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차체 수리 기술자가 되기 위해서는 자동차에 대한 강한 기술적 이해를 가져야 하지만, 또한 멋진 미학 감각이 내부 빛을 변화시켜야 한다.

인내는 이 일의 또 다른 요건이다. 당신은 사람이 모래를 뿌리고 특히 최종 제품에 고용되는 것이 흠잡을 데가 없다고 생각하는가? 그것에 대해, 그리고 우리 자신에게 정직하라.

이 구매에 특집이 제공되는 해에는 어떤 포인트가 있는가? 저가 자동차 서비스를 부적절하게 실행하면 향후에는 광고에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으므로, 당신이 신뢰하는 자동차 수리점에서의 특별 판매를 기대하는 것이 좋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음습한 자동차 수리점을 찾으면 결국 구매자에게 과대충전이 된다. 그래서 특정 웹사이트와 증언서를 가지고 하나를 고르거나 친구에게서 그들이 좋다는 말을 듣는 것이 신중한 것이다.

수리점들이 처음에 각 일자리가 얼마나 오래 제공될지 결정하기 위해 자동차 회사들에게 제공되는 매뉴얼을 사용한다는 것은 의식불명 상태다. 매뉴얼이 몇 시간 안에 그 일을 나열할 때 4시간의 노동과 같은 기준으로 법안을 정당화하기 위해 당신의 노력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쉽게 작동할 수 있는 행성 차고도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그들이 다음 주까지 예약된 이유 중 하나는 그들이 들어오는 반복 고객과 그들의 고유의 기름이 일상적으로 바뀌었고,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 그들의 모든 자동차 서비스 요구를 가지고 있는 고객들을 돌볼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를 모르기 때문에 특별한 치료를 받지 못한다.

당신은 단지 기록의 밑바닥으로만 가고 좋은 자동차 수리점들은 활기차다. 그것은 아마도 당신이 최하위에 있는 긴 목록일 것이다.

정비사나 소유주에 대해 솔직하게 말하고 시간당 요금, 진단 수수료 및 공약에 관한 질문을 할 때, 그들이 어떤 지불 옵션을 제공하는지 알아보십시오. 만약 그들이 현금으로만 거래한다면, 당신은 알아야 할 것이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그 차량의 후드를 들어올리고 더러운 교체나 청소 부품을 얻기를 꺼린다. 대신에, 그들은 그들의 지역 기계공을 이용한다.

아이러니는 끊임없이 약간의 자동차 지식과 몇 가지 도구들이 PC 전문가의 도움 없이 호스, 플러그, 직설적인 부품을 대체할 것이다. 또한 훨씬 덜 비싸다.

자동차 서비스와 수리점이 정확히 무엇을 하고 있는지 추측하는 것에만 의존하지 마라. 자동차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에 대한 완전한 설명을 얻으십시오. 위기에서 매우 편리하게 제공되는 제품 봉지 조립 점퍼 케이블, 타이어 아이언과 잭, 플레어, 스크류드라이버, 플라이어, 렌치 등. 좋은 무거운 손전등과 예비 배터리도 함께 투자하십시오.

자동차 모델에 초점을 맞춘 기계가 포함된 자동차 가게를 발굴해 보라. 예를 들어, 광고는 일본에서 만들어진 자동차나 트럭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일본 자동차를 수리하는 데 초점을 맞춘 수리점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햄버거는 중요한 차이를 만든다.

자동차 수리 – 도로를 이용하는 차가 있는 한, 오늘날 자동차는 전문 기계가 있는 제대로 갖추어진 수리점에서 작업할 수 있는 정교한 전자 장치를 외부에 거의 아무도 가지고 있지 않은 정교한 전자 장치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오늘날의 어려운 경제에서, 많은 소비자들은 그들의 차를 마지막으로 공급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것은 잘 갖추어진 유지를 위한 꾸준한 고객 흐름을 의미한다.

그렇긴 하지만, 차고에 관한 것은 당신의 노동에 지나치게 부담이 될 것이고, 실제 고객은 만들 충분한 시간을 알지 못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교류 발전기가 교체된다면, 어떤 사람은 그 일이 얼마나 많은 시간을 시행해야 하는지 알고 있는가?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기계 가게는 적어도 한 시간 반이 걸릴 때에도 고객에게 2-3시간 동안 요금을 청구할 것이다.

최고의 자동차 서비스를 찾을 때, 전송되는 제품들은 가격이 비싸질 수 있다는 것을 감안할 때, 당신이 절약할 수 있는 자동차에 따라 당신은 그들이 현장에서 인증을 받았다고 확신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BMW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BMW 전문가와 다른 독일 자동 울산중고차 차도 원한다.

당신의 첫 번째 선택은 당신의 개인 은행이 될 것이다. 나는 그들이 당신과 통화 상황과 친숙하기 때문에 항상 그것들을 먼저 시도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대출자와 편안해지고 싶을 것이고, 그리고 당신 자신의 은행과 함께 어떤 의심이나 이슈도 완화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자동차 자동차 수리 대출 기관을 통해 때때로 더 건강한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당신이 사람과 직접 접촉하든, 전문가와 함께 떠나기 위해 떠나는 사람이든, 여기 몇 가지 기본 사항이 있다.

편리한 사람은 누구나 차고를 설치하고 필요한 필수 도구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줄 수 있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 목록을 가지고 가서 정비사가 그 영예를 수행하도록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