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있는 스포츠 베팅 챔피언 시스템은 존 모리슨이 개발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성공적인 시스템을 사용하여 스포츠 픽을 제공한다.

시스템은 당신의 은행 가치를 매우 빨리 바꿀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매우 구체적인 베팅 기회를 추구하지만, 모든 성공적인 스포츠 베팅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노력하기 위해 적절하게 사용되어야 한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그의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에서 이 시점에 도달할 때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경기당 평균 11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항상 방어적인 힘이지만,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이 당신의 공격이 끝나도록 돕는 것보다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에 비해 그의 경력 내내 그의 수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하지만 그의 성적은 여전히 존경받게 되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배짱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

온라인 게임의 그래픽은 게임 플레이 때문에 끔찍하다. 어떤 플레이어도 그의 유니폼의 침대에서 이름을 읽음으로써 할 수 있는 실제 세계 상대가 아니다. 복잡한 세부 사항은 nba 2K8에서 경이로운 모든 복잡한 세부 사항은 심지어 그들이 유감스럽게도, NBA 08은 nba 2K8에서 제시된 세부 사항의 감상에 진정으로 근접한다.

나는 생각할 수 없다. 이 게임에서 정확히 대표했던 선수들에 대해서 말이야. 어쩌면 이런 결함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케빈 가넷이 분홍색 양말을 신고 있는 것을 보았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쳤다고 결정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사람이 환상적인 덩크슛을 끝낼 수 있었지만, 그것은 5초 이상의 실패한 시도 후에 대부분의 광채를 잃었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성공시킬 수 없다면, 그 시도는 그를 해칠 수 없다. 해결되고 당황하지 않게 머무는 시간 단축으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2분간의 충격 흡수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즉시 모든 것을 가져온다.

또 다른 이벤트를 상상해보자. 농구와 축구에서의 하프타임, 야구에서의 5회째가 실제로 하키에서의 2회째라고 상상해보자. 다음 네 가지 시나리오 중 어떤 것이 가장 좋은 결과를 가지고 있는가?

9) 타이레크 에반스– 신인 캠페인에서 평균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은 다른 3명) 왜 그가 2009-2010년 전 세계 신인왕을 잡았는지 명백하다. 언제든 직설적인 첫걸음으로 테두리에 올라 이 특정 리스트의 가장 높은 경비원들 중 66명으로 가장 높은 그는 수비 끝에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그가 농구를 계속 쏘지 못하는 것이 밤에 그를 해칠 수 있기를 원할 때, 에반스는 또한 코트에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성숙함이 부족하여 그를 9개의 얼룩으로 떨어뜨릴 수 있다.

앨런 아이버슨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를 작성한 최고의 선수다. 앨런 아이버슨은 개인전에서 마이클 조던을 더블로 만든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키가 6피트도 안 되고 이전에 NBA에서 이 선수들을 위해 가장 어색한 시간을 보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보통 단순한 스피드뿐만 아니라 중요한 가짜와 크로스오버로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깨달았다. 모든 게임이 시작되다

넷스는 2001-2002시즌 동안 팀에 합류한 후 20년 동안 NBA에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이다. 넷스의 신인 제이슨 키드는 넷스의 새로운 시대를 시작하는 것을 도왔다. 그 그룹은 확실한 52-32의 기록과 함께 공동 시즌을 마쳤다. 실제 세계 플레이오프인 넷스는 인디애나 페이서스(3-2)를 능가했고, 샬롯 호넷(4-1)을 파괴했다. 보스턴 셀 먹튀검증센터 틱스(4-2)와의 경기에서 텍사스 레이커스가 NBA 결승전에서 네츠를 제압했다(4-0). 막을 수 없는 포스트 업 경기 그는 NBA 저지 푸어 프리드로 슈팅에 지원한 가장 두려운 덩치 큰 남자다. 그리고 결코 바깥 슈팅 범위가 그의 몇 안 되는 약점이다.

마이클 조던은 틀림없이 존경받을 것이다. 왜냐하면 너의 역대 최고의 농구선수인 지금 나는 허어나 믿을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러 온 것이 아니다. 그러나 한 가지 특성은 부인할 수 없다: 마이클 킬러 본능 MJ는 너를 이길 뿐만 아니라 절차상 네 목을 베었을 것이다. 그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가져갔다. 그는 제거하기를 거부했다.

물론 4위는 1차 3개 제품에서 나오기 어렵다. 컴백은 때때로 일어나는 반면, NBA에서는 각 시즌마다 팀이 10,15점, 심지어 20점까지 떨어진 게임으로 채워져 있고, 또한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많은 돈을 벌 수 있게 되었고, 또한 약자가 많은 것과 함께 쓰러져 있고, 몇 점만 지게 된 곳에서는 거의 개인인 NBA를 이용하여 거의 몇 점만 지게 된다. 앞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