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게 놀아라! 얼마나 많은 프로젝트를 하는지 알아챘니? 해야 할 일이 항상 더 있다.

내 인생에는 확실히 사실이다. 아이들은 항상 당신의 관심이 필요하거나 이런 일을 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은 가정을 꾸리고, 아마도 고용이나 직업에 종사하고, 당신만의 관계를 가지고 있고, 당신의 평생에 그것을 짜릿하게 스케줄링할 수 있는 방법 목록을 만들어야 한다.

아이를 괴롭히는 것은 어린 아이를 괴롭히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어린 아이를 소리치고, 때리고, 다치게 하거나, 겁을 주어 순환시키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결코 긍정적인 결과를 낳을 수 없다. 그러한 육아 기술에 관한 항목들이 아이들 대신에 반항이기 때문이다. 이 육아 방법은 또한 아이의 모든 마음을 깊은 증오로 만들 수 있다.

좋아하는 아이인가요? 왜요? 만약 당신이 그 좋아하는 아이를 얻는 이유가 있다면, 그리고 효율적으로, 당신이 좋아하는 아이가 다른 아이들의 이익을 이끌어내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제 알아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에게 어떤 식으로든 도움이 되지 않는다. 당신은 결국 한 아이만 다른 아이에게 대항하게 된다.

당신은 과거 관계에서 아이를 낳는 혼합된 가족을 가지고 있다.

이 시기에는 가족 결합이 초기에 혼란스러울 수 있다.

그 안에서 그들의 새로운 가족을 부동산으로 떠나게 하기 위해 건강한 양육 기반을 어떻게 시작할지 알아내야 한다.

육아에 대한 의견차이가 크면, 그것은 며칠 안에 결혼을 단절시킬 수 있고 심지어 영구적으로도 그것은 완전한 배신과 유사하게 느낄 수 있다.

여기 이 사람은 확실히 사랑과 함께 있고, 이제 그들은 양육과 같은 중요한 것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아이들에게 친절하고 온화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가르치라. 아이들에게 사회적 인식, 사회적 부당함, 차이점, 독특성에 대해 이해하고, 인내심을 갖고, 받아들이고, 관대하게 훈련시켜 주고, 주고 받는 것에 대해 가르치고, 행동과 반응의 규칙 또한 그들이 하는 일이 다른 사람이나 방법에 미치는 영향으로 작용한다는 것을 배우게 한다.

사랑은 물건이 되는 데 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그 결과 모든 인간들이 충분히 가지고 있고, 당신이 잘 살고 있거나, 먹고 살기를 거의 원하지 않는다면, 이것을 최대한 활용하라!그렇다, 많은 경우에, 정말로 아이들을 위해 그곳에 있기 위해 2021웨딩박람회일정 서는, 당신이 본질적으로 가장 많이 있어야 할 때를 요구한다.

아이들이 나이가 들면, 당신은 스스로를 살아있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에서부터 그들의 삶과 관련된 모든 것을 유지하는 것까지 훌륭한 형태로 자기 보존을 가르쳐야 한다.

부모가 될 때, 당신의 아이들은 당신의 지도와 방향에 전적으로 의존하고 있고 그들이 선택한 방향에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경계를 세우는 것을 좋아하기 위해, 당신의 아이들은 또한 당신의 아이들에게 경계를 두지 않으려고 한다면, 당신의 다른 한편으로는 가장 위대한 방법인 삶의 이해의 가장 좋은 현실을 배운다. 그들은 전적으로 의존적으로 성장하고 비소 중독 현실을 깨닫지 못할 것이다. 부모는 실제로 학교에 등록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을 위해 사물을 저울질하면서 반성하고 똑바로 생각하는 것이다.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아이들에게 선과 악이라는 단어를 사용해서는 안 되며, 오히려 그들이 똑똑하고 비판적이며 책임감 있게 성장하는 방식을 위해 그들에게 무엇이 위대하고 무엇이 존재하는지 가르쳐야 한다.

좋아하는 아이도 포함되나요? 이유가 있나요? 만약 당신이 어떤 이유에서든 당신이 좋아하는 아이를 낳는 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아는 것은 다른 아이들에게 이익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에게 어떤 식으로든 도움이 되지 않는다. 당신은 단지 한 아이만 다른 아이와 함께 던지게 된다.

이 문제에 대해 잠시만 이치를 따져 보자. 다른 사람들은 정말로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좋고 균형 잡힌 건강한 식사 계획을 제공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충분한가? 잘 지은 숙소? 비싼 옷? 그리고 이전에 이웃에 있던 값비싼 학교에 데려다 주다니?

식품 염료와 건강에 좋지 않은 정크 영양소에서 떨어져라.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많은 아이들은 식품 염료와 방부제에 대한 행동 반응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특히 상황이 특히 어린이가 매일 음식 판매상을 먹는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자녀 특성이 문제라고 생각할 수도 있고, 반항하거나, 음식 염료와 방부제를 듣는 것을 거부할 수도 있다.

또한 ADHD 신호와 증상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집중력이나 집중력: 그들은 모두 제안된 것에 대한 식품 염료와 방부 알레르기 반응을 가지고 있다.

내 아들은 이것들을 제거하는데 엄청난 진전을 이루었다.

평화롭고 낮은 스트레스 가정으로의 나의 여정은 길었지만, 우리는 내가 사랑하는 규율 양육의 기본 원칙을 실행하기 시작한 동안, 삶은 180도 정도 바뀌었고 바로 행복한 모든 사람들은 우리의 가족 유대감이 더 단단해지지 않았고 우리는 매일뿐만 아니라 나는 지금 당신과 사랑하는 규율 양육의 기본 조각에 대해 공유하려고 한다.

라첼이 그의 인생의 사랑을 간직하도록 명령받은 그는 14년 동안 그녀의 아버지를 섬기도록 만들어졌다. 14년 동안 신부에게 대가를 치르게 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