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오래 만들지 마라. 연구에 따르면, 사람의 평균 주의력은 거의 25분이었다. 그 너머에 있는 한 개인은 좌절감이나 불안을 느끼기 시작한다.

그렇게 하면 비디오를 짧게 짧게 하고 스냅하게 유지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개념이 길거나 포괄적이라면, 비디오 시리즈를 만들어라.

여러분은 여러분의 콘텐츠를 설득력 있게 만들거나, 동시에 사람들을 사전 자격으로 만들 것입니다.이 비디오에서 여러분은 영화 관람에 대한 좋은 점을 배우고 보고, 찾고, 설명할 것입니다

아직 홍보할 항목을 만들지 않았다면(또는 홍보할 제휴 제품을 선택하지 않았거나) 마이스페이스 고에 광고영상촬영 서 에까지 수익성 있는 아이디어에 대해 쉽게 알 수 있고, 어떤 키워드가 가장 많이 검색되고 있는지 알아낼 수 있다.

목록의 가장 좋은 부분에 개나 개 훈련과 함께 포함된 키워드인가? 그러면 여러분은 강아지나 개 훈련에 관한 유튜브 비디오가, 그 틈새에서 시스템을 홍보하는 비디오는, 여러분의 제품에 대한 잠재적인 구매자들과 관련된 많은 관점을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것이다.

유투브를 위해 비디오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다면 이것은 종종 양념을 했든 아니든 많은 온라인 사업들에게 표준적인 문제지만, 그 비디오를 제공하는 것은 유투브 컴에서 스크린캐스트 비디오를 만드는 것과 같은 꽤 쉬운 운동이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여러분의 비디오에 게시할 수 있고 포함시킬 통찰력과 개념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여러분에게 다음 비디오를 계획할 때 믿을 수 있는 몇 가지 유용한 팁을 제공하는 방법들.

이것은 사람들을 당신의 웹사이트나 착륙 페이지로 끌어들이기 위한 마케팅 노력의 중심 단계다. 세 명의 유권자가 있어야 하는 매력적인 행동 요청(CTA)

키워드 위치 지정 – 유투브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키워드를 비디오 제목, 설명 및 태그 섹션에 배치하는 것이 정확합니다

유튜브는 자신과 사업을 홍보하기 위한 훌륭한 기술이다. 어떤 남녀들은 심지어 여러분 자신의 비디오까지도 자신의 사이트에 내장한다.

따라서 여러분에게 더 많은 노출을 주는 것은 사실 여러분의 비디오가 널리 퍼지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이제 여러분의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여러분이 만들 수 있는 꽤 많은 비디오를 만드는 것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하지만 단연코 가장 좋은 비디오는 카메라로 뭔가를 가르치거나, 뭔가를 말하거나, 사람들에게 당신이 어떻게 그 한 가지를 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것이다.

유튜브 동영상은 또한 수년 동안 온라인에 남아 있으며, 만약 당신이 모든 유튜브 용어를 준수하고 있다면, 그리고 만약 제대로 된다면, 오랫동안 꽤 많은 무료 표적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다.

결국 길이를 바꾸거나 이미지나 삽화를 같은 방식으로 사용하거나, 혹은 기껏해야 비슷한 보컬이나 음악을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모든 연구를 하면서 리스트를 작성하라. 나중에 당신은 가능한 한 그 요소들을 자신의 비디오에 포함시키려고 시도한다.

이는 과거 유튜브 게시에서 소셜 북마크로 트래픽과 큰 눈을 가져오기 위해 이 사이트에 어울려 다니는 사람들이 당신의 동영상을 발견하고 책갈피 사이트의 수집으로 인해 그것을 포함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대단한 콘텐츠를 만들었다면)

때때로 사진은 천 단어의 가치가 있다.

온라인에서 사업을 할 때, 때때로 당신은 그들을 보여줄 수 있다.

YouTube와 함께 당신은 쉽게 시위나 여러 개를 촬영하고 저장할 수 있다.

그리고 유투브 마케팅은 단지 사업 관행의 일부일 뿐이다.

유튜브는 동영상을 의미한다.

음, 당신은 또한 당신의 동영상을 보는 사람들이 당신의 사업 조건에 투자하고 싶고, 당신의 사업 조건에 어떻게 투자하기를 원하는지 보장해야 한다.

당신은 유튜브 네트워크의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당신의 사업과 전문성을 반영하도록 하기 위해 약간의 기능에서 해야 할 것이다.

사람들에게 첫인상부터 평가할 기회를 주는 방법입니다.한 번 그들이 당신을 사랑하기로 결정하면, 목표에 도달하는 데 더 가까워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