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업가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웹사이트로 사람들을 데려왔고, 그의 제품들은 그의 웹사이트에서 모든 것을 했다. 그리고 그는 구매자들을 데려온 것에 대해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다. 곧, 그들은 매우 혼자 돌아왔고 그의 사업은 그의 예상을 훨씬 뛰어넘었다.

신참이 언제인지 당신은 내가 이에 대해 추측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어떻게 그것을 효과적으로 제공하는지를 보여주는지 주목하라. 중요한 청중들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는 어떤 훈련도 가능하다. 당신이 웹이라는 것을 현실화하라. 그래서 당신은 마케팅 방법을 알거나 다른 방법으로 배울 필요가 있을 것이다.

프레드는 빌을 다루는 계열사 마케터들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빌스를 홍보하는 데 맞춰진 웹사이트를 만들었고, 단지 이 한 번 사이트에서 좋은 볼륨 수입을 올렸다. 그는 확실히 가져왔고 빌은 그에게 이것을 하도록 돈을 지불했다.

실제로는 아웃도어 오븐에서 수입과 관련하여 생산하는 제품에 대해 놀라실 겁니다.이 제품과 관련된 전형적인 주문은 100달러 이상이며 커미션은 보통 35% 이상의 수수료를 지불하는 커플 옵션 제품이지만 제약 품목은 판매를 이해하기 위해 비교적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계열사 마케터는, 개더가 하는 어떤 일이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개더가 하는 일은 사람들이 그것을 사고 있는 특정한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다. 그들은 원래의 공급자나 라벨을 사용하여 그것을 사고 있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가 있다면, 판매자는 당신이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단지 구매자로 변하는 교통을 가지고 온다. 당신은 각각의 할인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또 다른 것은,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당신이 작은 틈새시장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지, 당신은 그것을 빠르게 깨닫고 단지 당신이 시작하면서, 당신은 아마도 현금이 거의 없고 많은 일을 아웃소싱할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은 항상 당신이 원하는 모든 초기 콘텐츠를 만들어낸다. 그래서, 당신은 일반적으로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관심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어떤 틈새시장과는 조금 더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전혀 이질적이다

하지만 실제로는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지만, 그들 중 몇몇은 무료 글씨보다 더 많은 방법을 사용한다.

예를 들어, 최근 운동은 선도적인 제휴 마케팅 과정 중에 친구가 나에게 보여준 월 15,000달러의 체크아웃을 보았다.

판매당 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단어의 비용을 지불한다.

방문자가 상인 링크에서 클릭한 다음 구매할 때마다 수수료를 지불해야 하고, 검토 수수료를 당신의 은행 계좌, 페이팔 계정으로 입금하거나 스캔으로 보낼 수 있다.

주요 지불하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다.

이것은 방문자가 상인 사이트에 들어가 등록할 때마다 특정 금액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이 금액이 미리 결정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계획 약속에 가입할 때, 만약 당신이 알고 있는 사람들과 믿음을 광고하는 것으로 시작하는 할인 코드와 바우처 제휴 마케팅이 되는 경향이 있다면 그들은 당신의 사업의 발판 역할을 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을 끊임없이 만지고 끊임없이 동기를 부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추가 보너스와 관련하여, 그것은 더 많은 무작위적인 접촉보다 더 유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추천을 클릭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실 백링크 , 당신의 링크에서 90퍼센트나 더 클릭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되었다. 당신의 하위 브랜드에 대한 90.0%의 클릭 개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와 관련된 개인 URL을 사용하여.

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마치 내가 PLR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과 같다. 제휴 마케팅에 접근하는 데 매우 자주 관여할 수 있는 사람은 결국 당신 이외의 다른 것으로 옮겨갈 수 있을 것이다. 내가 제휴 마케팅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으로 생계를 유지하고 PLR과 같은 다른 사람들과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제휴 마케팅에 엄격히 집착한다.

만약 당신이 제휴사로서 이메일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이 당신의 최고의 이메일과 계속 연관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많은 사람들이 구독을 취소할 경우, 대부분의 경우, 최고의 성과를 내는 이메일을 사용하기 위해 철저한 고객 조사를 받게 될 것이고, 그 결과를 가장 잘 되기를 희망한다.

구글, MSN, 야후 같은 검색 엔진!사이트에서 열심히 찾고 있는 중, 더 높은 순위를 위한 조건 중 하나는 의심할 여지 없이 웹사이트에 관련된 링크가 얼마나 많은가 하는 것이다. 즉, 사람을 연결하는 웹사이트가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제휴 마케팅 웹사이트에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그것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반드시 알아야 할 요소들이 있다.

그래서, 앞으로 몇 분 동안 정착하고, 당신이 성공하기 위해 오늘 무엇을 하고 싶은지 발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