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수의 사람들은 자동차 후드를 올리고 부품을 더럽히거나 청소하는 것을 꺼린다. 대신에, 그들은 그들의 지역 정비사에 의존한다.

역설적인 것은 약간의 자동차 지식과 몇 가지 도구가 전문가의 도움 없이 호스 파이프, 플러그, 그리고 쉬운 요소들을 대체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훨씬 비용이 덜 든다.

만약 누군가가 어떻게 자동차가 건설되는지 모르는 당신의 자동차를 연구하고 있다면, 그들은 실제로 자동차에 손상을 입히거나 그들이 그 일을 맡는다면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특정한 자동차 제작과 디자인 작업을 훈련하고 경험했다는 것을 당신에게 보여줄 수 있다.

그렇긴 하지만, 많은 차고들이 노동에 지나치게 부담을 줄 것이고, 고객은 결코 그 구별을 알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발전기를 교체해야 한다면, 당신은 그 일이 얼마나 오래 수행되어야 하는지 이해하겠는가?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그래서 서비스 센터는 30분 30초가 걸리더라도 2~3시간 동안 소비자에게 요금을 청구할 것이다

점퍼 케이블, 타이어 아이언과 잭, 플레어, 스크류드라이버, 렌치, 플라이어 등의 비상 구성 요소에서 매우 도움이 될 품목 가방을 조립하십시오.대단한 무거운 손전등과 예비 배터리도 구입하십시오.

어떤 지역에 새로 온 사람이나 많은 사람을 모르는 사람이라면 당신과 똑같은 종류의 자동차와 트럭을 가진 사람과 이야기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문제가 있다면, 그들이 갔던 차량 수리 작업장을 확인해 보라. 당신이 자동차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가게를 발견했을 때, 그들이 당신의 자동차 종류를 다룰 때 찾아라. 어떤 상점들은 당신의 특정한 종류의 모델을 전문으로 하고 있고, 그들은 당신의 차를 전문으로 하지 않을 수도 있다.

가게를 둘러보다. 가게에서 수리하고 있는 자동차와 트럭들

무료 전문 추천, 만약 상점들이 유용하거나 해로운 반응을 보이지 않는다면, 그는 사업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자동차 전문가를 뜯어내려고 시도한다면, 당신의 차를 안팎으로 이해해야 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당신의 자동차를 수리하는 것을 간단하게 해야 한다.

일자리가 제한되고 사람들이 이런 불경기 시대에 허리띠를 졸라매는 상황에서, 임대가 끝나면 트럭에 매달리는 것은 좋은 생각일 것이다. 당신은 3, 4세 자동차를 갖게 될 것이다. 그리고 더 이상 자동차 지불을 하지 않는다. 차체 전문가가 무엇을 하는지 확실히 알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그 일은 손상된 물질을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로 교체하고, 몸을 샌딩하고, 그림을 그리는 것으로 구성된 차체 수리와 관련이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는 훨씬 더 미묘한 것들이 있다.

몇 가지 연구 연구를 하고 모든 세부사항을 얻으십시오.

기름 교환을 위해 트럭을 차량 수리 작업장으로 가져가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지금이 당신의 차의 공기 필터를 조사하기에 이상적인 시기다. 만약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석유 교환 중에 공기 필터를 점검하도록 기계공에게 요청하는 것이다. 서비스 기술자는 당신의 필터가 합리적으로 더럽고 교체되어야 하는지 여부를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교체해야 한다면, 비용은 30달러에서 50달러 사이일 것이다. 그것은 부정한 필터를 바꾸지 않는 것에 대한 영향을 고려하면 그리 나쁘지 않다.

우선, 당신은 당신의 위치에 어떤 종류의 자동차 서비스 센터가 남아 있는지 웹 검색을 통해 확인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제공하는 것에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주소와 연락처를 메모할 때 당신은 그들의 주소와 연락처를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은 집 근처, 직장 근처, 그리고 그 사이에 있는 몇몇 사람들을 발견할 수 있다.

자동차와 트럭이 수리하는 것을 막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려주는 유타 차량 수리 작업 기계공을 발견하라. 정기적인 자동차 유지는 자동차와 트럭 소유자가 취할 수 있는 최선의 예방책이다. 그것은 당신의 차량 수명을 유지하고 자동차 수리 작업으로 수많은 달러를 절약할 것이다.

자동차 서비스 및 수리점이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해 그냥 계산하지 마십시오. 자동차 및 트럭에 대해 수행할 작업에 대한 완전한 자동차 자동 수리 설명을 얻으십시오.

대다수의 사람들은 자동차가 필요할 때, 특히 비상 상황에서 자동차가 필요할 때 완전히 작동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항상 그렇지는 않지만 다행히도 통계에 따르면 브레이크 고장 사고는 매우 드물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잘못된 설치나 결함 있는 유지보수로 인해 브레이크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단순히 누군가가 브레이크를 고치도록 해서는 안 된다.

브레이크를 타지 마십시오. 브레이크에 발을 디디지 않으면 기기가 너무 뜨거워지고 더 빨리 마모되고 느린 압력이 더 효과적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