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오고 싶어도, 사람들이 남아서 돌아오기를 바라기 때문에,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줄 필요가 있다.

만약 그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개인들이 다시 돌아오도록 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한, 당신이 어떤 종류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당신은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지를 감사하고 그들에게 어떤 종류의 보상에 대한 추첨으로 보상할 수 있도록 이해하도록 하라. 웹사이트를 통해 당신은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다.

새로운 기술을 계속 배우고 최신 정보와 방법과 함께 시장 뉴스로 업데이트해야 하지만 이러한 활동에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제휴 마케팅에서 정말 혼자 멀리 가고 싶으세요?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사업을 원하십니까? 그럼 이 첫 번째 중요한 팁을 진지하게 받아들여야겠군

두 번째 사례에서는 광고에 투자한 돈과 시간을 모두 낭비했다. 캡처 페이지를 설정했다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그 가능성의 이름과 이메일을 기록할 수 있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계속해서 그들에게 판매를 할 수 있고 결국 판매를 만들 수 있다.

제휴 마케팅에서, 그리고 기본적으로 그것은 사람들이 구매할 수 있는 전형적인 7가지 노출을 처리한다.

만약 당신이 한 번 노출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한 번이다. 다시 창밖으로 돈을 던지다

어떤 사람들은 사전 판매 페이지 A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항목, 특정 이슈, 그리고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휴 상품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문자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간단한 평가 스타일 웹사이트이다.

아니면 수수료가 비싸기 때문에 특정 품목에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 하지만 당신이 마침내 그 제품에 뛰어들었을 때 그 제품은 쓰레기다. 온라인에서 읽을 수 있는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의 공포 이야기들이 있는데, 그것은 당신이 이 시장에서 도망치고 싶어하게 만들 것이다. 나는 현금을 만들지 않는 것에 대해 짜증을 내는 것이 어떤 것인지 이해한다.

그러면 매일 특정 시간을 만들어 제휴 마케팅을 해야 한다.

명심해야 할 훌륭한 전략은 교육 1시간과 마케팅 2시간이다. 그리고 이 시간대에 머무르라. 한두 시간 전에 일어나라, 아니면 매일 2~3시간씩 TV를 적게 보고 이것을 고수하기 위해 헌신하라.

• 새로운 일상의 제휴 마케팅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풍경임을 발견하라. • 변화하고 적응하는 능력을 극도로 빠르게 가져야 한다.

최첨단에 머물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현재의 제휴 마케팅 뉴스, 제안, 기술에 대해 최신 정보를 유지하라. 온라인 포럼에서 일부 제휴사들을 확인하고 게시물과 댓글을 읽어라. 그 환경에서 편안함을 느낄 때, 당신의 관점을 게시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질문을 하고, 고품질의 교육용 아이템을 찾아 구입한 다음, 인쇄하고, 커피를 한 잔 마시고, 조용한 시간을 갖고 읽어보라. 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바가지라고 즉시 가정하지 말고, 사기라고 무시하는 대신, 세부사항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사람들은 인터넷에 당신의 게시물을 읽고 기사의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칠 것이다. 그 후 제휴사는 당신을 위해 제품을 팔 것이다. 당신의 역할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여기에 한 마디의 주의를 더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은 확실히 수익을 올리는 좋은 방법이다. 그러나 도전적인 것은 아무것도 하지 않음으로써 돈을 벌 수 있다는 인상을 받아서는 안 된다. 당신은 매일 최소 4시간에서 5시간을 바쳐야 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방법에 있어서 기발하고 혁신적이어야 한다.

위의 5가지 액션 프로세스에 수십 가지 문제가 있지만, 실제 제외된 2가지 주요 제품에 초점을 맞추겠다. 제휴 마케팅에 포함된 모든 사람의 2%만이 다음 2단계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그것이 가장 효과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놀랄 일이 아니다.

백금 포인터!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로 방치하기보다는 바가지라고 즉각적으로 가정하지 말고 세부사항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그렇다면 당신은 사업과 연락을 취해야 한다.

하지만 당신이 특정 계열사 프로그램에 문제가 가입시 꽁머니 사이트 있다고 느낀다면, 만약 그들이 실제로 그들의 사업에 전념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성공시키고 성공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것이다.

프레드는 빌을 다루는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들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빌스를 홍보하는 데 맞춰진 웹사이트를 만들었고 단지 이 한 사이트에서 많은 수입을 올렸다. 그는 소비자들을 데려왔고 빌은 그에게 그렇게 하도록 돈을 지불했다.

만약 그것이 정말로 확실한 사업이라면, 그들이 제공하는 품목과 그들이 성취하고 있는 전형적인 액수를 알기 위해 당신이 누구와 함께 조직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이 당신에게 제공하는 소매업체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