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사원 대다수는 투자를 금융투자수익을 위한 제도에 현금을 투입하는 행위로 보고 있다.

어떤 이들은 그것을 돈을 투입하는 절차로 보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주식, 부동산 또는 다른 품목을 구입하고 파는 과정으로 명시한다.

투자라는 단어에 대한 진정한 진실은 그것이 다른 사람들에게 다양한 것을 암시한다는 것이다. 사업을 건설하는 기업가는 투자하고 있다.

주식, 부동산 또는 공유 펀드를 구입하는 사람은 투자하고 있다.

큰 가정이 투자하고 있습니다.그리고 세미나, 워크샵, 심지어 대학에 참여하는 사람도 마찬가지로 투자하고 있습니다.그래서 실제로는 투자가 당신이 생각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투자자들은 대형 중개업소를 통해 주식을 구입하고 제공했고, 그들은 거래소에 주문을 전달한 중개인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들 중개인은 시장에 대해 정말 거의 알지 못하는 개인에게 주식 고문으로 서비스를 이용했다. 이 사람들은 그들을 돕기 위해 중개인에게 의존하고 그 결과 수수료와 요금에 상당한 비용을 지불했다. 웹의 출현은 실제로 당신이 방문할 수 있는 온라인 계정을 공급하게 만들었다. 인터넷 연결을 얻을 수 있는 모든 곳에서 주식을 구입하고 판매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시장 조언을 제공하지 않고 주문 실행을 제공합니다. 웹 투자자는 이 새로운 종류의 전자 중개 회사의 구성원이 회사를 위해 경쟁할 때 좋은 제안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브로커들은 분명하게 논의할 수 있고, 당신에게 이상적인 방향으로 투자하고 안내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IRA나 교육비 절감 전략과 같은 계좌를 설립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들은 심지어 자동 금융 투자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그래서 기부는 매달 당신의 은행 계좌에서 자동적으로 인출될 것이다. 이것은 또한 투자에 현금을 쏟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에게도 좋다.

그러나 전문직 금융가들은 반드시 잘 믿고, 조사하고, 평가하고, 문서화된 접근법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것은 보다 전형적으로 무역 전략이라고 불린다. 모든 성공적인 개인이나 서비스가 잘 생각된 계획의 훌륭한 준비와 실행을 통해 그 성공을 달성했다는 것은 말이 된다. 그리고 확실히 운 투자에 의한 것이 아니며, 다양한 행운은 그것과 전혀 관련이 없다.

투자는 장기적으로 준비하는 모든 것이고, 미래에 대해 믿는 모든 것이다. 금융 투자의 최전선에서 희생을 감수하는 반면, 결국은 돈을 투자하는 것이 현저하게 이익은 단기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이 빨리 얻을 수 없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즉각적인 만족을 제공하지 못하거나,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완전한 만족감을 제공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주머니에서 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장려 판매자들로부터 집을 사는 것은 비디오 게임의 이름이고, 마케팅은 동기부여 판매자들을 불러오는 중요한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개인이 과소평가된 기준에 부합하는 주식을 거의 발견하지 못한다고 한탄한다.

어떻게 134의 P/E에서 0%의 성장 주식을 발견할 수 있는가? 많은 사업들이 P/E 20 이상에서 거래되고 있다.

어떻게 순현금이 유리한 회사를 찾을 수 있는가? 많은 회사들이 그들이 가진 돈보다 더 많은 재정적 의무를 가지고 있다.

나는 일반적으로 숙녀들이 많은 돈을 가질 가치가 없다고 느낀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이것이 숙녀들이 그들의 가치 있는 연구를 이해하지 못한다는 사실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여성들은 그들의 일에 있어서 그들이 무엇을 할 가치가 있는지 이해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처음에 내가 들은 것은 놀라운 일이었다. 하지만, 여성들이 봉사하도록 가르치고, 우리의 요구 사항을 뒤로 부업 돈버는법 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도록 가르치는 것은 말이 되었다. 다른 사람에게 연기하는 것. 만약 우리가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한다면 우리는 자격이 없다고 느낄 것이다. 우리는 힘을 준다. 우리는 그것에 대한 걱정을 가지고 그것을 관리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을 믿을 것이다. 우리는 더 이상 그렇게 할 필요가 없다.

저가주택은 부동산 스펙트럼의 다른 쪽 끝에 있다.

전국의 모든 지역사회에는 저가주택이 있다.

왜냐하면 인구의 우세는 저가 부동산에 있기 때문이다. 더 많은 개인들은 고소득층보다 중간과 저소득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배당금 지불에 투자하는 것은 인플레이션을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강한 사업은 가격을 인상할 수 있고, 그 결과 더 많은 현금을 만들어 배당금을 증가시킬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당신의 수동적 소득 돈은 마찬가지로 증가할 것이고, 마찬가지로 인플레이션을 이길 것이다. 장기적으로 투자를 할 때, 그 비용은 당신에게 배당소득을 제공하면서 그리고 자본 이득 외에 가장 많이 증가할 가능성이 높다.

부문 위험 최근 주택 및 금융 부문과 같은 사업 관련 부문이 침체될 수 있다.