10-15%의 다양한 체지방률에서 A 하체지방률은 남성에게 권장되고 여성의 경우 15-20의 범위. 이것은 훌륭한 일반 심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이상적인 지방량이다.

그것은 보통 몸에 오염물질과 죽은 피부 세포를 제거함으로써 작용한다.

랩 중에 존재하는 열의 경우, 마찬가지로 모공을 풀어준다. 랩은 로션이나 랩에서 항산화제, 비타민 E와 같은 영양분을 흡수하게 함으로써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그리고 나서 바디랩을 경험하는 사람은 치료 직후에 빛나는 피부에 위탁된다.

일단 목표 체중에 도달하면, 더 많은 음식을 먹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여러분이 소비하는 음식의 종류를 의식해야 한다!어떤 영양소가 체내로 칼로리가 유입되는 속도를 감소시키는지 이해함으로써, 여러분은 그 칼로리로부터 나오는 에너지가 지방으로 저장되기 전에 그들의 다른 기능을 연료로 만들기 위해 얇은 조직 세포에 의해 점차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다

몇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